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뚱뚱해도 키 작아도 괜찮아…"내 몸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 2022-03-24 16:59:48
웨어업계도 마찬가지다. 과거에는 화려한 디자인에 와이어로 몸매를 보정하는 속옷이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에는 기능과 착용감을 중요시하는 트렌드로 바뀌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는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여성용 사각팬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2020년...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22 봄 맞아 라이프스타일&칼리 백 광고 캠페인 공개 2022-03-11 11:05:00
프린트와 바디 콘 니트 드레스는 편안한 리조트웨어에 럭셔리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준다. 스테이트먼트 샌들부터 시선을 끄는 선글라스, 핸드백에 이르기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액세서리는 패션에 빛을 더한다. 이 중 이번 2022년 봄 컬렉션에서 가장 돋보이는 아이템은 칼리 사첼 백과 그리니치 크로스바디 백이다....
쁘띠바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 리뉴얼 오픈 2022-03-07 10:44:33
제품은 바디수트, 마린 스트라이프, 하트 패턴 등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아이코닉 라인과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쁘띠바또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예쁜 디자인을 통해 오가닉 베이비 웨어의 새로운 모습들을 고객들에게 보여주려 한다. 베이비 라인을 중심으로 유아 시장을 공략해...
발렌시아가, 저스틴 비버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2022-02-10 15:10:00
웨어와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했다. 아이코닉한 아워글래스 백 스타일과 르 카골 백부터 부츠, 트리플 s, 트랙, 디펜더 스니커즈, 팬타 레깅스와 팔콘 바디수트 그리고 캐주얼한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핏 되는 후디 등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시립극장을 시작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사드를...
탑걸(topgirl), 2022년 글로벌 럭스 섹시 기반 논에이지 브랜드로 재탄생 2022-02-08 09:00:00
웨어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가늘고 얇은 섬유를 선택, 프로페셔널한 패턴사와 재봉사만이 핸들링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22 s/s 신제품은 흐르는 듯한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상의는 부자재를 과감히 없애고 봉제라인을 최소화하는 기법을 고안했고, 높은 탄성과 복원력을 가진...
트레디팀, 2021 사이즈코리아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KATRI원장상` 수상 2022-01-12 14:54:36
KATRI원장상을 수상하면서 기술력을 인정 받게 됐다. 또한, 최근 패션업계에서 주목 받는 애슬레져 의류를 타겟팅해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한 의류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애슬레저 패션 쇼핑 플랫폼 `트레디` 론칭을 앞두고 있다. 짐웨어부터 트레이닝복, 캐주얼 머슬핏 등을 구성해 인바디 데이터를 활용한 의류 사이즈...
“내년은 중국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국 법인설립 글로벌 성장전략 가속화 2021-12-16 17:57:06
제품은 물론, 기초, 바디&헤어(퍼스널 케어) 제품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일본에 이어 중국 시장에서도 입지를 견고히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더 많은 해외 고객들과 소통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 못 입어"…하루 만에 1억어치 팔렸다 2021-11-30 22:00:33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 속에 편안한 속옷을 찾는 여성 소비자가 늘고 있다. 몸매 보정용 와이어가 들어간 브래지어 대신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등이 속옷업계의 '대세'로 떠올랐다 30일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 회사에서 올해(지난 29일 기준) 언더웨어(속옷)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닥터마틴, 스트리트 패션 선두주자 스투시와 협업 컬렉션 진행 2021-11-09 11:22:00
워크웨어와 서브컬처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트리트 패션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코만도 벤 아웃솔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더블 브랜디드 인솔과 부츠 바디에 각인되어 있는 스투시 로고 포인트로 소장 가치 또한 높였다. 한편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이...
"심 뺐다"…7달 만에 40만장 불티나게 팔린 이 속옷 2021-10-19 23:00:02
건강함과 본인의 신체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 속에 노 와이어 브라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올해 3월 출시한 심리스 브라 상품 '편애브라'의 누적 판매량이 7개월 만에 40만장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