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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AI 영상 생성 서비스 개발한 스타트업 ‘일만백만’ 2023-12-27 23:47:17
1월 설립했다. 일만백만은 인공지능(AI) 기반 숏폼 영상 자동 제작 서비스를 목표로 진행했으나 대규모 언어모델의 기술 등의 발전과 이를 기반으로 하는 Chat GPT와 생성 AI기술의 발전에 따라 Generated AI Video로 서비스 개발 영역을 확장했다. 일만백만은 ‘영상 학습’과 ‘텍스트 정제’ 기술...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브랜딩과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스타트업 ‘엔지티 컴퍼니’ 2023-12-21 21:35:43
아닌 요리의 개념까지 들어간 브랜드”라고 말했다. 진 대표는 SNS에 메이킹하는 과정을 노출해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일차적으로 naegung_tasty 계정 자체의 팬들에게 자주 노출 시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네트워킹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오픈하면 그들을 통한 바이...
"그 인스타 여신, 광고매체 된다"…인플루언서에 주목한 피처링 [그래서 투자했다] 2023-12-18 10:24:29
하고 싶을 때는 메가급 인플루언서, 바이럴을 일으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을 때는 다수의 마이크로급 인플루언서를 활용합니다. 특히 수천, 수만 수준의 팔로워를 보유한 마이크로급 인플루언서에게 광고비 편성이 공격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은 유명 인플루언서를 소속시킨 현재의 에이전시(MCN)와는 다른 사업 기회가...
[Start-up Invest] 패션 마케팅 플랫폼 스타일메이트, 10억 원 시드 투자 유치 2023-12-05 14:53:32
각 브랜드의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상희 스타일메이트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는 스타일메이트의 비전과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투자를 통해 패션 마케팅 플랫폼 관련 기술 개발과 시장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해민 알토스벤처스...
"1년 만에 3000명 패션 인플루언서 연결"…스타일메이트, 시드 조달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12-05 11:33:35
브랜드의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한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는 스타일메이트의 비전과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투자를 통해 패션 마케팅 플랫폼 관련 기술 개발과 시장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토스벤처스의 정해민 심사역은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게이머들이 싫어하는 '섭종' 걱정 싹…'불멸의 게임' 만든다 [긱스] 2023-12-01 13:38:15
수 있는 전략을 고민하고 실행했죠. 바이럴 마케팅을 활용했습니다. 기존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를 데리고 오면 거기에 인센티브를 주는 식이죠. 어떤 국가에서 바이럴이 퍼지다가 갑자기 그곳에서 다른 외국 친구 소개해주면 다른 나라에서 이용자가 늘어났습니다. 여러 국가로 확장이 자연스럽게 된 경우입니다. 마케팅을...
스타일 컨설턴트 레어리,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와 콜라보 진행 2023-10-04 15:09:05
통해 '나에게 맞는 베이스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레어리는 '얼굴형, 체형, 이목구비를 분석해 유형별로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타일 컨설팅 브랜드로 이번 '클리오'와의 콜라보를 통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방식의 마케팅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기존에 피부 타입에만 맞춰 사용했던 베...
무료 인터넷신문 플랫폼 ‘NEWS G’ 한국어판 ‘선봬’ 2023-09-19 17:44:16
NEWSG에 탑재된 전용 앱의 구독자 자동 바이럴 마케팅 기능을 통해서 실제 NEWSG 사용 매체 한곳에서 일주 일만에 2만여 명의 독자를 확보한 사례를 공개하기도 했다. 언론사의 최대 난제인 로열티 높은 독자 확보라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한 첫 번째 사례가 나왔다는 점만으로도 주목할 만 하다. NEWSG 측 발표에 따르면...
"요새 한국이 너무 흉흉하네요" 도배된 맘카페, 무슨 일이… 2023-08-08 15:15:30
때를 틈타 국론을 분열시키려는 의도다", "호신용품 바이럴 아니냐"는 갑론을박을 벌였다. 일각에서는 글 유포의 배후에 한 중국단체가 있다고 주장한다. '우리나라'라는 표현대신 '한국'이라고 적은 것을 근거로 들기도 했다. 이들이 한국내 불안감을 증폭시킴으로써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게 하려는...
연 3000억 돌파…2030 '술파티 필수템'으로 불티난 제품[영상] 2023-07-31 21:00: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바이럴을 노린 형식으로 옮아간 상황이다. 최근 삼양사는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유튜브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일부 회차는 조회수가 90만 회를 넘어설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다. 깨수깡을 판매하는 롯데칠성음료는 깨수깡 캐릭터 ‘귤동이’를 만들고 상표권을 출원했다. 현재 숙취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