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병규 우리은행장, 소아암 투병 어린이 극장에 초대 2024-05-05 09:53:02
△문구류 △보드게임 △무릎담요 △건강 먹거리 등으로 구성된 ‘위비프렌즈 어린이날 종합선물세트’를 어린이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조 행장은 “꿋꿋하게 암을 이겨내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드리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쿵푸팬더4’의 주인공처럼 용기와 힘을 가진 멋진 친구들로 자라나길 바란다”고...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2024-04-25 09:22:18
굿즈와 문구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늘렸다. 이번에는 뷰티 카테고리를 만들어 스킨푸드와 에필로우, 오디드, 와이츄, 코링코 등 한국 브랜드 화장품을 선보인다. 아무드는 뷰티 카테고리 론칭을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뷰티 그랜드 오픈' 기획전을 열어 50%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1300k, 24주년 기념 ‘해피 세일 데이즈’ 이벤트 진행 2024-04-01 10:53:40
가격에 판매한다. 1300k 관계자는 “문구류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보이는 1세대 디자인 상품 쇼핑몰로 시작해 24주년을 맞이했다. 오랜 시간 동안 고객 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실생활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입점,...
잔망루피 이어 산리오까지…제주항공, 캐릭터 마케팅 확대 2024-04-01 09:38:05
모형비행기, 여행가방, 봉제인형, 문구류 등 여행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 제품은 제주항공 온라인몰 제이샵과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국내는...
LG생활건강, 소외계층 아동 지원 '꿈드림팩' 사업에 용품 기부 2024-03-29 09:19:07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생활필수품, 식품, 문구류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전날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올해 꿈드림팩 사업 착수식이 개최됐다. 올해는 아동 2천여명에게 7차례에 걸쳐 꿈드림팩 1만4천개를 지원하는데 LG생활건강은 자사 주요 브랜드의 로션, 샴푸, 핸드워시 등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kaka@yna.co.kr...
'잘파세대 다 모여라'…G마켓, 유명 크리에이터 기획상품 판매 2024-03-14 11:54:36
보면 와펜 314%, 가방 키링 117%, 기타 팬시용품 81%, 스티커 76% 등으로 성장세가 높다. G마켓 책문화사업팀 김이현 매니저는 "잘파세대를 주류로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담긴 패션잡화, 문구류가 인기를 끄는 만큼 팬층이 두꺼운 유명 크리에이터가 기획한 소장 가치 있는 아이템을 지속해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누피와 캠핑갈까…신세계, 팝업 스토어 2024-03-13 16:00:03
문구류까지 다양한 스누피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 신문 네 컷 만화 ‘피너츠’에 등장한 비글 강아지 캐릭터다. 소년 주인공 찰리 브라운과 함께 오랜 시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 온 장수 캐릭터다. 이번 팝업은 특히 피너츠 만화의 어드벤처 시리즈인 ‘비글 스카우트’ 5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日 컵라면도 '로켓배송'…직구 서비스 강화하는 쿠팡 2024-03-11 16:52:14
브랜드가 입점한다. 주방용품과 문구류도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그간 불편하게 일본 직구를 하던 소비자를 위해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 가격과 빠른 배송 등 쿠팡만의 해외 직구 경쟁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글로벌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할인행사도 연다....
신세계百, 강남점서 '비글 스카우트' 50주년 기념 스누피 팝업 2024-03-10 06:00:07
잡화, 문구류 등 다양한 스누피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하루 세 차례씩 스누피 인형 탈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신세계백화점은 스누피 굿즈로 '1020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고객은 물론 스누피의 추억을 공유한 중장년층 고객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eshiny@yna.co.kr...
日 미니어처 작가가 창조해낸 '커다란 세계' 2024-03-06 17:44:21
아이스크림 등의 음식과 연필 필통 같은 문구류 등 다양한 일상 속 소품과 미니어처를 결합해 새로운 세계를 창조한다. 그가 만드는 세계에서 빵은 소파가 되기도 하고,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작은 여성의 웨딩드레스 치맛자락으로 변신하기도 한다. 다나카는 한국과 일본의 일상이 비슷하다는 점이 마음에 쏙 든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