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 게 섰거라" 티빙 효과 '톡톡'…CJ ENM 웃었다 2024-11-07 15:50:35
올렸다. 특히 티빙의 3분기 월간 활성화 이용자 수(MAU)는 모바일인덱스 기준 780만을 돌파해 OTT 1위 넷플릭스의 MAU를 바짝 추격했다. 티빙 매출만 떼어내서 보면 1213억원으로 작년 3분기보다 55.6% 늘어났다. 커머스 부문도 미디어플랫폼 부문과 더불어 ‘쌍끌이’ 역할을 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강화가 빛을 봤다...
‘엄친아·서진이네2’ 티빙 선방…CJ ENM, 영업이익 113% ↑ 2024-11-07 15:25:09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커머스 부문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강화를 통한 앱 신규 고객과 신규 브랜드 증가에 힘입어 매출 3338억 원, 영업이익 92억원을 기록하며 3분기 연속 이익 성장을 시현했다. 전년 동기 대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는 88.6%, 신규 입점 브랜드 수는 164% 증가했다. 한예슬, 소유, 안재현 등...
tvN '엄친아'·'서진이네2' 끌고, 티빙 KBO 중계 대박…CJ ENM 3분기 연속 흑자 2024-11-07 14:19:34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커머스 부문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강화를 통한 앱 신규 고객과 신규 브랜드 증가에 힘입어 매출 3338억 원, 영업이익 92억원을 기록하며 3분기 연속 이익 성장을 시현했다. 전년 동기 대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는 88.6%, 신규 입점 브랜드 수는 164% 증가했다. 한예슬, 소유, 안재현 등...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33억원…작년보다 21.3% 증가 2024-11-06 17:24:10
커머스(데이터홈쇼핑)와 모바일상품권, 콘텐츠미디어 등 3개로 나뉜다. T커머스 사업 매출은 상품 포트폴리오 개편 전략에 따른 직매입 비중 조정 등으로 작년 동기 대비 2.8% 감소한 634억원을 기록했다. KT알파 쇼핑은 르투아 등 패션 PB(자체 브랜드) 라인업 확대 및 초우즌, 브루노제이, 타바로니 캐시미어, 팻무스와...
정지선 "집보다 가게가 편해…집은 그저 숙소" 2024-11-05 14:50:26
쇼핑계의 선구자 CJ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라이브쇼 시리즈 중 하나. CJ온스타일은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MC로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을 낙점해, 큐레이션이 강화된 모바일 라이브쇼를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계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
불황에…명품백 대신 럭셔리 립스틱 산다 2024-11-03 18:01:36
e커머스·지방 백화점도 뷰티에 올인국내 유통사도 명품 브랜드의 뷰티 상품 인기를 매출 증대 기회로 활용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쿠팡이 대표적이다. 생활용품, 식료품 등이 주된 판매 상품인 쿠팡은 최근 럭셔리 뷰티 분야를 대대적으로 강화 중이다. 최근 ‘R.LUX’란 이름의 별도 모바일 앱을 내놓고,...
쇼핑엔티, 연중최대 할인행사 'T페스타 2024'…멤버십·숏폼 도입 2024-11-01 17:03:26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는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T페스타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국 11주년을 기념해 행사 기간 총 22억원 상당 혜택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새롭게 멤버십 서비스와 숏폼 콘텐츠도 선보인다. 쇼핑엔티는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11월엔 국내 최대 규모...
BTS·블랙핑크 앨범에 응원봉…'K굿즈'로 유럽 공략 유범령 대표 2024-10-31 15:27:53
사업을 지속해서 시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1년 모바일 광고업체 앱디스코를 공동 창업한 유 대표는 광고를 보면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다는 '애드라떼' 앱을 개발해 주목받았다. 이후 모바일 앱 광고 및 전문 마케팅을 대행하는 모비데이즈를 2014년 설립했고, 2022년에는 스펙 합병 방식을 통해 코스닥에...
"가전매장 갈 필요 없겠네"…라방 찾는 고객 '확 늘었다' 2024-10-31 14:23:23
4월 라이브 커머스 '하트라이브'를 선보였다. '하이마트 라이브 방송'을 줄인 말이다. 3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10월 하트라이브 누적 시청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5배 증가했다. 하트라이브는 월요일과 목요일, 주 2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정기적으로 진행돼 고정...
CU, 소방의 날 맞아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2024-10-24 08:42:23
편의점 CU는 소방의 날(11월9일)을 맞아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CU는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소방서 3곳을 선정해 간식세트와 함께 소방장비 구매 지원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포켓CU 내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