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TBO, 신곡 'Next to Me'로 ‘추억소환’ 챌린지 화제‘뉴트로 감성’ 정조준 2023-05-26 10:40:06
어스, 드리핀 등 동료 아티스트들도 함께 동참하며 힘을 싣고 있다. ‘갓(God)포먼스’ 그룹이란 수식어처럼 유니크한 챌린지 캠페인으로 세대를 초월해 신선한 활동 전개를 펼치고 있는 ATBO가 신곡 ‘넥스트 투 미’로 글로벌 팬들에게 어떤 반향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ATBO는 지난 18일 신곡...
"비싼차 못지않네"…3000만원대 가성비 '정의선 차' 타보니 [신차털기] 2023-05-26 08:00:28
것으로 보인다. 서라운드 뷰 모니터 또한 비교적 선명한 화질이었다. 가격은 어떨까. 동급 주력 경쟁 차종인 니로 전기차보다 전기차 세제 혜택 전 가격이 저렴한 게 특징이다. 니로 전기차는 에어가 5076만원, 어스가 5353만원이다. 이에 비해 코나 일렉트릭은 스탠다드 모델 프리미엄 4654만원, 롱레인지 모델 프리미엄...
기아 EV9, 사전계약 8일만에 1만대 돌파…내달부터 본격 인도 2023-05-16 09:34:17
모델(에어·어스 트림)과 고성능 GT-라인으로 사전계약을 시작해 영업일 8일 만인 전날 마감 기준으로 1만367대의 계약을 접수했다. 이는 2012년 K9(15영업일 3천201대), 2019년 모하비(11영업일 7천137대) 등 기아의 역대 플래그십 차종의 최종 사전계약 대수를 일찌감치 넘어선 수치다. 사전계약 고객의 86%는 기본모델...
"깐깐한 3040 반했다"…기아 EV9, 사전계약 1만대 돌파 2023-05-16 09:21:19
헤드업디스플레이, 서라운드뷰 모니터 등을 갖춘 어스 트림, 전용 디자인, 부스트, 스몰큐브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등을 넣은 GT-라인을 선택했다. 또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2, 10 에어백 등을 채용한 에어 트림을 선택한 계약자 67%는 완충 시 최대 501km를 주행하는 전륜(2WD) 시스템을...
[김시래의 트렌드 NOW] 디지털 마케터의 체크리스트 2023-05-07 17:40:24
광장 공포증 때문에 집에서만 지내야 했지만 구글 스트리트 뷰를 통해 사진가로 활동하게 된 여성의 이야기를 ‘서치 온(Search On)’이라는 테마로 전달했다. 아마존은 아마존의 배달원이자, 한 가정의 아버지인 켄트를 등장시켜 ‘미팅 더 모멘트(Meeting the Moment)’란 테마로 코로나19와 기후변화에 맞서는 아마존을...
퍼플키스, 미니 5집 활동 성공적 마무리…22일 日 정식 데뷔 2023-03-09 10:10:05
활용한 댄스 챌린지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9일 오전 기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전 세계 K팝 팬들을 비롯 카라 허영지와 비투비 이민혁, 원어스, 댄서 아이키 등이 댄스 챌린지에 동참하며 열기를 더했다. 신보 활동을 마무리한 퍼플키스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Cabin Fever' 활동이 벌써 마무리되어 아쉽...
닥터나우, 제휴병원·약국 3000곳…런드리고, 서비스 지역 확대 [Geeks' Briefing] 2023-03-08 17:51:04
CJ 올리브네트웍스, 새한창업투자, GS, 드림어스컴퍼니 등 국내 대기업 및 투자사로부터 33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던 비마이프렌즈는 이번 신규 투자를 통해 총 379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마무리했다. 팬덤 플랫폼 위버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서우석 공동대표와 드림어스컴퍼니 등을 거친 팬덤 생태계 전문...
마스크 벗자 뜬 '이것'...K-유니콘 역대 최다 [Geeks' Briefing] 2023-02-09 17:52:23
어스랩(자율비행 드론 솔루션), 알씨이(중고 중장비 거래 플랫폼) 등이다. 2022년 총 투자기업은 83개사로 직전 연도 대비 10% 이상 증가했으며 투자가 진행된 기업을 대상으로 환경 및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임팩트 레벨'을 측정한 결과 전체의 약 25%인 21개 사가 매우 높은 수준을 나타낸 것으로...
LG전자, 제품품질평가단 확대 운영…고객 중심경영 2022-12-18 16:59:02
뷰어스(LG전자+리뷰어 합성어)’ 규모를 지난해 1000여 명에서 올해 1500여 명으로 확대했다. 내년에도 이 같은 확대 운영 기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엘뷰어스는 LG전자가 마련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제품을 체험한 뒤 평가하거나, 집에서 제품을 사용해본 뒤 소감과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식으로 운영 중이다. LG전자는...
"소통이 경쟁력"…LG전자, 제품출시전 고객 1천500명 의견 듣는다 2022-12-18 10:00:02
'엘뷰어스(L-viewers)'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다. 엘뷰어스는 'LG전자'와 '리뷰어(Reviewers)'를 붙인 말이다. 제품 출시 전 개발단계에서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엘뷰어스를 운영하고 있다. 평가단에는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고 있으며 인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