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맨' 박주호 은퇴식…나은·건후도 떴다 2023-06-06 22:35:03
것 같다"고 했다. 2008년 일본 J2리그 미토 홀리호크에서 프로 무대를 밟은 박주호는 가시마 앤틀러스, 주빌로 이와타(이상 일본)를 거쳐 2011년부터 FC바젤(스위스), 마인츠, 도르트문트(이상 독일) 등 유럽에서 활약한 뒤 2018년부터는 울산을 통해 K리그를 밟았다. 2007년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슈퍼주니어 예성, 日 새 미니앨범 24일 현지 발매…‘독보적 감성 녹인 음악’ 2023-05-24 11:30:07
미토 이우 사쿠라노 하나비라가 보쿠노 코코로니 마이오리타/너라는 벚꽃잎이 내 마음에 내려앉았다)가 오늘 현지에서 음반 발매된다”며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일본에서 약 4년 3개월 만에 발표되는 예성의 새 솔로 앨범으로, 예성이 앨범 제작에 참여해...
빌리 츠키, 예성 日 미니앨범 수록곡 피처링…풋풋한 음색 예고 2023-05-23 17:00:07
미토 이우 사쿠라노 하나비라가 보쿠노 코코로니 마이오리타/너라는 벚꽃잎이 내 마음에 내려앉았다(君という?の花びらが僕の心に舞い降りた)'의 수록곡 '보쿠와 카와라즈 키미에토 무카우/ 나는 변함없이 너에게 향해(僕は?わらず君へと向かう(feat. TSUKI of Billlie))'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루피가 왜 거기서 나와?"…'MZ 저격' 밥솥 회사의 생존 전략 2023-05-10 10:06:30
독자적인 세계관 구축에도 나섰다. 미토피아는 진지가 밥맛을 잃은 사람들에게 미(米)각을 찾아주기 위해 건설한 세계다. 쿠첸은 진지와 미토피아 스토리로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쿠첸이 캐릭터 마케팅을 강화하는 이유는 인구 구조 변화로 젊은 층 중심의 국내 1인 가구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서다....
슈퍼주니어 예성, 4년 3개월 만에 日 솔로 활동…24일 새 미니앨범 발표 2023-05-09 11:30:09
미니앨범 ‘君という?の花びらが僕の心に舞い降りた’(키미토 이우 사쿠라노 하나비라가 보쿠노 코코로니 마이오리타/너라는 벚꽃잎이 내 마음에 내려앉았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예성이 2019년 2월 발매한 일본 첫 정규 앨범 ‘STORY’(스토리) 이후 약 4년 3개월 만에 ...
모나리자 배경 속 '돌다리' 비밀 풀렸다…"토스카나 옛다리" 2023-05-04 10:10:53
옛다리" 아치 1개만 남은 라테리나 마을 아르노강 '로미토 다리'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이탈리아 토스카나주의 작은 마을 라테리나가 세계적인 관광지로 거듭날 수도 있게 됐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화 '모나리자'의 배경 속 돌다리가 이 지역 아르노강을 가로지르던 '로미토(Romito)...
어린이날 선물로 킥보드 사줄까?…고민이라면 '주목' 2023-05-02 13:39:04
△미토 ' NEW-M02' △삼천리자전거 'SCAVA 110L' △스쿳앤라이드 '하이웨이 킥3' △켈리앤스테판 '스테판 킥보드' △키즈휠 'X5 프로' △토이원 '코지 쿠잉' △21st 킥보드 '마카롱 스핀' 등 10개 제품을 조사했다. 그 결과 10개 제품 모두 국내 어린이제품...
소비자원 "어린이 킥보드, 제품별로 내구성에 차이" 2023-05-02 12:00:18
3회 부딪히는 실사용 시험에서 글로버와 마이크로, 미토, 스쿳앤라이드, 켈리앤스테판 등 5개 브랜드는 3회 시험을 마친 후에도 별다른 손상이 없어 내구성이 상대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천리자전거, 키즈휠, 21st 킥보드 등 3개 브랜드는 1회 충격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나 '양호' 등급을 받았고,...
쿠첸 "MZ세대와 소통 강화"…브랜드 캐릭터 '진지' 공개 2023-03-27 17:44:19
‘미(米)토피아’도 공개했다. 미토피아는 진지가 밥맛을 잃은 사람들에게 미(米)각을 찾아주기 위해 건설한 세계다. 쿠첸은 밥솥 기업의 특징을 담은 쌀 캐릭터와 이를 활용한 스토리로 젊은 층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쿠첸 관계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쿠첸, 브랜드캐릭터 '진지' 공개…"MZ세대와 소통 강화" 2023-03-27 15:27:15
독자적인 세계관 구축에도 나선다. 미토피아는 진지가 밥맛을 잃은 사람들에게 미(米)각을 찾아주기 위해 건설한 세계다. 쿠첸은 미토피아 최고 통치자가 된 진지가 밥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쿠첸은 밥솥 기업의 특징을 담은 쌀 캐릭터와 이를 활용한 흥미로운 스토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