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할리, `에이티 방짜유기 왕관괄사·에너지 오일` 출시 2021-08-04 15:30:20
주성분으로 제작한 마사지 도구로 항균효과와 보온 보냉 성질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며, 얼굴과 두피, 바디까지 긴장된 근막과 신경을 풀어주는 림프관 마사지로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더할리 에이티 에너지 오일`은 주니퍼베리, 보리지오일, 인도유향오일, 호호바오일 4가지 성분을 60%이상 함...
코멕스산업, 휴가철 맞이 아이스탱크·쿨러백 50% 할인 2021-07-28 13:28:36
28일 밝혔다. 아이스탱크는 보온 보냉 효과가 뛰어나고 8.5~56L 등 9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가벼운 나들이나 캠핑 등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0L 제품은 평평한 뚜껑에 컵홀더 디자인을 적용해 야외에서 간이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뚜껑 중앙의 다용도 수납공간은 자동차 키나 스마트폰 등을 두기에 좋다....
56년 내쇼날푸라스틱의 大변신…친환경 부표·배송상자 도전 2021-07-20 13:06:37
증가함에 따라 일회용 용기를 대체할 보온·보냉이 가능한 친환경 다회용 배송상자도 해수부와 함께 개발하고 있다. 박두식 회장은 "국내 원조 플라스틱 제조업체로 최근 이 산업이 공해산업으로 지탄받는 것이 안타까워 사명감을 갖고 재활용제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1965년 부산 연산동에서 시작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개관 3주년 특가 패키지 및 이벤트 선봬 2021-05-10 16:10:09
특가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굿즈로는 보온과 보냉이 가능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시그니처 튤립 텀블러가 로즈 골드와 블루 색상 중 1개 랜덤 증정되며, 와인 1병, 가든 키친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오후 2시까지 포함해 여유로운 호텔 스테이를 누릴 수 있도록...
`마이베비`, 2021 NEW 콰트로 에디션 4종 세트 5월 2일 홈앤 쇼핑 첫 방송 2021-04-29 14:00:00
진공, 3중 단열 기술로 제작되어 텀블러의 열손실을 최소화해 보온 12시간, 보냉 24시간동안 온도를 유지하며, 4면과 8각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손에 잡기 편하고 그립감까지 충족한 프리미엄 텀블러다. `마이베비`의 모든 제품은 California Proposition 65 및 FDA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생산된 제품으로 중금속...
수협, 춘천 수산물매장 개장…"코로나19로 힘든 시기 판로확대" 2021-04-23 16:52:39
보냉·보온 시장바구니와 어린이용 수협 스티커를 증정한다.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은 "일본 정부의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결정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등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업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수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수협이 앞장서겠다"면서 소비자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커피에반하다, 홈카페용 `에코템` 포터블 텀블러 2종 신규 출시 2021-04-01 14:49:27
걱정이 없다. 뚜껑에는 손잡이가 있어 휴대성이 좋다. 보온/보냉 기능이 우수한 진공 텀블러로 출시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블랙과 실버 2종으로 출시됐으며, 용량은 700ml다. 가격은 15,000원이다. 새롭게 출시된 포터블 텀블러에는 커피에반하다 영문 BI(C+URBAN)가 모던하고 세련되게 새겨져...
이디야커피, 봄맞이 마카롱·러브패키지 MD 출시 2021-02-02 14:10:39
봄을 담은 핑크, 코랄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진공 구조로 제작돼 보온, 보냉 효과가 뛰어나고 결로 현상을 최소화했다. 특히 핑크 컬러에는 `Lovely you`, 코랄 컬러에는 `Full cup of love`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가격은 각 1만50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수량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0-12-30 09:27:54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써모스는 소비자들에게 장시간 최적의 온도를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116년간 보온병을 개발해 왔다. 100년 이상의 노하우가 집약된 독보적인 기술력과 고집...
“영골퍼 잡아라” 와이드앵글,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 2020-12-15 11:40:07
시에는 보온/보냉 텀블러를, 20만 원 구매 시에는 패딩 담요와 슬림 귀마개를 증정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유통업계 전반에 언택트가 트렌드로 자리 잡는 동시에 영골퍼가 골프웨어 구매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베이직한 컬러와 디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