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이스트, K-뷰티엑스포코리아 2024 참가... 전세계 코스트코 바이어 주목 2024-10-17 17:11:50
처음으로 공개했다. 입술에 탁월한 보습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바이어들과 참관객들 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코스트코 바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미국, 일본, 프랑스, 독일 등 13개국에서 416개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주요 글로벌 유통사와의 협력 기회를...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선보였다. 비클리닉스는 보습에만 중점을 둔 기존 바디로션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로 각각 제품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친환경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전국 농가에서 키운 못난이 작물을 원료로 하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어글리 러블리’를 론칭하는 등...
"트리트먼트 제품마다 성능 다르고 가격은 최대 22배 차이" 2024-10-09 12:00:08
콜라겐 극손상케어'는 모발의 엉킴과 보습 개선성능이 모두 우수했다. '어노브 딥 데이지 트리트먼트 이엑스'는 엉킴 개선 정도가 우수했고 보습 개선 수준은 양호했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5점 척도로 사용감 등을 평가한 결과를 보면 '밀크바오밥 세라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가 발림성...
외국인 천지인데…K테마파크 글로벌 순위 뚝 떨어진 이유[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10-09 09:48:23
롯데월드도 지난봄에 네이버웹툰인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을 테마로 공원을 꾸미기도 했죠. 이런 시도를 앞으로 계속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는 연간 관광객 2000만 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1100만 명이 다녀갔으니까 거의 두 배의 목표인데요. 이걸 달성하기 위해선 즐길 게 있어야 하겠죠....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강조한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MIRROR TINT), 보습감을 강조한 스킨 '하이드로 액티브 토너'(HYDRO ACTIVE TONER) 등이 대표적이다. 화장품 업계 한 관계자는 "프라이머를 피부 정돈제로 바꾸면 자칫 의미 전달이 달라질 수도 있다"며 "무조건 한글로 다 바꾸기보다 적절한 수준을 찾아야 할...
폴라, 신제품 'B.A 그랑럭스 O' 출시 2024-10-07 10:01:03
제품은 보습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또한 피부에 밀착되는 ‘딥 바운시 터치 텍스처’, 생명의 순환에서 영감을 받은 흙과 나무, 풀내음과 침향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향이 특징인 ‘B.A 그랑럭스 O’는 정(靜)과 동(動)이 교차하는 듯한 비정형 형태, 사람의 피부를 닮은...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CJ온스타일, 아마존 손잡고 K뷰티 美진출 돕는다 2024-09-26 14:16:45
브랜드 글램팜, 식물성 보습케어 브랜드 넛세린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 팁스(TIPS·창업지원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