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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위,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에 中 알리 포함 2024-05-22 11:32:03
및 이용자 만족도 조사 등을 거치게 되며 평가 결과는 평가위원회 심사와 방통위 의결을 통해 확정된다. 평가 결과가 우수한 사업자에는 표창 수여 및 전기통신사업법령에 따른 과징금 부과 시 감경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우수사례 공유와 확산을 통해 사업자의 자율적인 이용자 보호 업무 수준 제고를 유도할 계획이다....
"빠듯한 임금과 악성 민원 때문에 떠난다" 2024-05-14 16:12:47
묻는 조사에 '대도시에서 한 달 살기 빠듯한 임금'(34%)과 '악성 민원'(34%)을 가장 많이 뽑았다. 뒤를 이어 '학생 생활지도에 대한 어려움'(18%), '교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부정적으로 바뀌고 있기 때문에'(8%)라는 응답이 나왔다. 그 외에 '교사로서 보람, 희망을 느낄 계기가...
토스인슈어런스, 대면 영업 2년여 만에 설계사 1천500명 돌파 2024-04-24 09:18:14
'상품 내비게이터'는 설계사들의 만족도가 높을 뿐 아니라 업계의 꾸준한 관심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상품 내비게이터는 상담 고객의 성별, 연령, 원하는 보장 등을 입력하면 48개 원수사(일반 보험사)에서 판매 중인 상품 가운데 최적의 3개 보험을 추천해준다. 아울러 토스인슈어런스는 GA 효율성의 지표로...
암표 잡으려다 아이유 팬 '눈물'…500만원까지 뛴 티켓 어쩌나 [연계소문] 2024-04-05 20:00:03
말을 한다. 작년에 티켓팅에 실패했는데 만족도가 높다는 후기를 보고 이번에는 꼭 보내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 손이 빠른 친구에게 부탁하고, 그래도 안 되면 암표라도 사고 싶은 심정"이라고 말했다. 팬심을 등에 업은 암표 시장은 처벌 기준이 오프라인으로 한정돼 있다는 허점을 이용해 몇 년 새 몸집을 더 부풀렸다....
[게시판] 가스안전공사,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우수기관 선정 2024-03-19 15:57:17
민원 처리 기간 준수도, 접수 신속도, 민원 만족도, 장기 미처리 등을 점검해 평가했다. 가스안전공사는 장기 미처리 민원이 1건도 없고 민원 만족도가 다른 기관의 2배 수준으로 나타나는 등 전반적으로 민원 관리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SH공사, 도시개발공사 고객만족도 상승률 1위 달성 2024-03-19 14:19:45
고객만족도 조사를 확대(1회→2회)하고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간담회, 고객응대매뉴얼 고도화를 통한 직원 CS(고객만족) 역량 강화, 빅데이터 민원분석을 통한 업무개선사항 도출, 공공기관 최초 하자보증기간 이후 시설민원 대응 전담조직 신설 등 혁신 노력이 고객만족도 제고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4년간 힘 키워 돌아온 '광진갑' 김병민 "20년 청사진 그렸다"[인터뷰] 2024-03-03 19:49:10
가진 가장 불편한 문제를 제거해 줄 때 만족도가 커진다고 생각한다. 경력 단절 여성이 왜 회사를 그만둘 수밖에 없었을까. 어릴 때는 어떻게든 버텨보는데, 초등학교 보내고 나면 12시에 학교가 끝나면서 최대 고비가 온다. 그 때 어떻게 슬기롭게 극복해 넘어가도록 지원할 것인가. 하나의 법, 제도로는 절대 해결할 수가...
[게시판] HUG,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노사합동 'CS 실천 협약식' 2024-02-13 10:16:23
[게시판] HUG,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노사합동 'CS 실천 협약식' ▲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 8일 부산 본사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사 합동 'CS(고객 응대)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에서 노사 양측은 CS 실천 협약문에 서명한 뒤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고객 응대...
통신 비즈니스 바꾸는 AI…"年 평균 28%씩 고속성장" 2024-02-12 10:50:37
AI 솔루션에 주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국적 통신사 보다폰의 AI 챗봇 ‘토비’가 AI기술을 통신 비즈니스에 도입한 대표 사례로 꼽혔다. 토비는 설치, 유지·보수, 민원 처리 같은 상담 업무를 담당한다. 고객 만족도가 기존보다 68% 높아졌고 인력 배치 효율화, 운영 비용 감소 등의 효과를 봤다는 설명이다. 국내...
"통신산업 AI 활용 규모, 2032년까지 10배 증가" 2024-02-12 07:00:01
'토비'를 들었다. 토비는 설치, 유지·보수, 민원 처리 같은 상담 업무를 맡는데, 고객 만족도는 기존보다 68% 향상됐으며 인력 배치 효율화, 운영 비용 감소 등 효과도 있었다. 네트워크 구성 및 유지 관리 측면에서 AI 활용이 증가했다는 점도 함께 짚었다. 이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의 등장으로 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