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미래의 진보는 문화의 다양성에서 온다" 2016-02-04 19:06:45
수 있는 가장 가능성 높은 모더니티로 대안적 모더니티를 꼽는다. 타인의 행복을 자신의 삶의 조건으로 삼는 이타주의에 기반을 둔 모더니티다. 계몽주의적 개념보다 덜 교만하면서도 민주주의를 수호할 수 있고, 문화의 다양성과 개인의 자유를 보장해준다고 저자는 주장한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한경닷컴...
[영상] 피기비츠 `버거러버`, 동인음악과 인디밴드 접목 가능성 제시 2015-04-16 16:41:27
이들의 소위 `88만원세대` 내지 `달관세대`가 펼치는 포스트모더니티 시대의 음악이 어떤 형태로 나타나고 있는지를 보여줬다. 피기비츠는 이날 공연에서 `신지`와 `카오루`를 코스하고,`Yamada in explosion`의 제목을 `카오루군의 2번 유머`라고 바꾸는 등 동인음악 청취자들을 위한 배려를 아까지 않았다. 한국경제TV...
[차세대 디자이너 브랜드②] 그리디어스, 상반된 감성을 기하학적 무늬로 푼다 2015-03-21 04:42:35
패턴을 통해 퓨처리스틱 모더니티를 추구합니다."그리디어스의 박윤희 디자이너는 도호, 오브제, 시스템 등 유수의 브랜드를 거친 여성복 디자이너다. 2009년 본인의 단독 브랜드 그리디어스를 론칭한 데 이어 2012년 세컨 브랜드 'yunni.g'를 선보였다. 해외 패션 박람회 파리 '후즈 넥스트', 뉴욕...
스페인 패션 전시회 개최, 전통과 모더니티가 만나 세계를 이끌다 2014-01-22 17:18:03
[김진현 기자] 스페인 패션 전시회가 서울에서 개최된다. 스페인 대사관 상무부는 2월11일부터 12일까지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두베홀에서 스페인 패션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엄선된 스페인 제화기업 15개사와 의류기업 7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끈다. 스페인은 전통적으로 아트 크래프트 그 중...
[뷰티 이벤트] 아름다워지는 뷰티 핫 플레이스 2013-07-31 10:20:29
5호점 오픈으로 이어졌다. 자유와 모더니티를 표방하는 브랜드 가치와 유니크한 브랜드 dna, 지루함과 고정 관념을 과감히 깨부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입생로랑 뷰티 부띠크에서는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럭셔리한 골드케이스 안에 대담한 컬러가 펼쳐지는 입생로랑 메이크업 제품을...
오랜 전통을 가진 독일의 브랜드들 2013-03-14 10:20:02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견고함, 실용주의, 모더니티의 상징이 된 독일의 대표적인 디자인 브랜드를 알아보자. 독일의 슈이도이체 자이퉁의 주말판 매거진에서는 기념비적인 독일 디자인을 선정했다. 브라운, 라이카, 카펠리니, 니베아, 템포, 파버 카스텔 등이 여기에 이름을 올렸다. 역사적인 디자인 상품을 일상에서 소비...
오랜 전통을 가진 독일의 브랜드들 2013-03-14 09:38:02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견고함, 실용주의, 모더니티의 상징이 된 독일의 대표적인 디자인 브랜드를 알아보자. 독일의 슈이도이체 자이퉁의 주말판 매거진에서는 기념비적인 독일 디자인을 선정했다. 브라운, 라이카, 카펠리니, 니베아, 템포, 파버 카스텔 등이 여기에 이름을 올렸다. 역사적인 디자인 상품을 일상에서 소비...
캘빈클라인, 2013 글로벌 광고 캠페인 ‘도발’ 전격 공개 2013-02-07 16:52:47
요소로 캘빈클라인이 추구하는 모더니티, 열망, 혁신을 대변한다. 캘빈클라인의 대표이자 ceo인 톰 머리는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하나의 광고 필름 안에 세가지 브랜드들의 전체적인 비젼을 보여주고 싶었다. 이런 방식을 통해 우리 브랜드들이 주는 시너지를 보여주고 우리가 추구하는 모던...
캘빈클라인, 2013 S/S 글로벌 광고 캠페인 필름 영상 공개! 2013-02-07 16:19:01
유지해 온 모더니티, 열망, 혁신을 대변한다. 캘빈클라인 현지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하나의 광고 필름 안에 세가지 브랜드들의 비전을 보여주며 이런 방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의미 있고 임팩트한 방법으로 어필하려고 한다”며 “목표는 우리 브랜드들이 주는 시너지를 보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