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환경·스마트·콜라보…中企, 혁신에 꽂혔다 2022-01-26 15:41:02
색다른 디자인과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감성커피는 올해 450개 매장 개설을 목표로 새로운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스페셜티 커피 블렌딩 3종’을 비롯해 바나나킥, 초록매실과 같은 브랜드와의 콜라보 신메뉴가 좋은 평가를 받고...
창업문턱 낮춘 감성커피…10년 이상 운영 고려한 맞춤형 지원 2022-01-26 15:33:22
커피 블렌딩 3종’을 내놨다. 이외에도 바나나킥, 초록매실과 같은 식음료 브랜드와 협업한 신메뉴도 개발했다. 감성커피 자체 브랜드인 ‘감성잡화점’의 새로운 아이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상생 경영 강화코로나 초기 감성커피는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물류대금과 원자재 가격 인하, 프로모션 비용을 지원했다. 또 ...
모다모다, 샴푸 美 킥스타터 출시 9일 만에 목표치 1,000% 달성 2021-07-02 13:22:25
기능성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가 킥스타터 론칭 9일 만에 목표 펀딩 금액의 1000%를 초과 달성했다고 2일 전했다. KAIST 기술진과 오랜 기간 협업하고 이해신 석좌교수와 5년간 공동 개발하여 탄생한 이 제품은 사과, 바나나 등 과일이 산소와 접촉해 까맣게 변하는 갈변현상을 샴푸에 적용한 제품이며,...
비에이치랩,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미국 론칭 나서 2021-06-26 09:00:20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될 이 제품은 국내 과학기술의 산실인 KAIST 기술진과 오랜 기간 협업하고 세계적인 화학연구의 권위자인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이해신 석좌교수와 5년간 공동개발하여 탄생했다. 이 제품은 사과, 바나나 등 과일이 산소와 접촉해 까맣게 갈변하는 현상과 동식물의...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창업 방향 제시하는 `감성커피` 2021-05-28 09:00:01
가능하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감성커피`는 브랜드간 콜라보 메뉴를 통해 트렌디한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데, 최근 올드세대들에게 익숙하고 젊은층에게는 `힙`한 느낌을 주는 콜라보 신메뉴를 출시했다. 농심 바나나킥 과자와 진행한 `바나나킥 음료`를 출시한 것인데, `바나나킥 라떼`와 `바나나킥 캬라멜...
[합격 비밀노트] 알바천국 ‘오천만알바’의 리더 김다인 씨 "역사학도가 입사 한 달 만에 총괄 마케터가 된 비결은?” 2020-12-29 13:09:00
초코파이와 바나나가 번갈아 나오도록 했는데 당시 10명 모집에 7000명이 몰리며 반응이 좋았다.” △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편’, ‘정나눔러’의 알바 후기. 사진=알바천국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무가 있다면 무엇인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다. 브랜드 아르바이트 자체가 아르바이트생들에게...
"더이상 경계는 없다"…갈수록 활발해지는 식품업계 콜라보 2020-06-11 06:59:00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농심과 협업해 '아이스 바나나킥'을 출시했다. 아이스 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을 그대로 갈아 만든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에 한입에 먹기 좋은 '미니 바나나킥'을 넣은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바나나킥을 활용한 음료인 바나나킥 블라스트 등의 제품도 선보였다. 지난...
[이슈+] 만우절 '펀슈머'도 코로나 눈치보기…"해도 되나" 2020-04-02 11:04:04
분말을 스틱에 담아 포장한 '신라면 스프스틱', 과자 바나나킥 맛이 나는 분말을 담은 '바나나킥 분말스틱' 등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해당 글에는 "진짜로 출시된 제품이냐", "실제로 출시되면 구매할 의향이 있다"는 등의 반응이 잇따랐다. 농심 측은 올해도 김치 사발면을 '김치...
'테슬라' 싸게 파는 하이트…버거 내놓은 교촌 2020-03-29 15:35:28
농심 바나나킥 등과 함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던킨도 펭수도넛, 헬로키티 도넛, 리세스 도넛 등 눈길을 끄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SPC 관계자는 “이런 때일수록 적극적으로 신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와 가맹점주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게 프랜차이즈 본사의 역할”이라고 말했다. 롯데리아는 통닭 튀김인...
손에 묻지 않게 소포장으로…초슬림으로 진화한 장수 과자들 2019-12-11 05:55:00
올해에만 '미니인디안밥'을 시작으로 '미니바나나킥'에 이어 최근 '미니프레첼'까지 세 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농심은 "1인 가구의 증가도 소용량 트렌드의 큰 배경이 됐고, 전 세대에 걸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추구하는 문화에도 주목했다"며 "맛도 모양도 새로운 신제품을 내놔 고객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