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똑똑한 소비] 백두산 화산암반층 물… 최첨단 설비 통해 담아내 2017-11-08 16:34:16
미네랄 풍부농심은 백산수의 국내외 인기에 힘입어 공장 생산라인을 증설했다. 가동 중이던 1·2호 라인에 3호 라인을 더해 생산량을 늘렸다. 첨단 설비를 기반으로 백산수 수출 지역을 늘리고 백산수를 글로벌 생수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농심은 백두산 해발 670m 청정 원시림에 있는 내두천에서 백산수를...
[2017 한경소비자대상] 농심, 미네랄 풍부한 백두산 천연화산암반수 백산수 2017-07-12 16:51:10
유통·영업력에 백두산 물이라는 제품력이 더해지면서 백산수의 판매가 늘고 있다”며 “백산수 신공장을 본격 가동한 만큼 영업과 마케팅을 강화해 백산수를 세계 1위 생수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2015년 10월 생수공장으로는 최대 규모인 2000억원을 투자해 백산수 신공장을...
농심 '백산수', 나들이 길엔 '백두산 건강한 물' 2016-03-09 07:00:11
녹아 들어간 천혜의 수원지로 꼽힌다. 실제로 백산수의 수질 분석 결과를 보면 천연 미네랄 성분이 균형있게 녹아 있으며, 세계적인 화산수들과 견줄 만큼 물맛과 수질이 뛰어나다.백산수의 미네랄 효능은 전문가들도 인정하고 있다. 일본의 하시모토 쓰쓰무 교수가 물맛지수로 제시한 oi(o. index)에서도 백산수는 맛있는...
"신라면 매운맛 중심(中心) 잡았다"…농심, 중국매출 2억달러 돌파 2016-02-04 18:48:10
10월 새 공장 가동을 시작한 백산수 판매에도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백산수의 품질력을 기반으로 25조원 규모의 중국 생수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슈퍼맨이돌아왔다` 추성훈, `어마어마한` 광고료 얼마?…5배 `껑충` 2016-01-25 07:49:29
추사랑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상당 수의 CF를 찍었다. 업계에 따르면 추성훈이 처음 광고에 출연했을 때의 몸값은 한 편당 1억원 정도였다. 그러나 2008년 당시 스포츠 스타들이 CF에 대거 등장하면서 추성훈은 CF 한 편당 5억원 수준의 출연료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딸 추사랑의 인기...
비비고 왕교자·트레비 '단독질주'…짜왕·진짬뽕 '각축전'…백산수, 삼다수 '추격' 2016-01-13 07:00:52
시장에서는 삼다수의 독주를 견제하려는 농심 백산수의 기세가 무섭다. 지난해 매출은 약 400억원인데, 이를 10년 안에 4000억원까지 키우겠다는 게 농심의 계획이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추성훈, `헉` 소리 나는 CF 출연료 들어보니 `대박`…"사랑이는 좋겠네" 2015-12-21 14:12:38
추사랑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상당 수의 CF를 찍었다. 업계에 따르면 추성훈이 처음 광고에 출연했을 때의 몸값은 한 편당 1억원 정도였다. 그러나 2008년 당시 스포츠 스타들이 CF에 대거 등장하면서 추성훈은 CF 한 편당 5억원 수준의 출연료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딸 추사랑의 인기...
[뉴스줌인] 백산수에 `벙어리 냉가슴` 앓는 농심 2015-10-27 00:00:01
백산수 가격 결국은 삼다수 가격 따라 바로 백산수의 가격 책정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백산수 가격은 삼다수의 가격 정책을 좇아간다는 것이 농심의 내부 방침입니다. 실제로 현재 대형마트 3사에서 판매되는 백산수 2리터와 0.5리터의 가격은 각각 910원과 380원으로, 삼다수 가격과 동일합니다 그런데 백산수의...
농심 "백두산 물 백산수, 에비앙 같은 명품 도전" 2015-10-22 19:16:44
백산수 생산 규모를 연간 200만t까지 늘릴 계획이다. 백산수를 활용한 음료 제조 사업에 진출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농심의 물 사업은 1994년 프랑스 생수 브랜드 볼빅을 수입하며 시작됐다. 1998년부터 2012년까지 제주개발공사가 생산하는 삼다수 유통을 맡아 150억원 규모이던 연매출을 1888억원까지 끌어올리기도...
농심, 신성장 동력 `물산업` 육성 2015-10-22 18:07:09
<기자> 중국 길림성에 위치한 농심의 백산수 생산공장입니다. 백산수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농심이 물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만든 생수 브랜드입니다. 올해 완공된 이 공장의 생산능력은 100만톤으로, 1분당 1,650여병을 생산해 낼 수 있습니다. 농심이 내세우는 백산수의 가장 큰 경쟁력은 수원지가 백두산이라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