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바게뜨, 연휴 나들이객 겨냥 '파바 피크닉 박스' 출시 2023-05-26 15:48:16
속을 바닐라빈이 박힌 우유 생크림으로 채운 ‘인생크림빵’과 한 입 간식거리인 ‘마카롱’이다. 아메리카노 원두는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원두인 ‘아다지오’다.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들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린 딜리버리 박스에 담겨 나온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 기간 등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디앤피 스피리츠, 로즈데이 맞아 '옐로우로즈 위스키' 칵테일 프로모션 2023-05-08 16:55:29
풍미를 바닐라빈으로 살리고 패션프루트와 홍초의 과일향과 밀크폼의 부드러움을 더한 조화로움이 특징이다. 화이트바에는 텍사스의 정서를 여름에 잘 어울리는 펀치 스타일로 표현한 칵테일 '텍사스 섬머 펀치'(Texas Summer Punch)와 롱아일랜드 아이스티를 옐로우로즈와 텍사스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편하게 즐길...
칼로리 줄인 곤약 토핑 음료는 처음…스타벅스, 여름 음료 4종 출시 2023-05-02 11:06:56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와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도 출시된다.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크 콜드 브루'는 바닐라 빈이 들어간 부드러운 푸딩과 콜드 브루가 조화를 이룬다. 최초로 곤약 토핑이 추가된 신제품도 있다.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는 키위 라임...
"5월부터 못 먹어요"…'역대급 판매' 스타벅스 메뉴 뭐길래 2023-04-28 21:35:00
천연 바닐라 빈을 쓴 슈크림 바닐라 풍미와 우유, 에스프레소 등이 담긴 음료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첫 출시 당시 일주일 만에 50만잔이 팔렸다. 이후에도 매년 150만잔 이상씩 판매됐다. 특히 올해는 지난 3월 21일 출시 18일 만에 200만잔이 팔렸는데, 스타벅스 코리아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된 것이라고...
"그때 그 맛 기다렸어요"…18일 만에 200만잔 팔린 음료 2023-04-13 15:46:40
달달한 맛으로 화제를 모았다.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크림의 바닐라 풍미와 우유,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뤘다. 봄마다 나오는 슈크림 라떼의 기본 베이스는 동일하지만 매년 토핑 등 일부 레시피 변경을 통해 재출시하고 있다. 7년 전 첫 출시 당시 한 주 만에 50만 잔이 판매됐고 이후에도 매년 약 한 달간 150만...
또 초코파이 전쟁?…'완판 행진' 그때 그 제품 다시 나온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4-13 13:15:01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 하우스는 바닐라빈, 다크초콜릿 등 최고급 원재료를 썼다"며 "수분 함량을 높인 소프트 케이크 사이에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스노우 마시멜로’를 넣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재출시된 초코파이 하우스의 가격은 40g짜리 1개 당 675원, g당 16.88원으로 과거 냉장 제품의 절반...
"'업그레이드' 초코파이 맛보세요" 오리온·롯데 신제품 출시 2023-04-13 11:30:47
속 마시멜로 사이에는 바닐라빈 크림을 넣었다. 오리온은 홈카페 트렌드 확산에 따라 디저트 제품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도 '빅 사이즈 초코파이'를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초코파이 1개 중량이 40g이 되도록 크기를 키웠고, 마시멜로 함량을 12%로 늘렸다. sun@yna.co.kr (끝)...
[포토] 봄을 알리는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출시 2023-03-20 13:18:40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봄을 대표하는 음료 '슈크림 라떼'를 포함해 음료 3종 푸드 3종을 공개했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크림에서 느껴지는 바닐라 특유의 진하면서도 달콤한 풍미와 우유, 에스프레소의 조화를 자랑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계절 음료로 지난 2017년 첫 출시 후...
1430만잔 팔렸다…스타벅스 봄 음료 '슈크림 라떼' 출시 2023-03-20 11:51:55
바닐라 빈이 특징인 음료다. 2017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이후 상시메뉴 출시 요청이 쏟아지면서 매년 봄 시즌 대표제품으로 판매된다. 매년 약 한달간 150만 잔 이상씩 판매되는데, 지난 6년간 팔린 총 누적 판매량을 따져보면1430만 잔에 달한다. 스타벅스는 슈크림라떼를 비롯해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금주신상] 풀무원 '돈코츠라멘'·SPC '인생크림빵' 2023-03-11 07:00:03
속에 바닐라빈이 함유된 우유 생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 팔도가 저열량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신제품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g당 칼로리가 39kcal로 기존 제품의 15% 수준이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남해 마늘을 활용한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