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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 5조 매출"…셀트리온, 자신감의 근거는? [엔터프라이스] 2024-09-09 15:08:54
'베스트 인 클래스' 후보물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목표로는 ADC 신약 3종, 다중항체 신약 3종을 선정했는데, 여기서 ADC 신약 2종은 올해 안에 공개하고 내년부터 본격 임상 절차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신약 개발 전략이 처음 공개되긴 했지만요. 일반적으로 신약...
셀트리온, 내년 매출 5조 목표…"ADC 신약 출시·CDMO 신사업 추진" 2024-09-09 11:29:46
자리에서 주제 발표 등을 통해 신약 파이프라인과 후속 바이오시밀러 개발 상황과 향후 일정을 발표했다. 신약 파이프라인으로 ADC와 다중항체로 차세대 모달리티를 발굴하고, 내년까지 다수의 '베스트 인 클래스(동일 기전 치료제중 최고 효과)' 약물 후보물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현재 ADC 신약 3...
국제무대 함께 오른 서정진 부자…"2030년 22개 제품 확보" 2024-09-09 09:14:22
2천500억원으로 제시했으며, 다른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점유율 확대 등에 따라 올해 전체 매출은 3조5천억원을 달성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서 대표는 '선구자에서 혁신자로'라는 주제로 신약·바이오시밀러 등 개발 중 제품의 현황과 향후 일정을 설명했다. 그는 항체·약물접합체(ADC), 다중항체...
‘월 배당 ETF’에 빠진 MZ세대…올해만 8조 원 급증 2024-09-02 06:02:12
배당한 ‘배당 챔피언’으로는 스타벅스, 베스트바이, 프랭클린리소시스 등이 포진했다. 미국은 50년 넘게 배당금을 인상해 온 회사가 49곳에 달한다. 같은 기간 배당을 꾸준히 늘려 온 국내 기업은 없다. 미래에셋자산운용에 따르면 미국의 지난 10년 평균 주주환원율은 92%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았다. 한국(2...
월가 일제히 목표가 올렸지만…엔비디아 6.3% 급락 [글로벌마켓 A/S] 2024-08-30 07:37:49
엇갈렸다. 중산층 이상의 소비자를 주력으로 하는 베스트바이는 비용 절감과 신학기 태블릿 구매 등으로 인해 지난 분기 순매출 92억 9천만 달러, 주당순익 1.34달러로 예상치를 상회했다. 연간 가이던스도 조정 순익 기준 6.1~6.35달러로 기존 전망 5.75~6.2달러를 넘겼다. 반면 저소득층이 주력인 달러제너럴은 이날 32%...
뉴욕증시, 엔비디아 '쉐이킷 오프'·경제지표 주목…급반등 출발 2024-08-29 23:49:39
off)는 분위기다. 이날 대형 전자제품 판매 체인 베스트바이는 시장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내놓고 내년도 수익 가이던스를 높여 잡으며 주가가 17% 이상 뛰었다. 선구매 후결제(BNPL) 서비스 제공사 어펌 홀딩스는 손실폭을 크게 좁힌 강력한 분기 실적과 함께 낙관적인 가이던스를 제시, 주가가 31% 이상 급등했다. 최근...
흔들리는 반도체…제약바이오는 질주 [마켓인사이트] 2024-08-29 18:16:53
제약바이오주 분석해봤습니다. <한국경제TV 마켓인사이트>는 증시가 열리는 매일 오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투자에 대한 조언일 뿐 판단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어닝시즌 사실상 마무리 엔비디아 실적 발표로 2분기 어닝시즌도 거의 마무리 국면입니다. 우리시간으로 오늘 밤에는 미국 유통기업...
美증시 28일 엔비디아 타임…"수년간 가장 중요한 기술실적" 2024-08-26 18:59:33
이번 주에는 전자제품 수요를 보여줄 베스트바이의 실적 발표도 예정돼있다. 또 노드스트롬, 캘빈클라인과 토미 힐피거의 제조사인 PVH, 콜스, 풋로커, 아베크롬비앤드피치, 빅토리아시크릿, 갭 등 의류업체와, 벌링턴스토어, 달러제네럴 스토어 등 좀 더 작은 소매체인점의 실적 발표도 예정돼있다. 김정아 객원기자...
최근 10년간 직구는 ‘점프’... 역직구는 '다소 주춤' 2024-08-26 12:37:18
"2021년까지만 해도 아마존, 베스트바이 등 미국 쇼핑몰을 중심으로 국내 소비자 이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해 왔고, 직구에서 미국 비중이 가장 높았다"면서, "알리·테무 등 국내 진출이 본격화되었던 2023년부터는 중국 비중이 높아지면서 직구의 성장폭이 더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10년간 직구 품목 순위는...
10년간 직구 규모 4.1배로 증가…역직구는 2019년 이후 위축 2024-08-26 12:00:13
"2021년까지 아마존, 베스트바이 등 미국 쇼핑몰을 중심으로 국내 소비자 이용이 지속해 증가했다"며 "2023년부터는 알리, 테무 등 C커머스 플랫폼의 세계시장 진출로 중국 비중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반대로 역직구는 2014년 7천억원에서 2019년 6조원 규모로 성장했다가 이후 성장세가 꺾이면서 2023년 1조7천억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