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쇼핑, 2000억 쏟은 中 홈쇼핑 사업도 접는다 2018-04-16 17:29:10
모모홈쇼핑 투자 지분을 7년 만에 매각하기로 했다. 중국 홈쇼핑 사업도 완전히 정리한다. 중국 롯데마트 매각을 계기로 롯데의 해외시장 전략이 ‘확장’ 일변도에서 ‘선택과 집중’으로 바뀌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16일 투자은행(ib)업계와 롯데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대만 모모홈쇼핑 보유지분...
롯데홈 LBL, 대만서 인기 2018-03-19 18:51:28
롯데홈쇼핑이 패션 자체상표(pb)인 lbl과 아이젤, 샹티 제품을 대만 모모홈쇼핑에서도 판매한다. 작년 11월 처음 모모홈쇼핑에서 선보인 lbl 제품이 한 달간 1만3000세트, 16억원어치 팔리는 등 인기를 끌자 판매 pb를 늘렸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롯데홈쇼핑 자체 패션브랜드 'LBL' 해외서도 통했다 2018-03-19 09:51:47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2005년 1월 모모홈쇼핑에 지분을 투자하는 형태로 대만에 진출했다. 모모홈쇼핑은 설립 2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데 이어 2008년 이후 10년째 대만 내 tv홈쇼핑 1위 기업을 유지하고 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롯데홈쇼핑 패션 PB 'LBL', 대만서도 '인기' 2018-03-19 08:48:12
성공한 패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부터 LBL의 2017년 가을·겨울철 상품 총 8종을 모모홈쇼핑에서 선보였다. 롯데홈쇼핑은 2005년 1월 모모홈쇼핑에 지분을 투자하는 형태로 대만 시장에 진출했다. 모모홈쇼핑은 설립 2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데 이어 2008년 이후 10년째 대만 내...
[ 사진 송고 LIST ] 2018-01-03 15:00:02
배터리 교체 고객들 01/03 13:53 지방 김은경 애경 '에센스 커버팩트', 작년 홈쇼핑서 1천390억원 판매 01/03 13:53 서울 한상균 애플서비스센터, 배터리 교체 고객 01/03 13:53 서울 홍해인 무인 편의점에서 제품 계산은? 01/03 13:55 서울 임병식 고요한 북녘 01/03 13:56 서울 임병식 가축 끌고...
롯데홈쇼핑, 코트라와 '한류상품박람회' 주관…민간기업 처음 2017-06-27 08:55:21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2004년 대만 최대 금융지주회사인 '푸방(富邦) 그룹'과 함께 '모모닷컴'을 설립한 후 2005년 1월 '모모홈쇼핑'이라는 채널명으로 국내 유통업체 중 유일하게 대만에 진출했다. 설립 2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데...
한국서 유행 지난 중소기업 제품, 동남아에선 '히트상품' 2017-05-24 16:06:39
히트상품으로 다시 떠올랐다. 롯데홈쇼핑은 2004년 대만 최대 금융지주회사 푸방그룹과 모모닷컴을 설립해 모모홈쇼핑이라는 채널을 열었다.아가타 파운데이션 팩트는 지난해 5월 모모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뒤 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sk 헤어 인터내셔날의 볼륨퍼프 헤어뽕도 모모홈쇼핑을 통해 6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해외서 한류상품박람회 연다 2017-05-17 17:54:08
130억원) 규모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2004년 대만 최대 금융지주회사 푸방그룹과 함께 모모닷컴을 설립한 뒤 모모홈쇼핑이라는 채널로 홈쇼핑 시장에 진출했다.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롯데홈쇼핑, 대만 '해외시장 개척단' 수출 상담회 성료 2016-12-12 10:47:36
홈쇼핑이 동반성장·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대중소기업협력재단, kotra 타이베이무역관과 함께 추진했다. 대만은 2004년 국내 유통업체 중 롯데홈쇼핑이 유일하게 진출한 국가로, 설립 2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한 곳이기도 하다.행사는 20개사를 대상으로 현지 유통시장...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홈 에스테틱 '완판' 브랜드 '맥스클리닉' 호평 2016-08-31 16:19:2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 건이 10배 이상 급상승하는 등 커다란 이슈가 됐다.한편, 맥스클리닉은 최근 해외 진출의 첫 발을 내디뎠다. 신개념 마스크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대만 홈쇼핑 1위인 모모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