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백악관 '에어포스 원' 내부 용품 가져간 기자들에 '경고' 2024-04-02 00:58:23
보이스 오브 아메리카(VOA)의 백악관 출입 기자 미샤 코마도프스키는 BBC에 자신도 에어포스원 로고가 새겨진 종이컵을 가져온 적이 있다며 "누군가를 부끄럽게 하거나 잘못을 저지르지 않았다. 버리는 걸 까먹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하늘 위 집무실'이라고 불리는 에어포스원은 총 3층짜리의 거대한 전용기다....
美대통령 전용기 물건 '슬쩍'...출입기자에 경고 2024-04-01 17:10:50
출입 기자인 미샤 코마도프스키는 자신도 에어포스원 로고가 새겨진 종이컵을 가져온 적 있다면서 "이를 모으기 위해 누군가를 곤란하게 하거나 잘못을 저지른 것은 아니다"라고 BBC에 말했다. 에어포스원에 탑승하는 기자들은 기념품으로 대통령 직인이 새겨진 초콜릿 패키지를 받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코마도프스키도...
블랙핑크 제니, 헤라와 6년째 모델 재계약 2024-04-01 16:54:16
제니와 함께 헤라가 추구하는 서울 뷰티 철학을 더 많은 대중에게 전달하고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와 지난해에 이어 모델 계약을 맺었다. 미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아름다움의 다양성과 그 본질을 중요시하는...
美 백악관 기자단 "대통령 전용기 물건 가져가지 맙시다" 2024-04-01 16:09:05
미국의소리(VOA)의 백악관 출입 기자인 미샤 코마도프스키는 자신도 에어포스원 로고가 새겨진 종이컵을 가져온 적 있다면서 "이를 모으기 위해 누군가를 곤란하게 하거나 잘못을 저지른 것은 아니다"라고 BBC에 말했다. 이와 별도로 에어포스원에 탑승하는 기자들은 기념품으로 대통령 직인이 새겨진 초콜릿 패키지를 ...
헤라, 제니와 6년째 모델 재계약…미샤는 사나와 재계약 2024-04-01 16:08:15
이어 모델 계약을 이어갔다. 미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아름다움의 다양성과 그 본질을 중요시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트와이스 사나가 가진 이미지가 잘 부합해 재계약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미샤는 일본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사나를 앞세워 '비타씨 플러스' 라인의 마케팅에 주력했다. 올해 1월...
"우크라 드론전 핵심 머스크 스타링크 속도 떨어져…러도 사용" 2024-03-27 17:08:40
'미샤'라는 호출명을 쓰는 우크라이나 남부 자포리자 지역의 한 스타링크 단말기 사용자는 "3주 전부터 인터넷 연결이 원활치 않는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면서 "작동이 중단돼 재부팅하고 그러고 나면 속도가 떨어지고 다시 연결이 끊어지는 일이 반복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역시 자포리자 지역에 주둔 중인...
CJ올리브영, 뷰티 1위 등극 2024-03-21 18:22:20
필두로 더페이스샵(LG생활건강), 미샤 등 자사 제조 브랜드를 주로 취급하는 로드숍 등이다. 2010년대 중반 이후 온라인 채널의 성장과 중국의 ‘사드 보복’ 등이 본격화하자 원브랜드숍을 운영해 온 대형 제조사는 위기를 맞았다. 이들이 휘청이는 동안 빈틈을 메운 건 신진 중소·인디 브랜드 업체들이었다. 신진...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등 주얼리·잡화 브랜드, 미샤와 셀퓨전씨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패션뷰티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30% 중복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
엘리자베스 올슨 내세운 에이블씨엔씨, 작년 유럽 매출 48%↑ 2024-02-15 16:09:16
늘었다. 미샤는 지난 4월 글로벌 앰버서더로 마블 ‘어벤져스’ 시리즈 등에 출연한 헐리우드 배우인 엘리자베스 올슨을 영입하고 유럽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미국과 일본 법인도 각각 현지 통화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12%, 8%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주력 브랜드인 미샤를 중심으로 어퓨, 초공진,...
에이블씨엔씨, 작년 영업이익 114억원…14.2% 증가 2024-02-15 08:39:29
브랜드인 미샤를 중심으로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목표 고객층별로 다변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점이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또 유럽,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브랜드 재단장 등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한 점도 영향을 끼쳤다고 보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4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