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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향기] 꼼데가르송의 보이시함…준야 와타나베의 감각…닮은 듯 다른 사카이 2014-09-22 07:00:56
게 특징이다. 사카이 외에 사카이의 보급판(세컨드 브랜드)인 사카이 럭, 남성복인 사카이 맨, 꼼데가르송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사카이 젬 등을 뒀다. 국내 판권은 신세계백화점이 갖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그동안 자체 편집매장인 분더샵을 통해 사카이의 일부 제품을 소개해 왔다. 사카이의 국내 첫 매장은 지난 19일...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게 반전 매력 살아있는 데님 2014-09-13 18:05:00
브랜드가 브랜드 정체성은 유지하되 가격대를 낮춰 출시하는 보급판(세컨드 브랜드)은 아니다.sjyp는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디자이너 데님 브랜드’다. 청바지, 청재킷 위주의 브랜드가 아니라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독특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란 뜻이다. “스티브j&요니p에 데님 제품이...
[명품의 향기] 뉴욕 파리서 왔다…낯설지만 끌리는 바이에토르 스타일 2014-08-11 07:01:45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브랜드, 유명 브랜드의 보급판(세컨드 라인),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 제품 등이다. 현재 바이에토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 비중은 48%다.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인 스티브 j & 요니 p와 함께 바이에토르 로고가 들어간 티셔츠, 원피스를 제작해 완판시킨 적도 있다. 지난해에는 1...
[남자의 향기] 29세 청년, 로에베의 낡은 껍질을 벗기다 2014-07-28 07:01:09
얻었다. 베르수스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의 보급판(세컨드 브랜드)이다. 앤더슨의 작품 세계가 반영된 베르수스는 한층 젊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바뀌었다. 앤더슨은 작년 9월 lvmh 산하 로에베의 신임 수석 디자이너(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지명됐다. 29세의 젊은 나이에 160여년 역사의 스페인 가죽...
KUHO 첫 캡슐컬렉션, 브라질 원시에서 찾았다…한 발 앞선 스타일 2014-06-21 18:05:00
브랜드처럼 보급판(세컨드 브랜드)을 출시할 의향이 있는지 물어봤다. 보급판은 브랜드의 정체성은 공유하되 가격대는 낮춘 일종의 ‘자매 브랜드’다. “현재는 시점이나 방식을 결정한 게 없어요. 하지만 (세컨드 브랜드를) 언젠가는 내놓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구호는 현재 삼성에버랜드...
BMW 손잡은 루이비통, 경계 허문 디자인 혁신 2014-04-12 18:00:02
제품이다. 2012년 전 세계 300대만 한정 생산된 제품인데 그중 2대를 11번가가 수입해 2990만원에 내놨다. 스와치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예전에는 ‘h&m+루이비통’ 등 럭셔리 브랜드를 구입할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한 보급판 개념의 협업이 지배적이었다”며 “최근 협업은 서로 다른 분야가 만나는 하이브리드...
[경제사상사 여행] "자본주의는 개인권리 가장 잘 보장…최소 국가가 미덕" 2013-11-08 17:13:29
보급판인 소설 ‘마천루’와 그의 철학 전체를 집대성한 소설 ‘아틀라스’가 입증한다. 이기적인 창조자가 만들어낸 혁신과 기술개발이 이타적 인간들의 희생정신보다 인류의 구원에 훨씬 더 큰 기여를 한다는 내용의 ‘마천루’는 세계에서 2500만부 이상 팔렸다. 지금도 매년 30만부 이상 판매되고 있을 정도다.전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