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퐁퐁남' 웹툰 뭐길래…고개 숙인 네이버웹툰 2024-10-22 20:24:51
줄어들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조사업체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네이버웹툰의 일간활성이용자(DAU·안드로이드 기준)는 종전 220만∼230만명에서, 불매운동 후 200만∼210만명 수준으로 10% 가량 감소했다. 논란은 지난달 말 네이버웹툰의 2024 지상최대공모전에서 '이세계 퐁퐁남'이라는 아마추어 웹툰이...
LGU+, 토스와 AI '익시' 활용 마케팅 펼친다 2024-10-22 15:16:24
자체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모바일 금융 서비스인 토스의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는 “토스 운영사인 비바리퍼블리카와 AI 기술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양사는 지난 21일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티그룹장, 이승건 토스 대표 등 주요...
"소상공인 홍보 도와드립니다"…미래에셋생명, 상생 ESG 프로젝트 진행 2024-10-22 11:03:33
'숏폼(1분 안팎의 짧은 동영상)'이 마케팅 수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미래에셋생명은 숏폼영상 전문 제작사 '5초광고'와 협력해 전국 소상공인들에게 숏폼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상생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프로젝트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LG유플러스, 토스와 자체 AI '익시' 기술 제휴 MOU 체결 2024-10-22 09:04:29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Toss)'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자체 개발 인공지능(AI) '익시(ixi)' 기술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AI 기술 기반의 전략적 제휴 마케팅 협력에 나선다. 익시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토스 "AI '익시' 기술 활용 제휴 마케팅" 2024-10-22 09:00:00
LG유플러스-토스 "AI '익시' 기술 활용 제휴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Toss)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자사 인공지능(AI) '익시' 기반 제휴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익시를 활용해...
통신3사, 갤럭시Z폴드 신제품 마케팅…호텔 숙박권·명품백 내걸어 2024-10-21 15:36:53
마케팅에 뛰어들었다. 오는 25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입고 또는 출시 알림’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각종 경품을 내걸었다. SK텔레콤은 이날부터 갤럭시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입고 알림 서비스를 운영한다. 입고 알림을 누른 뒤 구매하면 30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캉스’ 행사를 진행한다....
"생성형 AI로 영상 제작"...통신 3사, V컬러링 영상 공모전 2024-10-20 13:46:16
있다. 추후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고객들이 V컬러링 콘텐츠로 설정할 수 있도록 서비스된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예상보다 참여자들의 생성형 AI 기술 활용 수준이 높았다”며 “AI 기술을 활용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 V컬러링이 고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며, 향후에는 숏폼...
[르포] 美콘텐츠 업계서 달라진 웹툰 위상…뉴욕 코믹콘서 존재감 2024-10-18 08:33:55
맺은 미국 모바일 학습 플랫폼 듀오링고의 대형 마스코트도 전시돼 있었다. 지니 조 웹툰엔터테인먼트 북미마케팅 팀장은 "작가들과 팬들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작가들의 자긍심을 높여주고, Z세대가 익숙한 듀오링고 캐릭터를 통해 웹툰이라는 이름을 각인시키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부스에서 만난 관람객 진 마틴...
캐롯, '요즘 자동차보험 뭐 듦' 신규 광고 공개 2024-10-14 10:40:47
상품과 혜택은 캐롯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가입할 수 있다. 배주영 캐롯손보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영화나 영상을 오마주하여 친숙함을 부여하면 광고 콘텐츠임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환기하는 효과가 있다"며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캐롯 자동차보험이 다양한 유형의 모든 운전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최대 3분' 길어지는 유튜브 쇼츠…국내 영향력 더 커지나 2024-10-13 07:01:01
것이 시급한 과제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9월 국내에서 유튜브 모바일 앱의 총사용시간은 18억7천204만 시간으로 카카오톡(5억1천790만 시간)과 네이버(3억2천774만 시간)를 합친 것의 2배가 넘는다. noj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