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들의 숨은 요리 고수 찾기 화제 2013-04-10 09:45:34
‘불낙죽’과 입선작 ‘카레해물죽’은 히트상품이 됐다. 특히 불고기와 낙지가 주재료로 쓰인 ‘불낙죽’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로도 해석돼 입시철마다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얻는 메뉴다. 출시 1년만에 22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요리 고수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나 요리 버라이어티쇼도 속속 등장...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불낙죽(대상)’과 ‘카레해물죽(입선)’은 출시된 지 1년만에 각각 22억원, 1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수상작은 아니지만 역시 고객 아이디어로 탄생한 ‘쇠고기 미역죽’도 1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불고기와 낙지를 재료로 한 ‘불낙죽’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의 ‘불낙(不落)’이라는 중의적...
외식업계, 메뉴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반영 활발 2013-03-27 11:39:28
‘불낙죽(대상)’과 ‘카레해물죽(입선)’은 출시된 지 1년만에 각각 22억원, 1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수상작은 아니지만 역시 고객 아이디어로 탄생한 ‘쇠고기 미역죽’도 1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불고기와 낙지를 재료로 한 ‘불낙죽’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의 ‘불낙(不落)’이라는 중의적...
이번 설에는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 2013-01-05 15:40:48
이를 활용해 전복죽, 동지팥죽, 신짬뽕죽, 불낙죽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편의점 GS25역시 모바일 상품권 `GS드림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휴대전화,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3천원, 5천원, 1만원 등 비교적 소액으로 구성돼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업계의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