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TV로 만나는 아인슈타인…LG, AI 홈 허브 '씽큐 온' 출격 2024-09-05 17:22:51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IFA 2024 개막 전날인 5일 독일 시티큐브 베를린에서 프레스 콘퍼런스를 열었다. 전 세계 미디어, 파트너사 등 7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94년 전 아인슈타인이 IFA에서 연설한 오래된 영상을 2024년형 Neo QLED 8K의 AI 기술로 업스케일링하고 번역하는 기술을 선보였다. IFA에...
KT, IFA서 'AICT 파트너스관' 열어 유망 벤처 소개 2024-09-03 09:00:01
영상을 분석하고 콘텐츠를 생성하는 미디어 설루션 '매직플랫폼'을 활용해 만든 콘텐츠 'AI 트래블뷰', 'AI 오브제북'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AI 트래블뷰는 AI로 전 세계 유명 도시나 휴양지의 풍경을 담은 이미지와 음향을 생성해 만든 음악 콘텐츠로 IFA가 열리는 독일 베를린의 도시 풍경을...
'아시아 예술 수도' 서울의 심장이 뛴다 2024-08-29 18:54:39
9월호 키아프에서 만나요 프리즈 미디어 부스 선착순 제공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문화예술 월간 은 오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 미디어 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아르떼 매거진 9월호에는 ‘숯의 화가’ 이배의 삶과 작품 세계를 집중적으로 다룬 특별 인터뷰와 커버스토리, 가을에...
롯데백화점, 김환기 작가 '우주' 레이블에 담은 와인 출시 2024-08-26 06:00:02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5일 본점 외벽 미디어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앞 미디어 큐브에서는 김환기 작가의 작품과 돈 멜초 와인의 세계관을 표현하는 미디어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유명 예술가와 협업해 한정판 와인을 제작하는 '아트 레이블 와인' 프로젝트를 작년부터 선보이고 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 백스테이지 볼 수 있다…투어 프로그램 오픈 2024-07-31 18:51:00
'오로라'와 '큐브', 키네틱 샹들리에가 있는 다목적 홀 '로툰다'의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를 관람하는 것과 리조트 2층에 있는 미국식 정통 스포츠 펍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의 점심식사(버거 세트)도 포함된다. 전체 프로그램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150분이며, 회당 선착순 50명까지 신청할...
아시아 대표 디지털 테크토크 '2024 서울메타위크' 26일 개막 2024-06-26 13:43:05
△막심 레파로프 스포티파이 선임 머신러닝 엔지니어 △린 응우옌 큐브 COO △ 윤진현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상무 등이 참여해 관련분야 최신 트렌드 및 기술 공유를 위한 발표와 토론이 진행된다. 오디토리움 로비에서 진행되는 전시 프로그램에는 게이트아이오(Gate.io), ICP HUB Korea, 퓨쳐버스(Futureverse),...
메타버스 엑스포·서울메타위크 동시 개최…"AI 혁신 방점" 2024-06-26 09:00:54
린 응우옌 큐브 최고운영책임자(COO), 윤진현 KT[030200]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상무 등이최신 기술 트렌드를 공유한다. 행사가 열리는 코엑스 오디토리움 로비에서는 게이트아이오, 퓨쳐버스, 토큰포스트, 문샷 등 AI·메타버스 기업들이 기술과 서비스를 전시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도 각광… 봄 판매량 118.3%↑ 2024-06-11 11:48:22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골프 액세서리에 대한 고객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론칭 3년차인 젝시믹스 골프는 그동안 의류 외에도 모자, 가방, 양말, 장갑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액세서리...
AI 탤런트테크 기업 글로랑, 시리즈 A2 90억 확보 2024-06-10 14:11:25
빠르게 번안 개발될 예정으로 최근 일본 최대 미디어그룹 중 하나인 TBS와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 글로랑이 운영 중인 꾸그는 5~19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실시간 클래스를 제공해 온 플랫폼으로 국어, 영어, 수학 등의 교과목들을 비롯해 로블록스, 마인크래프트, 큐브, 독서, 원어민 영어 등의 카테고리에서 누적 약...
에이피알, 중국서 주력 제품 '부스터프로' 판매 개시 2024-05-20 13:48:55
'야만'(YA-MAN)과 에이지알이 유일하다. 코트라에 따르면, 중국의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 규모는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해 2026년까지 213억 위안(한화 약 4조 원)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에이피알은 중국에서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을 이어갈 방침이다. 특히 영향력이 큰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들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