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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당 1000원"…'형제의 나라'에 韓기업 지원 이어졌다 2023-02-14 18:12:40
바 있다. 이랜드그룹은 외투와 발열 내의 등 23억원 상당 긴급구호물품을 지원했다. 기업들은 직접 기부뿐 아니라 다양한 모금 활동도 펼치고 있다. 카카오는 피해 복구를 위해 다음달 7일까지 모금 활동을 하기로 했다. 모금함 페이지에서 이용자가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카카오가 댓글 1건당 1000원을 기부한다. 롯데...
[튀르키예 강진] 기업들도 앞다퉈 지원 손길…"빠른 복구 도움되길"(종합) 2023-02-10 14:31:33
코트, 점퍼, 발열내의 등 3억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 6만2천벌을, 무신사는 아우터, 패딩, 후드 티셔츠 등 3억8천만원 상당의 겨울 의류 1만3천점을 기부했다. KT&G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기부성금으로 3억원을, 한국전력[015760] 등 전력그룹 11개사는 성금 10억원을 지원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도 피해복구를...
[튀르키예 강진] 이랜드그룹, 23억원 상당 긴급구호물품 2023-02-10 09:47:58
점퍼 등 아우터류와 발열 내의, 웜부츠, 운동화, 패딩슬리퍼, 속옷 등이다. 총 수량은 6만2천벌로 금액으로는 23억원 상당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진으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는 튀르키예에 도움이 되고자 긴급구호물품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못 믿을 코로나 통계…中서 판매량 급증한 `이것` 2022-12-24 19:22:27
기기는 혈액 내의 산소량을 측정함으로써 체내 산소가 충분한지, 혈관에 산소가 잘 공급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기기가 중국에서 체온계와 더불어 본인과 가족들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중요한 도구가 되면서 관련 업계는 대목을 맞았다. 한 온라인 의료기기 판매 업체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22일 글로벌타임스에 "산소...
발열내의·난방가전 매출 급증…난방비 급등 영향 2022-12-22 09:40:23
영하 10도를 밑도는 강추위에 난방비까지 급등하자 발열내의와 난방가전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이달 1∼21일 발열내의 제품인 자주 히트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14.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같은 기간 경량 패딩 매출은 55% 늘었고, 보온성이 뛰어난 파자마가...
한파에 가스요금까지 오르니…발열내의·난방가전 매출↑ 2022-12-22 09:33:09
한파에 가스요금까지 오르니…발열내의·난방가전 매출↑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아침 최저기온 영하 10도를 밑도는 강추위에 난방비까지 급등하자 발열내의와 난방가전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이달 1∼21일 발열내의 제품인 자주 히트 매출이 지난해...
난방비 급등에 보온·단열용품 판매↑…난방텐트 등 인기 2022-12-15 09:04:12
외풍을 차단하는 방풍비닐은 154%, 문풍지는 141% 늘었다. 남성내의 179%, 여성내의 95%, 수면양말 129%, 실내화 141%, 핫팩 196%, 손난로 183% 등 보온용품 판매도 오름세였다. 11번가는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문관 '쇼룸'으로 난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겨울철 보조 난방용품으로는 전자파 방출, 누수...
벤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사회공헌활동 전개 2022-11-24 10:13:29
모여 발열 내의, 장갑 등 겨울 방한용품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손수 제작하고 손편지도 작성한 뒤, 생일을 맞이한 8명의 금천구 지역 내 재가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이를 전달하면서 함께 생일을 축하했다. 프리츠 카바움 메르세데스-벤츠파이낸셜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임직원들이 기후변화...
난방비 폭등에 `뽁뽁이` 다시 유행…난방텐트도 인기 2022-11-17 06:45:45
난방텐트(93%), 문풍지(80%), 방풍비닐·방풍막이(64%), 단열시트(57%)도 판매량이 늘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내복과 겨울가전 판매량도 오름세를 보였다. 내의 판매량은 전체적으로 71% 늘었는데 그중 발열내의는 141%나 판매량이 급증했다. 난방기기는 전체적으로 78% 증가했으며, 그중 보일러와 난로가 각각 61%,...
"뽁뽁이가 돌아왔다"…난방비 폭등에 붙이는 단열시트 재유행 2022-11-17 06:16:01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내복과 겨울가전 판매량도 오름세를 보였다. 내의 판매량은 전체적으로 71% 늘었는데 그중 발열내의는 141%나 판매량이 급증했다. 난방기기는 전체적으로 78% 증가했으며, 그중 보일러와 난로가 각각 61%, 57% 늘었다. 발난로와 손난로는 각각 98%, 70%나 많이 팔렸다. built@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