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웰라이프, 일본서 건강기능식품 '비라이트' 출시 2025-02-17 08:41:41
콜라겐과 녹차 카테킨, 비타민 B군 등이 들어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대상웰라이프는 지난달 6일부터 2주간 일본 코스트코 매장에서 열린 '건식페어'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였고 일본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앞으로 라쿠텐 등 온라인 유통망에 제품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sun@yna.co.kr...
컬리, 작년 럭셔리 뷰티 매출 40% 증가…에르메스 뷰티 입점 2025-02-17 08:38:04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컬리는 이달 24일까지 럭셔리 뷰티 상품 1천여종을 포함한 총 4천여종 상품을 최대 83% 할인 판매하는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한다. 행사 동안 1만원 이상 상품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하나증권 "씨앤씨인터내셔널, 최악은 지나…점진적 개선 기대" 2025-02-17 08:24:31
앞둔 K-뷰티, MNC 산하 브랜드, 해외 인디 브랜드 등으로의 수주 증가로 점진적인 개선이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이어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전반적인 물량 회복과 중국 주력 고객사로의 품목 확대를 바탕으로 올 1분기 700억원대 수준의 매출 회복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며 "중장기적으로 최악의 상황은 지나고 있고,...
W컨셉 "뷰티페스타 초반 흥행…나흘간 매출 130% 증가" 2025-02-17 08:14:18
W컨셉은 설명했다. W컨셉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뷰티 할인 기획전인 뷰티페스타는 오는 23일까지 이어진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중소 브랜드와 대형 브랜드의 우수 상품을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해 고객들로부터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韓 온라인 구매비율 50% 육박…고점 찍었나 2025-02-16 18:33:12
뷰티 상품군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최근엔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의 브랜드 ‘엘르 파리스’를 통해 신규 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e커머스인 SSG닷컴, G마켓, 옥션 등은 CJ대한통운과 손잡고 배송 경쟁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e커머스 SSG닷컴과 G마켓, 롯데쇼핑의...
일머리 좋고 똑똑한 한국인…아디다스도 반했다 2025-02-16 18:01:18
회복세를 보이고 뷰티와 바이오 분야에서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나서는 등 ‘한국형 ODM’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16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국내 3대 신발 ODM 업체인 TKG태광(옛 태광실업), 화승그룹(화승인더스트리, 화승엔터프라이즈), 창신INC의 지난해 매출은 9조3000억원으로 추정됐다. 코로나19 직후...
고액 지출 앞둔 신혼부부 '맞춤 카드' 나왔다 2025-02-16 17:55:08
이 카드는 의료비·보험·헬스·뷰티 등 건강 부문에서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병원·의원·약국 등에서는 20%,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보험료 10% 할인 혜택도 있다. 뷰티와 헬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현대카드는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추천했다. 이 카드는 올리브영 결제 금액의 3.4%를...
"뷰티·명품으로 사업 확장…제2 락피쉬 키울 것" 2025-02-16 17:32:12
“인수 대상 브랜드로는 명품, 뷰티 등도 눈여겨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이유브랜즈가 급성장한 배경엔 무신사가 있다. 락피쉬는 2010년대 말 유통 채널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하면서 무신사와 손잡았다. 무신사는 2022년부터 82억원 규모의 투자를 했다. 현재 에이유브랜즈의 2대주주다. 오형주/고윤상 기자...
美 하버드, 올리브영 혁신 주목…경영대학원서 'K뷰티' 연구한다 2025-02-16 17:31:39
밝혔다. ‘올리브영: 뷰티 혁신을 창출하다’라는 제목의 사례 연구는 지난 11일 경영대학원 경영혁신 수업에서 공개됐다. 하버드대는 신진 브랜드를 발굴·육성하며 시장을 넓혀 온 올리브영의 인큐베이터 역할에 주목했다. 다양한 규모의 파트너사와 협업 모델을 만들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소개를 넘어 새로운 트렌드를...
CJ올리브영의 혁신, 하버드 MBA가 배운다…"新 브랜드 발굴해 K뷰티 붐 이끌어" 2025-02-16 13:53:20
학생들이 CJ올리브영이 혁신과 상생을 통해 'K뷰티 붐'을 이끈 사례를 배운다. 16일 CJ올리브영은 자사의 경영 사례가 미국 하버드 경영대학원 수업 교재로 채택됐다고 밝혔다. 이 교재는 '올리브영: 뷰티 혁신을 창출하다'라는 제목의 사례연구로 지난 11일 경영대학원 2년 차 학생을 대상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