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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식사 챙기다보니"…김연아, '이 기업' 모델 됐다 2023-08-16 14:38:43
모델 선정 배경으로 꼽았다. 쿠첸은 앞으로 주력 신제품 '브레인' 밥솥 TV 광고를 시작으로 김연아와 함께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쿠첸의 새 얼굴이 된 김연아는 "최근 직접 식사를 챙길 일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레 밥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뛰어난 밥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쿠첸의...
코로나 '30분 진단'…종이 PCR키트 나온다 2023-08-10 16:51:22
필요한 점이 한계다. 최근엔 이동이 간편한 밥솥 정도 크기의 현장 신속진단장비(POCT)가 활용되고 있지만 이 역시 전문인력이 다뤄야 하는 데다 가격도 수백만원대다. 에이아이더뉴트리진은 별도의 진단장비 없이 검사 결과를 알 수 있는 진단키트를 개발했다. 진단키트에는 유체 제어가 가능한 각기 다른 종이칩이 있어 ...
K방산의 숨은 주역…K2 전차 '두뇌' 만드는 코츠테크놀로지 [강경주의 IT카페] 2023-07-11 11:59:05
일상에서는 세탁기, TV, 밥솥 등 다양한 제품에 이용되고 있으며, 산업용으로는 생산기계, 무기 탑재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사실상 거의 모든 기계장치에 임베디드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 방산에서 무기체계의 안전성과 성능을 보장하려면 특수한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능력은 필수다. 코츠는 온도, 습도, 진동, 충격 등...
"달걀은 사치, 이렇게 20년간 9억 모았다" 日 남성 밥상 화제 2023-07-05 10:57:09
"주로 절약과 포인트 적립, 안전 지향적 투자 등으로 9470만엔 정도를 모았다"며 "생활비를 어떻게든 줄이고 최소한의 지출은 주주 우대나 포인트 등으로 생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남성은 돈을 모은 후에도 소비를 늘리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집은 낡은 공동주택이고 월세가 3만엔(약 27만원)도 되지 않는...
쿠팡, 매달 가전·디지털 제품 최대 반값 할인 2023-06-05 14:06:33
TV, 노트북부터 로봇청소기, 전기압력밥솥까지 인기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쿠팡 '와우 네고킹' 행사는 삼성전자(005930)·LG전자·에이수스 등 국내외 인기브랜드 120여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매월 첫주 월요일부터 2주간 '오늘만 특가' '이번주 특가' '베스트 상품' '추천 브랜드...
"덜컥 산 '애물단지' 제주 아파트…이젠 月 700만원씩 법니다"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5-07 07:00:05
식탁 △전기밥솥 △커피머신 △식기세척기 △세탁·건조기 △무선청소기까지 완비해 놓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비용은 숙소별로 500만원 내외로 했습니다." Q. 순수익을 벌기까지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렸나요. "제 경우에는 약 6개월 이내에 투자비용은 회수가 됐습니다. 다만 이부분은 업무형태(매입, 전대차 등)에 따라...
쿠첸, 브랜드캐릭터 '진지' 공개…"MZ세대와 소통 강화" 2023-03-27 15:27:15
선보일 예정이다. 쿠첸은 밥솥 기업의 특징을 담은 쌀 캐릭터와 이를 활용한 흥미로운 스토리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젊은 층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많은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쿠첸 관계자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재미있는 소비 경험을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가 늘어나는...
"왜 남자만 밥 더 주냐" 분노한 여성에…식당 해명 들어 보니 2023-03-03 07:39:20
밥솥 셀프바를 설치하면 어떨까", "손님이 충분히 기분 나쁠 만했다" 등의 의견이 나왔다. 한 네티즌은 과거 학창 시절 급식 시간을 떠올리면서 "배식 아주머니들이 여학생들한테는 밥이나 반찬을 조금 주고 남학생들한테는 많이 줬다"며 "여학생들끼리 '같은 돈을 냈고, 이건 남녀 차별'이라고 따졌더니 '다시...
외식 물가 부담에 집밥 뜬다…전자랜드 "밥솥·오븐 매출 증가" 2023-02-20 10:53:25
"밥솥·오븐 매출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외식 물가가 고공행진 하면서 집밥을 조리할 때 사용하는 주방 가전제품 판매가 늘고 있다. 전자랜드는 이달 들어 14일까지 2주간 전기밥솥 판매량이 직전 2주간보다 28%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같은 기간 전기오븐은 97%, 식기세척기는 98% 판매량이 늘었다....
"K-물맛·밥맛 비결로 승부수"…해외로 발 넓히는 '한국가전' 2023-02-03 14:31:35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준비단계에 있다. 밥솥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즉석밥 매출이 전기밥솥 매출을 추월하면서 밥솥 업체들의 해외 시장 공략은 필수가 됐다"며 "각 지역의 식문화를 고려한 기술 개발, 현지 언어 음성 인식 등 특화 제품 출시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