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탄력받은 수소차] ③ 충전소가 위험시설?…인식전환·규제완화 필요(끝) 2018-11-19 07:35:02
없느냐는 민원이 빗발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후 시는 환경부 등과 협의해 올 하반기에 113대를 추가로 보급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마저도 공고를 내자마자 마감됐다. 수소차 확산이 순조로우려면 보조금 확대 외에 연간 2천여대 수준인 생산물량도 더 늘어나야 한다. 현대차는 최근 충북 충주에 수소차 핵심부품...
쓰레기통 없는 세종시, 단계적으로 설치한다…"시민 민원 반영" 2018-10-18 10:41:55
불편 민원을 지속해서 제기했다. 공원과 정류장 등지에 쓰레기가 곳곳에 버려지면서 미관이나 환경에 좋지 않다는 이유에서다. 시는 앞으로 청소 인력 일부를 쓰레기통 전담 관리자로 운용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쓰레기통은 설문 과정을 거쳐 시민 의견을 반영한 형태와 디자인으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갑질범죄 특별단속…민간 '직장괴롭힘' 대책도 마련(종합) 2018-07-05 14:00:09
징계수위를 높이고, 관리자 보직 배제·직무배제·승진심사 반영 등 인사상 불이익도 준다. 또, 공공기관 감사·감찰부서에 갑질 전담 직원 지정 및 피해신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기관별로 반기별로 갑질 실태조사를 하는 한편, 국무조정실 공직복무관리관실이 연 1회(올해 7∼9월) 갑질 빈발분야에 대한 감찰을 벌인다....
갑질범죄 9월까지 특별단속…민간 '직장괴롭힘' 대책도 마련 2018-07-05 12:16:53
하는 공무원에 대한 징계수위를 높이고, 관리자 보직배제·직무배제·승진심사 반영 등 인사상 불이익도 준다. 또, 공공기관 감사·감찰부서에 갑질 전담 직원 지정 및 피해신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기관별로 반기별로 갑질 실태조사를 하는 한편, 국무조정실 공직복무관리관실이 연 1회(올해 7∼9월) 갑질 빈발분야에 ...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강화 방안 모색…복지부 8일 세미나 2017-12-07 17:37:53
배치되는데 그칠 것"이라며 "수요자 사례관리를 전담하기에 충분한 인원도 아니고 업무에 몰입하기도 힘들 것"이라고 지적할 예정이다. 조 부회장은 "사례관리에 집중할 인력, 복지 수요자 발굴 체계를 조직하고 관리할 인력, 민간 기관과 협력을 이끌 관리자 등을 합쳐 '맞춤형 복지팀'을 만들고, 일을 수행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정치 2017-09-29 15:00:02
관리자 20%로 확대…전략수립 강화 170929-0254 정치-0013 09:30 김중로 "64년 된 한미상호방위조약,美에 일방적 유리…개정해야" 170929-0272 정치-0014 09:45 軍, 공관병 전원 다음달 전투부대로…PX 판매병은 민간인력 대체 170929-0275 정치-0015 09:47 안철수 "분배에 재정 빨리 쓰자는 일자리·소득 지원방안 실망"...
경남 교사 53% "학생 수업 방해나 지도 불응 심각" 2017-05-14 10:00:03
민원제기와 언론을 이용한 명예훼손이 심각하다고 보는 교사가 45.6%를 차지했다. 수업이나 학생 지도에 대한 항의가 문제라고 본 교사는 39.0%였다. 폭언·욕설·협박과, 폭행이 심각한 수준이라고 판단한 교사는 각각 36.0%, 17.9%였다. 교사들은 학교 관리자나 상급 교육기관으로부터도 교권침해가 발생한다고 봤다....
금감원, 민원유발 약관·제도·관행 미리 손본다 2017-04-24 12:00:25
감독분담금을 산출할 방침이다. 민원·분쟁이 많은 금융회사에 금전적인 책임을 부과하겠다는 뜻이다. 현재도 재무 건전성 악화, 금융사고 발생 등으로 검사인력이 집중 투입된 금융회사는 감독분담금을 더 내고 있다. 보험상품 관련 의료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금감원 홈페이지에 보험회사별 의료자문 현황을...
경기도문화의전당 3→2본부 개편…예술단발전위 신설 2017-01-31 14:30:37
생긴다. 공연장 대관 등 민원 업무는 공연사업본부 공연기획팀 업무 중 하나였지만, 팀이 업무를 전담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경영본부에는 기존 경영기획에 지원업무를 보강한 경영지원팀과 예산업무가 보완된 재무회계팀을 뒀다고 경기도문화의전당은 전했다. 도 전당 관계자는 "지난해 8월 발족한...
[제5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기업은행, 잦은 민원 따로 관리해 선제 대응…불만 최소화 2016-10-26 18:49:58
운용한다.모든 영업점의 팀장급 관리자 책상은 ‘고객불편 상담창구’로 만들었다. 창구에서 고성이 들리거나 불만을 표시하는 고객이 있으면 담당 팀장이 즉시 응대한다. 반복적으로 불만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발견되면 선제 대응을 위해 ‘잠재민원’으로 등록해 관리한다. 민원해결 후에는 재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