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TV+라 못 본 '파친코', 이제 티빙서 본다 2024-11-25 10:46:41
‘Apple TV+ 브랜드관’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애플(Apple) TV+와 협력을 통해 오픈되는 해당 브랜드관을 통해 티빙은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티빙 Apple TV+ 브랜드관은 티빙앱 하나로 Apple TV+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티빙 프리미엄 요금제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크리에이터 전용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오로라이브’ 2024-11-18 22:14:41
플랫폼으로 유도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대상 웹세미나(Webinars)와 네트워킹 이벤트를 개최하여 직접적인 관계 구축과 브랜드 신뢰성 강화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송 방법을 주제로 한 교육 콘텐츠와 튜토리얼 제공을 통해 신규 크리에이터들이 방송을 시작할 때 저희 플랫폼을 자연스럽게 활용하도록 돕는 콘...
당일로도 모자라 즉시도착…업종불문 '속도전쟁' 전방위 확산 2024-11-17 06:01:00
AI(인공지능) 쇼핑앱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모바일앱을 출시해 오늘 배송, 내일 배송, 새벽 배송, 희망일 배송 이외 퀵커머스인 '지금 배송'까지 도입할 예정이다. 네이버는 편의점과 동네슈퍼,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스마트스토어 제품 등을 대상으로 즉시 배송을 계획하고 있다. 쿠팡은 지난 2021년...
"수능 끝" 이통3사 '수험생 이벤트'…노트북 주고 흥행 영화까지 2024-11-14 20:30:02
수 있다. KT의 1020 브랜드 Y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와이로운 부적 제작소'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 Y 아티스트 '미뉴' 작가의 재치 있는 일러스트로 제작된 부적은 10종이 랜덤 생성되며, 이미지로 다운받아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흥행작 보러 오세요"…수험생 대상 영화 이벤트도...
SKT, 수험생 대상 '0 수능 페스티벌'…"최신 IT 기기부터 공연 할인까지" 2024-11-14 15:06:47
만 13~34세 청년 고객 특화 브랜드다. 수능시험을 치른 청년들의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신규 가입이나 기기 변경을 한 2005~2006년생 수험생을 대상으로 ‘0 스타터 팩 이벤트’를 준비했다. T월드 0페이지에서 오는 27일부터 자신이 원하는 진로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종합) 2024-11-08 13:51:21
인수, 브랜드 솔루션 패키지 등 새로운 수익화 모델을 제시했으며,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며 커머스 생태계 활성화를 유도한 점이 매출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 미래 먹거리는 역시 'AI'…내년 사업 전략 공개 네이버·카카오 모두 미래 핵심 사업 사업으로 인공지능(AI)을 내세우며 본격적인...
"이런 불황에 채용?" 'BM' 탄탄한 스타트업은 '인재 확보'에 총력 2024-11-07 17:50:51
스토어링크는 기획·개발, 세일즈, 마케팅, 브랜드 운영, 플랫폼 운영 등 전 직군 대상 두 자릿수 규모의 인재 모집에 나섰다. 특히,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 인력을 중점적으로 모집한다. 이번 채용으로 플랫폼 경쟁력, 세일즈 역량 및 운영 조직 등을 한층 강화, 신규 사업을 빠...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33억원…작년보다 21.3% 증가 2024-11-06 17:24:10
10.9% 감소했다. KT알파 사업은 T커머스(데이터홈쇼핑)와 모바일상품권, 콘텐츠미디어 등 3개로 나뉜다. T커머스 사업 매출은 상품 포트폴리오 개편 전략에 따른 직매입 비중 조정 등으로 작년 동기 대비 2.8% 감소한 634억원을 기록했다. KT알파 쇼핑은 르투아 등 패션 PB(자체 브랜드) 라인업 확대 및 초우즌, 브루노...
카카오페이·국민카드, 생활밀착업종 할인카드 출시 2024-11-06 10:38:02
진행한다. 우선, KB국민카드 KaPick을 아멕스 브랜드로 이용기간 내 합산 금액 4만 원 이상을 사용한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4만 원 교환권을 지급한다. 추가로,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모든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대상카드를 보유한 사용자라면 합산 금액 10만 원 이상 사용...
소비자 권익 보호는 기업 경쟁력의 원천…실적도 평판도 '쑥쑥' 2024-11-04 16:39:17
최하위를 기록했다. 알뜰폰 업종에선 KB리브모바일과 KT엠모바일이 우수 기업으로 평가된 반면 KT스카이라이프, 프리텔레콤, 안심모바일 등은 이용자 보호 민원 대응 및 처리 수준이 낮아 ‘미흡’ 평가를 받았다. ○아파트 ‘우수’등급 두 곳 뿐교육·주거·여행 업종의 아파트 부문에서 소비자 보호(품질, 민원, 사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