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축구엔 치맥이지"…매출 또 날았다 2024-01-16 11:04:10
늘었다. 앱을 통합 매출 우수 상품은 쏜살치킨과 버드와이저캔, 하이네켄캔, 스텔라캔, 호가든캔, 버팔로윙스틱 순으로 나타나 '축구는 치맥' 공식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고 GS25는 전했다. 세븐일레븐의 전날 수입맥주와 국산맥주 매출 또한 지난주 월요일 대비 40%씩 증가했고, 즉석 치킨과 오징어 매출도 각각...
아시안컵 첫 경기날 편의점 치킨·맥주 매출 '쑥' 2024-01-16 10:52:34
이상 늘었다. 앱을 통합 매출 우수 상품은 쏜살치킨과 버드와이저캔, 하이네켄캔, 스텔라캔, 호가든캔, 버팔로윙스틱 순으로 나타나 '축구는 치맥' 공식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고 GS25는 전했다. 세븐일레븐의 전날 수입맥주와 국산맥주 매출 또한 지난주 월요일 대비 40%씩 증가했고, 즉석 치킨과 오징어 매출도 ...
"치킨 한마리가 6900원?"…편의점 '치맥' 대란 펼쳐진다 2024-01-15 23:00:22
말까지 하이네켄·버드와이저·기네스 등 캔맥주 7종에 대해 500mL 6캔을 1만5000원에 판매하는 특가 할인을 준비했다. CU 관계자는 "행사 적용 시 한 캔당 2500원 수준으로 정가 대비 최대 2000원이나 저렴하다"면서 "소용량 와인 상품인 ‘와인반병’ 2종도 교차 적용된다"고 소개했다. 스포츠 경기 당일 고객 수요가...
"김치찌개가 5500원" 인기 폭발…'초저가'에 손님 몰린다 2024-01-10 14:20:24
배달이나 픽업 주문을 하면 쏜살치킨 한 마리를 7900원에, 호가든과 버드와이저 4캔을 7900원에 살 수 있다. 총 1만5800원에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GS페이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축구 직관 여행 5박 7일권과 축구 유니폼도 준다. 이마트24도 한국 대표팀 경기 당일(15일, 20일,...
편의점업계, 아시안컵 마케팅 경쟁 돌입…'치맥' 할인 2024-01-10 09:05:03
팔리는 맥주는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기네스, 스텔라, 호가든 등 7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경기 당일 고객 수요가 높은 즉석조리 치킨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이언트 순살치킨, 후라이드 치킨 박스 등을 1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한국 대표팀의 예선 경기가 치러지는 15일과 20일,...
"당황스럽네"…'4캔 할인 맥주' 왜 자꾸 바뀌나 했더니 2023-12-24 15:39:05
자주 구매한다. 그는 "두 달 전 집 앞 편의점에서 버드와이저 제품이 갑자기 할인에서 제외돼 아쉬웠다"고 말했다. 실제로 24일 서울 시내 한 편의점에선 켈리, 카스 등 355mL 용량 국산 맥주가 할인에서 빠져 있었다. 같은 브랜드인데도 500mL 제품은 할인받을 수 있었다. 이 매장 직원은 "국산과 수입 가리지 않고 간혹...
편의점 배달·픽업으로 '치맥' 많이 찾았다…쏜살치킨이 1위 2023-12-21 10:40:17
버드와이저, 스텔라, 산토리, 호가든 등이 10위권에 이름을 올려 편의점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긴 소비자들이 많았던 것으로 풀이된다. 앱을 활용하면 할인쿠폰 등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고물가에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한 소비가 몰린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점보도시락, 김혜자도시락, 넷플릭스점보팝콘,...
[2023 예술분야 창업도약 스타트업 CEO] 공간기반 웹 빌더 개발과 가상공간 제작·운영하는 스타트업 ‘로위랩코리아’ 2023-11-29 20:22:24
성과 : 2023 예술분야 창업도약 지원사업 선정, 2022년 팁스 선정,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트체인지업 플랫폼 부문 당선, 신한퓨쳐스랩 7-2기 선정, 관광공사 전체 공간기반 웹사이트 제작, 삼성전자, LG생활건강, CJ Feed and Care, 구찌, 버드와이저, 외교부 등 민간기업, 정부 기관과 협업 jinho2323@hankyung.com
"20년 만에 1위 바뀌었다"…美 휩쓴 멕시코 맥주, 뭐길래 [글로벌 리포트] 2023-11-08 10:26:43
1위에 오르면서 일각에서는 어차피 모델로와 버드라이트는 한 회사 제품이기 때문에 두 제품 간 순위변화는 큰 의미가 없다는 목소리도 있었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 미국에 판매되고 있는 모델로는 멕시코 맥주 기업인 그루포 모델로의 제품이었다. 2012년까지 그루포 모델로의 지분 50%는 버드라이트의 모기업은 AB...
"자장면·칼국수 사먹기도 겁난다"…먹거리 가격에 '비명' 2023-10-31 21:00:01
1000원씩 인상하는 경향이 있다. 오비맥주는 올해 4월 버드와이저 등 주요 수입맥주 가격을 평균 9.1% 인상한 바 있다. 당시 카스 등 맥주의 경우 가격을 올리지 않는 대신 대형마트용 실속팩 용량을 375mL에서 370mL로 줄였다. 뒤이어 하이트진로도 소주 출고가 인상 계획을 발표했다. 하이트진로는 다음달 9일부터 참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