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의 한경+] 디자인이 압권인 발뮤다의 가습기 '레인' 등 2016-03-07 18:28:11
발뮤다의 가습기 ‘레인’▶목욕탕 때밀이 서비스 요금 14년째 ‘동결’ 이유?▶900원짜리 등장한 구로디지털밸리 커피 전쟁▶기업과의 인연 스토리를 만들어라▶이타적 사람과 이기적 사람의 선행 ‘구별법’ 나왔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파산 위기를 '대박'으로 바꾼 일본 발뮤다의 '역발상' 2016-01-25 17:55:52
발뮤다의 연 매출은 2010회계연도에 2억5300만엔으로 훌쩍 뛰었다. 이어 가습기와 오일히터, 공기청정기를 잇달아 선보였다. 회사는 쑥쑥 커갔다. 일본 닛케이bp에 따르면 2014회계연도 매출은 26억6000만엔으로 4년 만에 10배로 급증했다.(데라오 사장은 매출과 이익은 공개하지 않겠다고 했다.)중국 샤오미는 지난해...
비오는 날 바비큐장서 '숯불 토스터' 착안 2016-01-25 17:55:31
뮤다의 제품’이라고 데라오 사장은 생각했다.하지만 회사로 돌아와 아무리 숯불에 빵을 구워도 그 맛이 안 나왔다. 고민하던 차에 누군가가 “바비큐 파티를 한 날은 비가 왔어요”라고 말했다.순간 맛의 비결이 수분과 관련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도쿄 시내 유명 빵집의 주방도 찾아갔다.빵 굽는...
내딸 금사월, 전인화 `변신에도 우아한 그녀의 품격` 2015-11-01 14:57:24
라인의 원버튼 롱코트를 추천한다. 여기에 컷팅라인과 재질믹스가 독특한 크리스찬 루부탱의 오픈토힐과 MCM의 비즈 장식 클러치백, 베켓의 목걸이를 더하면 완벽한 마복녀가 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변장도구로 럭키슈에뜨의 플로피햇과 날렵한 라인이 마복녀스러운 뮤지크의 선글라스와 스타일난다의 안경을 제안한다....
헝앱, '대항해시대5 모바일' 출시 기념 주얼 무료 지급 2015-07-29 17:38:03
간드로메다의 신규 모바일 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하 대항해시대5)'이 지난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대항해시대5'는 기존 대항해 시리즈를 계승한 자유도 시스템을 통해 탐험, 교역, 전투 등을 진행하며 최강의 선단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제공한다.유저 커뮤니티 '대항해시대5...
‘너를 사랑한 시간’ 속 오하나 선풍기 주목 2015-07-14 10:49:38
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발뮤다의 그린팬s 선풍기로 하나의 집 인테리어에 어울린다는 평을 받았다. 하지원과 이진욱의 케미를 자랑하는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기적의 시청률로 막 내린 ‘프로듀사’ 종영 속 공기청정기 눈길 2015-06-25 10:33:55
궁금증을 자아낸 제품은 독특하고 미려한 디자인의 발뮤다의 에어엔진 공기청정기. 한편 26일에는 ‘프로듀사’ 스페셜 방송 100분이 편성되어 있으며 후속으로 파일럿 예능 ‘네 멋대로 해라’가 27일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최종회 10% 돌파한 ‘냄새를 보는 소녀’ 속 공기청정기는 무엇? 2015-05-22 10:40:40
있다. 이는 발뮤다의 에어엔진으로 세련된 분위기의 디자인이 스타 셰프 권재희 집과 잘 어울렸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 후속으로 수애, 주지훈, 연정훈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가면’이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최소부품으로 최대 디자인 추구…사계절 생활가전 한국서도 호평 2014-12-23 07:02:15
선보였다.사계절 생활가전 ‘그린팬’발뮤다의 대표적 제품 중 하나가 선풍기 ‘그린팬’이다. 전자제품 대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 4년째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린팬은 출시 이후 매출이 50배 이상 성장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에게 성능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6월 처음으로 출시됐다.그린팬은...
디자인의 세계에 '풍덩' 고교중퇴 이력 창업자…"세월 지나도 매력 변치않는 제품 만들자" 2014-12-23 07:02:05
조금이라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기업 과제라고 판단하고 있다. “제품 자체로 충분히 의미 있고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매력을 갖춘 제품을 만들자”는 게 발뮤다의 목표다.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