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오뚜기 '제주흑돼지 마농짜장'·배스킨라빈스 '피치팡 망고팡' 2024-08-03 07:00:07
갈아 넣은 짜장 소스에 큼직하게 썰어 넣은 제주산 흑돼지와 국내산 감자로 맛을 냈다. 제주담음은 오뚜기가 2021년 제주도와의 지역 상생을 위해 내놓은 브랜드다. ▲ SPC 배스킨라빈스는 8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피치 Pang(팡) 망고 Pang(팡)'을 출시했다. 복숭아 셔벗 속에 과즙이 담긴 '...
성수 뷰티 브랜드 쿠오카, 롯데월드몰 와일드피치 팝업 스토어 성황리 오픈 2024-07-26 10:00:00
브랜드로 잇따른 품절을 일으킨 복숭아 향기로 유명세를 타며 인지도를 넓혔다. 파인다이닝 요리의 맛과 향을 표현한 퍼퓸드 핸드&바디 케어 라인을 전개하며 2030 세대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을 빠르게 끌어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프랑스 내추럴 100% 향기 와일드피치를 테마로, 복숭아 향기 가득한...
롯데마트, '복불복' 없이 뭘 골라도 맛있는 복숭아…100% 비파괴 당도 검사하고 AI로 선별 2024-07-25 15:58:51
뭘 골라도 맛있는 복숭아 판매에 나선다. 신선식품의 맛과 신선도가 대형마트 본연의 경쟁력이라고 판단한 이 회사는 2022년부터 ‘신선을 새롭게’라는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과일을 비롯해 채소, 수산, 축산 상품의 품질을 끌어올리기 위해 산지에서부터 소비자가 상품을 선택하는 순간까지 전 유통 과정을 면밀히...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보양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여름의 맛' 2024-07-23 15:00:24
몽상클레르는 8월 한정으로 복숭아를 활용한 타르트 펫슈를 선보인다. 타르트 펫슈는 탐스럽게 익은 복숭아를 진하고 부드러운 프로마주 크림으로 가득 채운 여름 시즌 한정 시그니처 디저트다. 디저트에 사용되는 통 복숭아는 수확 후 2주간의 후숙을 거쳐 당도를 끌어올렸고, 과즙이 풍부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있다. 맛에 대한 호오(好惡)가 다소 갈리긴 하나 아샷추·아망추 등을 선호하는 이들은 기존 아이스티의 단맛과 에스프레소 커피의 쓴맛이 적절히 조합된 것을 인기 요인으로 꼽는다. 실제로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말 여름 신메뉴로 선보인 ‘아샷추’ 2종이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넘겼다고 공개했다. 복숭아와...
3초에 1잔씩 판매…"복숭아와 제로가 만나 고객 입맛 사로잡아" 2024-07-15 10:10:25
판매해 왔던 복숭아 아이스티의 판매량 역시 20% 이상 동반 상승하는 등 여름 시즌 아이스티 인기 효과가 제철 과일 복숭아와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 준비를 다 해놓고도 출시를 미뤘을 만큼 신중에 신중을 기해 안전성을 확보했다"라며 "복숭아 아이스티의...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이런 ‘새로운 맛’이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걸까요. 투썸플레이스는 ‘복숭아 아샷추’와 ‘레몬 아샷추’ 2종을 선보여 선택지를 넓혔습니다. 여름철 대용량 음료 수요가 늘어난 것을 고려해 대용량 'Max(591mL) 사이즈'도 내놨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아샷추를 만들 때...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힘이 번쩍' 입맛 돋우는 여름 보양식 2024-07-01 10:53:18
애프터눈 티 세트 안다즈 서울 강남은 8월 31일까지 망고, 복숭아 등 제철 과일을 이용한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점보 크랩, 허니듀 멜론 타르트 등 입맛을 돋우는 5종의 세이보리와 무가당 프리미엄 과일 퓌레인 발로나 셀렉션 브랜드 '아다망스'를 사용한 6가지 디저트를 제공한다. 복숭아...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미디어 품평회를 열었다. 품평회를 통해 투썸플레이스는 복숭아 등을 활용한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복숭아 아샷추'와 '레몬 아샷추'를 출시했다. 아샷추는 과일맛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음료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베트남 결혼 답례품 초코파이…인도선 빼빼로 인기 2024-06-27 17:03:31
베트남 파이 시장 점유율은 70%를 웃돈다. 복숭아 맛, 요거트 맛, 수박 맛, 진한 초콜릿 맛 등 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춰 내놓은 제품이 잇따라 히트하면서 매출이 매년 늘어나는 추세다. 2022년에는 처음으로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초코파이는 고급화 전략에 힘입어 결혼식 하객 답례품이나 현지 제사상에 올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