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크멀, 모스크바 뷰티위크 참여…러시아 시장 도약 2023-12-26 12:55:01
최근 크게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과 뷰티 시장에 대한 현주소와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시청 주관으로 러시아에서 처음 개최된 행사로 약 450여개 러시아 뷰티 브랜드, 유통업체, 약국 그리고 뷰티 스파 살롱들이 참여했다. 영하의 추운 날씨와 폭설에도 매일 1만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방문하고 중앙 TV에 보도되는 등...
롯데백화점 'K뷰티 투어' 만든다 2023-08-07 18:05:36
계획이다. 한국 문화를 배울 수 있는 ‘K뷰티 클래스’도 연다. 지난 3일 진행된 ‘후 클래스’와 오는 10일로 예정된 ‘설화수 클래스’는 사전 신청 결과 모집 인원의 네 배가 넘는 관광객이 신청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유명 셰프와 협업한 ‘궁중 다과’와 한국 전통 문양의 보자기를 활용한 ‘보자기 아트’ 등을...
롯데百, 외국인 관광객 전용 'K-뷰티 투어' 서비스 선봬 2023-08-07 10:04:19
'K-뷰티 살롱'도 운영한다. 당일 본점에서 1백만 원 이상 구매한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컨설팅과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지수 뷰티&액세서리 부문장은 "태국에 가면 쿠킹 클래스를 듣고, 발리에 가면 서핑 클래스를 듣는 것처럼 우리나라에서는 롯데백화점의 'K-뷰티...
'K-뷰티를 백화점 관광상품으로'…롯데, 투어서비스 출시 2023-08-07 06:00:01
K-뷰티 살롱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본점을 시작으로 향후 잠실점, 부산본점 등에도 K-뷰티 투어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엔데믹(endemic·풍토병화된 감염병)을 맞아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늘면서 K-뷰티에 대한 관심도 점차 고조되는 추세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7월 외국인 관광객의 뷰티...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미용고교위탁, 로한뷰티션그룹과 인재양성 협력 2023-07-03 15:18:20
양성하는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와 로한뷰티션그룹이 최근 미용위탁학교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과 취업인프라 구축을 위해 산학협력(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헤어살롱과 디자이너 전문 기획사인 ㈜로한뷰티션그룹은 수도권내(서울,인천,경기) 8개 브랜드와 21개 직영 프리미엄 헤어살롱을 운영 중이다. 이날...
아난티, ‘이터널저니 강남’ 오픈…새로운 여행의 즐거움 발견 2023-06-26 13:05:11
스토어가 자리했다. 3층은 뷰티, 리빙, 도서, 잡화 등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을 고수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리테일숍이 있다. 4층 및 5층은 멀티라운지와 라이브러리로 구성돼, 아난티 앳 강남 투숙객과 아난티 컬처클럽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터널저니 강남...
오렌지그룹, 서울 청담동 도산대로 빌딩 인수…“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 2023-06-19 09:00:03
있고, 연예기획사와 뷰티살롱, 외식명소 등이 입점해 있어 문화 중심지로도 손꼽힌다. 오렌지그룹 관계자는 “올해 말 착공 예정인 위례~신사 간 도시철도에 청담사거리역(가칭)이 들어설 경우 전철역과도 매우 가까워 빌딩을 찾는 수요 증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렌지그룹에 따르면 현재의 건물을 허물고...
뷰티 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 부산 대표 창업기업 '에이스스텔라' 선정 2023-06-16 16:25:33
있도록 집중 육성된다. 라이브엑스는 뷰티 살롱 브랜드 '위닛(WENEED)', 오프라인 기반 미용 교육 기관 '비오비아카데미(BOB ACADEMY)', 그리고 라이브 기반 온라인 미용 교육 플랫폼 '헤어캠프(HAIRCAMP KOREA)'를 운영하고 있다. IT기술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라이브엑스, 두 번째 브랜드 ‘살롱에이’ 신규 지점 오픈 2023-06-12 15:47:38
스타일을 제안하고 체계적으로 관리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본사에서는 정기적인 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디자이너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광교점은 본사(라이브엑스)의 탄탄한 마케팅 및 교육 시스템과 살롱에이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첫 번째 매장으로 살롱에이 교대 직영점 오...
내 피부와 '찰떡 궁합' 화장품…한약처럼 만들어준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5 21:00:01
꾸준히 맞춤형 화장품을 선보였다. 일례로 지난해 입생로랑 뷰티가 출시한 AI 기반 스마트 틴트 디바이스 '루즈 쉬르 메쥬르'는 매진된 상태다. 해당 제품은 2020년 CES에서 공개한 개인 맞춤형 뷰티 시스템 '페르소'가 적용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의 립틴트를 즉석 제조해 주는 제품이다.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