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흠잡을 게 없다"…대한항공 1등석 '그 와인' 마셔보니 2024-08-11 21:22:37
편견을 깨는 와인이다. 대한항공은 '월드 베스트 소믈리에' 챔피언인 마크 알머트와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돈 막시미아노를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 와인으로 선정했다. 2022년 선정된 이후 현재까지 1등석 와인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돈 막시미아노의 여러 빈티지 중에서도 올해 출시한 2021년...
새로운 얼음정수기 체험하는 'LG 퓨리케어 아이스 카페' 팝업 오픈 2024-08-08 09:51:02
카페'는 8월 6일부터 10월 6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전문점, 백화점, 이마트 등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냉동 보관 기술로 생성된 얼음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을 방문한 고객들은 SNS에 현장 행사 소식이나 취향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맞춤형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와 음료...
LG전자, 'LG 퓨리케어 아이스 카페' 팝업 오픈 2024-08-08 09:00:01
퓨리케어 아이스 카페’는 10월 6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전문점, 백화점, 이마트 등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냉동 보관 기술로 생성된 얼음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을 방문한 고객들은 SNS에 현장 행사 소식이나 취향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맞춤형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와 음료...
LG가 '1조' 대박 냈다더니…삼성도 진출하나 '관심 집중' 2024-08-07 08:28:22
LG베스트샵에서 한 달간 판매된 프리미엄 가전 중 구독 형태로 이용하는 비중은 36.2%로 나타났다. 구독 상품 비중이 압도적인 정수기 등을 제외한 수치다. LG전자는 최근 국내 최초로 정수기 안에 얼음을 냉동 보관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구독 고객을 끌어모으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LG전자 또 최초…'냉동 보관' 얼음정수기 국내 첫 출시 2024-08-05 10:00:01
LG베스트샵에서 판매된 프리미엄 제품 가운데 구독 형태로 이용하는 비중은 36.2%로 조사됐다. 대다수가 구독 방식으로 사용하는 정수기 등의 제품을 제외한 수치인데도 적지 않은 고객들이 구독상품을 선택한 것. LG전자는 올해 연간 최대 구독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구독 사업이 성장하는 배경으로는 소비...
"21조원 어디서 벌었나"…LG전자, 2분기 역대급 실적 배경은? 2024-07-25 14:27:15
지난달 LG베스트샵에서 판매된 주요 가전제품의 구독 비중은 36.2%에 달한다. 신사업 전력화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제조 노하우에 AI를 결합하기 시작한 스마트팩토리 사업의 경우 올해 그룹 계열사를 제외한 외부 업체 대상 수주액만 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본부별로 보면 H&A사업본부의 경우 2분기 매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고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만들었다 2024-07-23 16:25:14
LG베스트샵(전자제품전문점), 제주항공(LCC항공), 롯데면세점(면세점) 등이 1위로 역전했고 KT(인터넷&IPTV AS)는 2년 만에 1위(SK브로드밴드와 공동)에 올랐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 본부장은 “1위가 되는 것보다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는 게 더 어렵다”며 “경쟁 환경은 역동적이므로 신뢰와 리더십을...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베스트 어워드 '숍 오브 더 이어'에서 일본 시장 진출 1년 만에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라쿠텐에서 매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네일 부문에서 같은 해부터 현재까지 일본 네일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눈에 띄는 점은 다수의 컬러렌즈 대표 브랜드를 보유한 현지에서...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SSF샵은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15일 공개했다. 올해 최다 매출 상품은 아미의 폴로 셔츠였다. 하트 로고가 특징힌 아미의 폴로 셔츠는 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삼성물산 측에 따르면 이 티셔츠 하나로 1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삼성물산 "올해 상반기도 '아.메.르' 인기 여전" 2024-07-15 08:52:22
'아.메.르' 인기 여전" "SSF샵 상반기 매출 상위 10위에 모두 안착"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올해 상반기 매출을 견인한 브랜드는 '아.메.르'(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였다고 15일 밝혔다. SSF샵이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