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효도 상품 아니에요"…EDM 페스티벌에 뜬 홍삼 2022-08-17 19:19:55
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이 포함된 무알콜 칵테일 제품을 내놓는 등 기존의 낡은 이미지 개선에 나섰고, CJ ENM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새로운 건기식 브랜드 서플리에이드 출시를 알리기도 했습니다. [최철 /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 : 젊은 사람들은 소비를 주도하려는 경향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그...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6일) 주요공시] 2022-08-17 06:05:00
농심 2분기 영업이익 75.4%↓ ▲ 쌍용차[003620] 상반기 영업손실 591억원…"2018년 이후 최저 수준" ▲ 증권가, 넷마블[251270] 목표가 줄하향…"히트작 부재·신작 출시 연기" ▲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000080]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 케이뱅크, 상반기 순이익 457억원…역대 최대 (서울=연합뉴스)...
무알콜 맥주의 반란…`맥주 맛 음료` 매출 급증 2022-08-16 10:26:43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기가 실적 성장을 견인한 만큼 하반기에는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2022-08-16 10:16:59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의 음료 부문 계열사인 하이트진로음료는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641%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이미 작년 연간 실적을 넘어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임산부·환자 찾던 술? 이젠 아니다…요즘 '핫'해진 이 술 2022-07-21 22:00:02
요인으로 분석된다. 실제로도 주류 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가 내놓은 무알콜 맥주 카스 0.0은 2020년 출시 후 2021년 12월까지 온라인에서만 400만캔 이상 팔렸다. 하이트진로의 무알콜 맥주인 하이트제로 0.00은 2021년도 매출이 2020년도에 비해 80% 가까이 성장했다. 주류업계는 관련 제품 출시에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62% 늘었고, 탄산음료 스테디셀러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의 인기도 지속됐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를 찾는 수요도 크게 늘었다.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는 알코올은 0% 또는 1% 미만이지만 맛은 맥주와 흡사한 제품이다. 무알콜 하이트제로, 논알콜 카스제로, 무알콜 클라우드클리어제로 등...
"뺄수록 잘 팔린다"…저칼로리·무알코올 푸드 인기 2022-07-19 10:53:37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무알콜, 글루텐프리 등 첨가물을 덜어낸 로(Low) 푸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위메프는 6월 한 달간 로프드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급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저칼로리 탄산음료는 판매량이 396% 늘었고, 커피 대체품으로 인기인 보리커피(589%)와 콤부차(221%), 무알코올 맥주(1천816%)도 잘...
텐큐브, 헬시 플레저 분석 보고서 발간 2022-07-06 09:10:00
분석 보고서를 발간했다. 따르면 무알콜 음료 소비자는 술집에서 결제한 이력이 12%p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주류 구매 비율은 35%로 비구매자의 25%에 비해 10%p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뿐만 아니라, 비구매자에 비해 야식을 11%p 자주 먹는 것으로 조사되어 평소에 술을 마시는 사람이 무알콜 음료를 구매할 확률이 더...
SPC그룹,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점 오픈 2022-06-28 11:59:13
끓인 음료), 티 인퓨전 목테일(Mocktail, 무알콜 칵테일) 등이다. 또, 파운드 케이크를 두껍게 슬라이스해 버터 크림 치즈와 피넛 크럼블 토핑을 한 `크림치즈 월넛 파운드 케익`과 `크림치즈 콰트로 치즈 파운드 케익` 등 차와 잘 어우러지는 제품을 비롯해 크로크마담, 프렌치토스트, 에그 베네딕트 등의 브런치 메뉴도...
"술 마시는 사람이 없다"…벼랑 끝 日 주류업계 살린 구세주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6-05 07:25:59
음료가 됐다는 분석이다. 기린맥주는 최근 무알콜 맥주 브랜드인 '그린즈프리'의 디자인을 완전히 바꿨다. 기린맥주 관계자는 "맥주의 대용품에서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적극적으로 선택하는 음료로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시장 조사업체인 후지경제는 2010년 400억엔이던 무알콜맥주 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