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푹푹 찌는' 울산 온열환자 작년 3배…실신환자도 잇달아 2018-07-17 17:12:20
2회 보양식을 배식하고 아이스크림, 발포 비타민 등을 제공한다. 올해는 특히, 전련공장에 19억원가량을 들여 뜨거운 내부 공기를 밖으로 빼고 밖의 공기를 내부로 주입하는 환기시스템을 설치해 가동 중이다. LS니꼬동제련 관계자는 "연일 무더위 속에 근로자들이 조금이라도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다양한 방안을 시도하고...
물에 타먹는 발포소주 출시?! 2016-05-20 16:20:04
19일 자사 페이스북에 ‘발포소주’ 사진을 올렸습니다. 처음처럼 로고가 새겨진 플라스틱병에는 소주가 농축된 소주정이 들어있었습니다. 이 소주정을 물에 넣으면 발포 비타민처럼 녹아 마실 수 있는 소주로 변하는 겁니다.제품 포스터와 같은 사진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캠핑을 갈...
한국참생약, 부작용 없는 천연 항암제! 참그라비올라 진액 출시 2015-12-10 12:24:11
받고 있다. 철분, 칼슘, 인, 단백질, 비타민, 아노나신, 아세토게닌, 파이토케미컬 등이 함유된 그라비올라는 세포 손상을 막아주고 염증을 줄여주는 효과를 나타내며, 독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도 수행한다. 특히 인공합성이 불가능한 파이토케미컬은 그라비올라를 통해서만 섭취할 수 있다. 그라비올라 섭취방법...
[대구·경북 창조경제 르네상스] 경북 1인 창조기업 비즈센터, 청·장년 스타트업의 '산실' 2015-09-22 07:00:20
아기 젖병에 발포비타민과 같은 크기의 살균제를 넣기만 하면 물과 반응, 소독과 살균이 되는 약품으로 현재 대기업 중소기업 미군 px, 중국 등 해외 판매를 앞두고 있다.코러싱(대표 박동식)은 led변환장치를 무기로 2013년 창업했다. iot 기반 led 컨버터를 개발했다. 별도의 관제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아도 비용 절감이...
직장인 약 85% `번아웃 증후군`, 극복하고 `퍼포먼스 업` 하자 2015-07-23 10:58:11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바이엘 코리아의 `베로카®퍼포먼스 발포정`은 육체피로 및 병중-병후의 체력 저하 시, 임신-수유기에 비타민 B1, B2, B6, C를 보급하는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베로카®퍼포먼스 발포정` (2010 한국인 영양섭취, 30세 이상 성인 남자의 하루 권장 섭취량 기준) 1일 1정 복용으로 하루 권장...
모닝 비타민으로 하루 퍼포먼스 유지...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2015-07-06 16:57:47
드러났다.비타민 제품은 여러 형태가 있는데 일반적인 정제형부터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 등 복용 방법에 따라 나뉘어진다. 발포비타민은 물에 녹여 먹는 형태로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액상으로 체내 흡수가 빨라 간단하게 비타민을 공급할 수 있다.바이엘 코리아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서현, 상큼 매력 과시 “건강관리 잘하세요” 2015-03-04 17:25:24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들 힘내라고 비타민 사온 우리 강아지 오구 오구 예뻐라. 감기 걸리지 말자. 생얼도 예뻐. 건강관리 잘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현이 발포 비타민을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는 민낯에 가까운 얼굴과 헤어밴드로 보는 이들의...
연초의 `작은 습관`으로 1년 뒤 건강을 환급받으세요! 2015-01-29 18:02:15
[AM 09:30] 성과 관리의 시작, 모닝 발포 비타민으로 직장인들은 출근길의 피로를 풀기 위해 습관적으로 커피를 찾곤 한다. 그러나 이렇게 무심코 마신 커피, 음료 등으로 인해 우리 몸이 지나친 카페인을 섭취하고 있는 건 아닌지 의심해봐야 한다. 평소 카페인 섭취가 많은 사람이라면 아침에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은...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11-10 18:23:03
기념해 ‘테일러 푸른 건자두’,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대웅키즈짱 칼슘포르테F’ 등의 제품 구매자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을 주며, 11월 한달 동안 여성청결패드 ‘위치하젤 시크릿’ 체험단을 모집한답니다. 체험단 당첨자는 12월 3일 사이트 공지사항 및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테마가 있는 패밀리형 ...
노출의 계절 다이어트 제품 판매 '껑충'…연령별 선호 제품은? 2014-07-08 11:43:38
발포비타민 판매량의 경우 20대 선호도가 특히 높아 해당 연령층 판매량이 125% 신장했다.이는 20대가 간편하게 효과를 보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호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마른 체형을 선호해 다이어트 효과를 빨리 얻고자 하는 20대들도 보조용품을 많이 찾고 있다는 분석이다.30대의 경우에는 기초대사량이 감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