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車 부품사업 진출하는 한세예스24.…김석환 "그룹 신성장 동력" 2024-10-16 12:06:48
오래 전부터 전자부품과 자동차부품 기업들을 들여다봤다”며 “앞으로도 결이 맞고 저희가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회사가 있으면 과감히 투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룹 지주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는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2조8000억원과 1938억원으로 전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0.1%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한세예스24그룹 "적극적 M&A로 포트폴리오 다각화·신사업 발굴" 2024-10-16 10:30:00
출시 및 NBA 라인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문화 콘텐츠·출판 부문의 예스24는 ▲ 신형 e북 리더기 '크레마 페블' 출시 및 구독 플랫폼 '크레마클럽' 운영 ▲ 웹소설과 웹툰 기반 콘텐츠 강화 ▲ 공연장 추가 확보 및 대형 공연 개최 등을 추진하고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특화산업 키우는 인천경제청…"청라에 亞 할리우드 만들 것" 2024-10-15 17:14:06
항공과 인공지능(AI) 등 분야 대기업을 끌어들여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도록 할 계획이다. 항공복합도시에는 화물기 개조시설과 미국 화물 전용 항공사인 아틀라스항공 중정비센터가 최근 입주를 확정했다. 이밖에 신규 경제자유구역 지정, K콘텐츠 사업 육성, 원도심과 동반 성장 등 혁신 성장도 추진할 예정이다. 강화도...
[특별기고] "새로운 경험 콘텐츠 제공…고객 행복과 함께 성장할 것" 2024-10-15 16:52:30
자연농원을 개장하며 국내 레저, 서비스 문화의 시작을 알린 에버랜드는 지난 반세기 동안 국내 여가문화의 수준을 세계적으로 끌어올리며 ‘고객 행복’을 새롭게 창조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뜻깊은 성과를 더욱 이어 나가기 위해 다음과 같이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먼저, 에버랜드는 고객을 더욱 중요하게 여긴다. ...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분석했습니다. 최근엔 ‘트렌드가 없는 게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젊은 문화. 유통업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즐기는 것들이 기업 마케팅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여깁니다.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전세계 인플루언서 3500명, DDP서 새해 카운트다운 2024-10-14 17:57:55
SNS 콘텐츠가 공유됐다. SBA 관계자는 “지난해 흥행을 계기로 축제 기간을 기존 2박3일에서 4박5일로 연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서울콘에는 3500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방문할 전망이다. 가장 주목받을 하이라이트 행사는 인플루언서와 서울의 우수 중소기업이 교류하는 ‘인플루언서×기업 매칭 프로그램’이다....
칼리 피오리나 "세번째 'AI 겨울'은 없다…의료 분야서 세상에 없던 큰 변화 올 것" 2024-10-14 17:36:24
기술과 플랫폼의 투명성, 조작된 콘텐츠를 식별하는 대중 교육을 꼽았다. 그러면서 “정부와 기술 기업 간 협력이 필수적”이라고 당부했다. 규제를 넘어 사용자의 인식 변화도 요구된다. 그는 “AI 개발과 사용 방식에 대한 윤리적 전환이 필요하다”며 “투명성, 공정성, 책임성을 강조하는 프레임워크와 책임감 있는 AI...
전세계 인플루언서 3500명 DDP서 연말 카운트다운 2024-10-14 11:36:20
콘텐츠가 생성되며 연말 서울의 풍경이 전 세계에 확산됐다. 올해는 약 3500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총 17개 세션, 25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주목을 받을 하이라이트 행사는 인플루언서와 서울의 우수 중소기업을 연결하는 ‘인플루언서x기업 매칭 프로그램'이다. 올해 처음 기획한 행사다. 기업은...
산돌, '2024 산돌 사이시옷' 성황리 종료 2024-10-14 08:56:13
콘텐츠 크리에이터 플랫폼 기업 산돌이 주최한 ‘2024 산돌 사이시옷: 타입 컨퍼런스’가 지난 12일 서울 강남 슈피겐HQ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업계 관계자를 포함해 폰트와 디자인에 관심을 가진 일반 대중까지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얼리버드 티켓이 3일 만에 전량...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등 콘텐츠산업의 역할이 물론 컸죠. 세계인이 동경하는 문화 대국 반열에 한국이 올라서고 있습니다. ” ▷이런 흐름이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저는 아직 초기라고 봅니다. 미국에 사는 손녀가 여름방학 때 한국에 왔습니다. 어딜 가장 가고 싶으냐고 물었더니 올리브영이라고 하더라고요. 자기 친구들이 원하는 화장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