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투자증권 브랜딩 음료…전국 '매머드커피'에서 맛본다 2024-08-13 10:42:00
브랜딩 시그니처 음료인 ‘신한 블루레몬 티·에이드’와 ‘슈퍼SOL티드 카라멜 밀크쉐이크’를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스페쏠 콜라보’ 음료와 컵홀더를 만나볼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스페쏠 음료 컵홀더의 QR코드를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판매하는 스페셜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동물 건강식 3종 출시 2024-08-08 08:49:38
펫밀크', '아이즈 시리얼' 3종이다. 회복 미음 오리는 출산이나 수술 등 치료를 거친 반려동물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국내산 오리고기와 쌀을 사용했고,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타글루칸, 면역글로불린, 프로폴리스, 오메가-3 등의 기능성 원료를 첨가했다. 조인트 펫밀크는...
한남대학교 창업마켓에 입주한 ‘다함께 차차茶’, ‘대전-상하이 수출상담회’에서 5만불 규모 업무협약(MOU) 체결 2024-08-06 22:50:36
개최됐다. '다함께 차차茶’는 국산 수국잎을 대체당으로 가공해 개발한 무가당 홍차 밀크티 시럽 제품(‘티아름 제로 밀크티 베이스’)으로 중국 기업 1곳(Shanghai Huiyujia Biotechnology Co.,Ltd.’)과 5만불 규모의 업무협약을 맺는 등 현지 구매기업(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다함께...
밥상 물가, 하락전환되다?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8-05 08:24:08
밀크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어느정도는 해소됐습니다. 자, 이제 다 왔습니다. 모든 식사의 끝은… 뭐다? Q. 깔끔하니 아아 한 잔이죠? = 아아 한 잔 해 줘야 한 끼 끝이죠. ‘더벤티’나 편의점 커피 등 저가 커피들이 먼저 일제히 가격인상에 나섰지만, 스타벅스만큼은 가격인상 계획이 없다고 꾸준히 밝혀 왔는데요,...
천재교과서 밀크티, 한 달간 여름방학 이벤트 진행...무료체험 신청시 선물 증정 2024-08-01 13:00:00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밀크티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100% 선물을 증정한다. 밀크T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발뮤다 더 토스트, 일리 커피머신, 피자, 치킨,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AI 진단평가’를...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애플망고' 풍년 2024-07-29 15:55:52
서울드래곤시티, 시나모롤 디저트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시나모롤 애프터눈 티 세트와 케이크를 출시한다. 알라메종 델리에서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시나모롤 미니무스, 시나모롤 쿠키, 시나모롤 마카롱 등 총 16종의 디저트를 3단 트레이에 제공한다. 가격은 7만5000원. 시나모롤...
"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2024-07-04 10:27:15
맞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지구인의 니즈를 반영해 밀크씨슬을 더한 블렌딩 주스다. '써니 자몽 스무디'는 비타민 C 가득한 시트러스 계열(자몽, 하귤, 유자, 레몬) 과일에 레몬머틀티를 블렌딩해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는 베스트셀러 바닐라...
백화점의 대변신…"더 크고 젊고 맛있게, 쉬고 즐기는 공간으로" 2024-06-30 07:27:00
연간 10억잔 이상 판매하는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 차백도(茶百道)를 들여왔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에 블루보틀, 스텀프타운과 함께 미국 유명 커피 브랜드로 꼽히는 인텔리젠시아를 입점시킬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 개장 이후 같은 층의 전체 매출이 작년보다 30% 이상 증가할 정도로...
'최화정 김밥' SNS서 뜨길래 만들어 팔았더니…품절 대란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6-29 10:42:31
SNS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밖에 없습니다. 티 전문브랜드 공차의 최근 성공 사례도 그렇습니다. 지난 4월 만우절 '깜짝 메뉴'로 선보인 ‘펄볶이’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정식 메뉴화에 성공, SNS 먹방(먹는 방송)에서 자주 활용되는 소재가 된 것입니다. 펄볶이는 떡볶이와 떡 대신 타피오카 펄을 넣은...
"커피 대신 마셔요"…건강 챙기는 MZ들 사이 '인기' [건강!톡] 2024-06-28 10:26:12
중국 밀크티 브랜드 '헤이티(heytea·喜茶)'와 ‘차백도(茶百道)’는 국내 진출을 목표로 서두르고 있다. 국내 식음료 업계에서도 최근 홍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RTD 홍차음료뿐만 아니라 홍차를 활용한 토닉워터, 가공유, 디저트 등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홍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