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화장품 사자"..올해 51% 증가 2024-09-11 06:24:21
K팝 굿즈나 먹거리 분야 국내 유망 소비재 기업 제품 역시 인기가 좋았다고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는 덧붙였다. 한국산 라면류의 경우 멕시코에서 최근 4년간 연평균 46% 이상의 수출액 증가가 보고된 바 있다. 김상순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장은 "멕시코 대형 유통망인 산본스, 마트 체인 소리아나, 편의점 옥소 구매...
韓 화장품에 반한 멕시코…"올 1∼7월 수출 작년동기대비 51%↑" 2024-09-11 03:40:17
소비재 기업 제품 역시 인기가 좋았다고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는 덧붙였다. 한국산 라면류의 경우 멕시코에서 최근 4년간 연평균 46% 이상의 수출액 증가가 보고된 바 있다. 김상순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장은 "멕시코 대형 유통망인 산본스, 마트 체인 소리아나, 편의점 옥소 구매 담당자를 초청해 우리 제품의 주요...
"재주는 한국이 부리고 돈은 중국이…" 경고 쏟아졌다 2024-09-10 17:34:45
K뷰티 콘퍼런스’를 처음 개최해 셀러를 유치한 데 이어 7월엔 최대 할인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의 주인공으로 ‘K뷰티’를 내세웠다. 동남아 최대 e커머스 쇼피 역시 물류 비용 절감, 1 대 1 컨설팅 등 K셀러를 위한 각종 유인책을 내놨다. 글로벌 e커머스 기업의 공세가 이어지자 업계에선 국내 유통·제조시장...
리부트라이프, 실리콘투와 전략적 파트너십 2024-09-10 17:24:51
리부트라이프는 글로벌 유통 기업 실리콘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통해 북미,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리부트라이프는 피부 건강과 웰빙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대표 제품은 프리미엄 건강 간식 '리부트젤리'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침] 경제(알리 "3∼5년내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자 절…) 2024-09-10 17:13:32
뜻으로 해석된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수치를 보면 지난달 기준 알리익스프레스를 한 번이라도 이용한 고객 수(MAU)는 669만6천485명으로 쿠팡(3천138만2천551명), 11번가(768만5천503명)에 이어 3위권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억5천만개에 이르는 상품과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지난해부터...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한화장품협회와 K-뷰티 중소기업 지원 강화 2024-09-10 15:30:21
=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0일 목동 사옥에서 대한화장품협회와 K-뷰티 중소벤처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K-뷰티 제품을 보유한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온오프라인 유통 판로를 개척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양 기관은 중소기업의 홍보와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네트워크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한국농업기술진흥원, '2024 Agri-ESG Innovation Day' 비공개 IR 성료 2024-09-10 14:13:58
유한킴벌리, 하이트진로)과의 1:1 밋업 기업으로 선정된 스타트업들에게 실질적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Agri-ESG Innovation Day’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ESG·농식품 필드형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 개최되어 총...
컬리, 다음달 10∼13일 DDP서 첫 오프라인 '뷰티컬리' 페스타 2024-09-10 09:39:17
'뷰티컬리' 페스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다음 달 10∼1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2022년 11월 뷰티컬리 론칭 후 처음 개최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라는...
'코스메카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신성장 동력 강화 - 유안타증권, BUY 2024-09-10 09:35:10
K-뷰티 수출 호조, 색조 제품 매출 확대, 블랙 프라이데이 효과 ② 미국법인: 3분기 매출액 +10% YoY 성장 전망 4분기 OTC 제품 출시, 매출 성장으로 영업이익률 개선 기대 RTG(Ready To GO) 사업 강화, 인디 브랜드 매출 증가 등 신성장 동력 확보.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10,000원 유지. 법인별 가동률: 한국 40%,...
"진정한 향의 향연"…SJ그룹, 'PSPSPS(피스피스피스)' 성수 매장 첫 선 2024-09-10 09:22:32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이 오프라인 향 큐레이션 편집숍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접접 확대에 나섰다.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코스메틱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는 지난 6월 세계적 니치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PSPSPS(피스피스피스)' 온라인숍 론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