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앤오프, 곡·퍼포먼스·콘셉트…감동적인 완성도 '바이 마이 몬스터' [신곡in가요] 2024-04-08 18:00:02
'바이 마이 몬스터'를 힘 있는 군무, 선을 강조한 부드러운 안무를 오가며 표현한다. 곡이 지닌 서사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는 여섯 멤버 덕에 자연스럽게 리스너들의 감정의 폭은 넓어진다. 높은 퀄리티는 억지스럽지 않은 중독성을 만들어낸다. 앞서 온앤오프는 이번 앨범을 두고 "역대급"이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온앤오프 표 명곡 또 나온다…입소문 탄 신곡 퀄리티 '기대' 2024-04-08 09:57:57
'바이 마이 몬스터(Bye My Monster)'와 수록곡 '브리스, 헤이즈 앤 섀도우(Breath, Haze & Shadow)'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무대를 본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발매 전부터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와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언급되고 있다. 신보 '뷰티풀 섀도우'는 빛과 그림자를 통해 보여지는...
온앤오프, 팬 기 제대로 살렸다…역대급 신곡으로 '컴백 전야제' [리뷰] 2024-04-07 19:44:41
'바이 마이 몬스터'는 진한 감성과 짙은 무게감으로 단숨에 몰입감을 높이는 곡이었다. 라흐마니노프 심포니 2번 3악장 테마를 인용해 클래식의 웅장한 서사를 가져가면서 동시에 밴드 사운드가 강렬하게 꽂히는 다채로운 구성이 인상적이다. 멤버들의 보컬, 랩, 화음이 빈틈없이 곡을 채우는 가운데, 퍼포먼스까지...
온앤오프, 역대급 신곡 '바이 마이 몬스터' 공개…"지금까지 곡 중 가장 좋아" 2024-04-07 18:59:56
오프(ONF)가 컴백 하루 전 신곡 무대를 공개하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온앤오프(효진, 이션, 승준, 와이엇, 민균, 유)는 7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SPOTLIGHT IN SEOUL)'을 개최했다. 전날에 이은 2회차다. 이번 콘서트에서 온앤오프는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미니...
온앤오프 "앨범·콘서트 동시 준비 바빴지만…함성 기다렸다" 2024-04-07 17:34:15
'신세계', '춤춰', '구찌' 세 곡으로 달려봤다"며 오프닝 무대를 소개했다. 전날 1회차 공연에서 온앤오프는 오는 8일 발매될 미니 8집 '뷰티풀 섀도우(BEAUTIFUL SHADOW)'의 타이틀곡을 공개했던 바다. 민균은 "사실 이번 콘서트가 특별한 게 어제 '바이 마이 몬스터'를 공개했다...
뉴욕증시, 中 제재에 반도체주 타격...인텔 1.7%↓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3-26 06:37:58
■ 바이두 바이두가 애플과 잠재적 AI 협약을 맺을 수 있다는 소식에 3.4% 상승했다. ■ 디즈니 바클레이즈가 투자의견을 상향하면서 주가가 3% 상승했다. ■ 마시모 제약 기술 회사인 마시모가 지난 금요일 소비자 비즈니스 부문 스핀 오프를 고려한다는 소식에 이어 이날 장초반 12% 상승했다. 이후에는 3% 상승으로...
T1 아니면 한화생명?...리그 2위, 오늘 결정된다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3-23 07:00:04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제 오는 30일부터는 플레이오프(PO)가 시작된다. 지난 21일 광동 프릭스가 디플러스 기아를 세트 스코어 2 대 0으로 제압하며 PO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이로써 젠지 e스포츠, T1, 한화생명e스포츠, KT 롤스터, 디플러스 기아, 광동 프릭스 총 6개 팀이 스프링 우승컵을 놓고 레이스를 벌이게...
영탁 '폼 미쳤다'…서울 앵콜콘까지 7개월 대장정 마무리 2024-02-19 10:12:34
바이 미(Stand By Me)', '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프 오브 유(Can't Take My Eyes Off Of You)' 등 팝 스타일 장르로 감미로운 분위기까지 안겼다. 브릿지 영상으로 시공간의 이동을 알린 영탁은 '우길걸우겨', '담(The Wall)', '폼미쳤다', '재잘대 (Chatter)',...
쏘렌토에 밀려 굴욕?…미국서 분위기 '역전' 시키는 韓 SUV 2024-01-30 21:00:05
공개한 이후 처음으로 현지에서 진행하는 광고다. '바이킹스(VIKINGS)' 제목의 광고는 '신형 싼타페와 함께 주말을 정복하라'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형 싼타페가 아웃도어에 초점을 맞춰 출시된 만큼 최대한 이 부분을 알리는 데 집중했다. 넉넉해진 후면 적재 공간,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3열 좌석,...
[특파원 칼럼] 테일러노믹스에 밀리는 바이드노믹스 2024-01-29 18:04:15
플레이오프 중 가장 많은 5600만 명이 시청했다. 테일러노믹스의 영향력은 미국 중앙은행(Fed)도 인정했다. 지난해 5월 필라델피아연방은행은 “스위프트의 콘서트 덕에 호텔과 식당 매출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고 평가했다. 두 달 뒤 제롬 파월 Fed 의장도 기자회견에서 스위프트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