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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오늘 점심에 무엇을 먹는가?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2024-07-23 17:19:25
사람은 잡식성인데 오랜 세월에 걸쳐 미식 취향을 가진 종으로 진화한다. 돌아보면 나는 실로 다양한 것을 씹고 삼키며 살았다. 내 감각 기관에 비벼지며 만든 어떤 음식 기억은 나를 꿰뚫는 듯하다. 어렸을 때 먹은 애저편육, 비린내에 놀랐던 굴, 까끌까끌한 감촉이 유난했던 밀밥들이 뱀, 소의 생간, 자라나 사슴의 피,...
뉴진스 출연 한국관광 해외광고 영상, 공개 11일 만에 3천만뷰 2024-07-22 15:45:23
조회수는 1천869만회로 집계됐다. 조회수는 미식 편 본편 813만회, 30초 분량 체험 편 티저 영상 200만회, 미식 편 티저 영상 118만회 등이다. 지난 11일 한국 관광 유튜브 채널 '이매진 유어 코리아'에 공개된 이들 광고는 최근 방한 관광 흐름을 반영해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한국 사람들이 알려주는...
부산 10월까지 '시네마 푸드테라스' 운영 2024-07-17 18:09:18
부산시가 오는 10월까지 미식이 함께하는 영화 이벤트 ‘시네마 푸드테라스’를 총 6회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네마 푸드테라스는 영화를 감상하며 영화 속 음식을 음미하는 프로그램이다. 요트 투어와 함께 즐기는 ‘시그니처형’과 부산 수제 맥주를 곁들인 ‘스탠다드형’, 영화 음악을 라이브로 듣는 ‘시네마...
한진관광, 오페라·클래식·재즈와 미술과 함께하는 뉴욕 인문학 여행 패키지 런칭 2024-07-01 13:19:35
기회가 될 것”이라며 “뉴욕의 문화와 예술, 음악을 깊이 있게 탐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가운데, 전원경 교수의 깊이 있는 해설과 함께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뉴욕 인문학 여행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30 '위스키' 즐긴다더니…'참가비 3만원' 예약 폭주한 곳 2024-06-24 22:00:01
바로 미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PDR)’ 공간에서 주류 페어링을 선보인다. 업계 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홈술(집에서 즐기는 술)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주류에 대한 관심이 커진 데 이어, 이를 어떻게 맛있게 마시는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경양식 브랜드 고동경양, 삼성 임 직원식으로 납품 확정 2024-06-20 16:33:09
삼성 웰스토리가 주관하는 트렌드 미식회 중 고동경양 함박스테이크가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삼성 웰스토리는 그동안 런던베이글 등 인지도 높은 외부 맛집이나 트렌디한 핫플레이스와 콜라보 한 메뉴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트렌드 미식회'는 줄 서서 먹는 유명 브랜드의 인기 메뉴들을 꾸준히 삼성계열사 임...
부산 여름여행 4대 핵심 키워드 ' 야경·크루즈·축제·워케이션' 2024-06-20 16:25:14
늘었다. 럭셔리, 지역문화, 미식, 로컬 체험 등 기항지 관광 상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한다. 전국 최초로 테마 크루즈 ‘잇츠더쉽코리아’의 부산 모항 운항에 성공했다. 싱가포르 일본 태국 미국 유럽 등 33개국에서 부산을 찾을 예정이다. 유통가는 크루즈선 등 외국인 관광객 모시기 대열에 합류했다. 롯데몰 동부산점이...
일본·태국과 관광 동맹…'꿀잼 전남' 된다 2024-06-19 18:54:18
자원을 △축제·둘레길 △남도미식 △웰니스 △남도 K-컬처 △농산어촌 등 5개 분야로 묶은 뒤 비슷한 해외 관광 자원과 교류하고 관광 상품을 발굴해 세계화하는 게 핵심이다. 전라남도는 올해부터 장흥 물축제를 태국 송끄란축제와, 함평 국향대전을 베트남 달랏 꽃축제와 엮어 인·물적 교류에 나선다. 송끄란축제는...
크루즈 북적이는 부산항…관광산업도 '활짝' 2024-06-18 18:38:12
2023년 105항차로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거의 회복했다. 올해 118항차로 역대 가장 많은 크루즈선이 부산을 찾으며, 내년에는 166항차가 예정돼 있다. 크루즈선 입항이 크게 늘면서 크루즈산업과 연계한 관광 인프라의 질도 급속도로 개선되고 있다는 평가다. 시는 기항 중심의 크루즈 관광상품 개발에 나섰다. 지역의 쇼핑...
순이엔티, 마드리드 관광청 디지털 마케팅 2024년 하반기까지 재계약…"글로벌 영향력 증명" 2024-06-18 09:47:31
시의회, IFEMA MADRID가 함께 만든 민관 프로젝트 기관으로, 스페인 마드리드를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관광도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2024년까지 총 1,500만 유로 규모를 들여 럭셔리·미식·예술·문화·골프·허니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 목적지를 홍보하고 장거리 여행객 유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