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시장 반전 모색"...LG생건, 상하이서 '더후' 리뉴얼 제품 선봬 2023-08-31 10:34:03
위해 지난 30일 중국 상하이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중국에서 열린 대규모 브랜드 홍보 행사는 2019년 이후 약 4년 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침체된 뷰티 산업의 반전을 모색한다는 목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상암에서 동대문까지…서울경제진흥원, 잼버리 대원 투어 프로그램 마련 2023-08-09 16:26:39
강남에서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제10회 뱅크아트페어’ 관람은 잼버리 대원에게 무료로 지원된다. 국내외 갤러리 102개 사와 700여 명의 작가가 참가하는 미술품 전시회다. 강남구 ‘SETEC 전시장’에서 1일 1500명까지 관람이 가능하도록 조치됐다. 서울형 콘텐츠 투어 프로그램은 진행 기간 대원들과 프로그램을...
"나이가 있어도 일할 수 있나요?" 서울시 3040 경단녀 채용박람회 개최 2023-07-03 15:49:08
12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채용공고 108장이 붙은 게시대 앞에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있었다. 각종 정보를 수첩에 받아적거나 게시판 사진을 찍는 여성들이 눈에 띄었다. 이들은 한 때 사회생활을 하다가 출산, 결혼, 집안 사정 등의 이유로 경력이 끊긴 ‘경력 보유 여성(경력단절여성의 긍정적인...
서울 '우먼업 페어'…경력 단절 여성, 구직 돕는다 2023-06-27 18:20:09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1과 콘퍼런스홀에서 경력 보유 여성에게 취업 기회를 소개하는 ‘2023 서울 우먼업 페어’를 연다. 서울시는 저출생 및 경력 단절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경력을 이어가기 원하는 여성들의 구직을 돕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최초 대기업 여성 최고경영자(CEO)였던...
'제품이 아닌 경험을 판다'…MZ고객 겨냥 공간마케팅 활발 2022-09-20 16:26:13
롯데백화점 아트콘텐츠실장은 “’뉴미디어 아트는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에게 친숙한 매체를 활용하면서도 신선한 경험을 제공해 많은 고객에게 관심을 받는 콘텐츠”라며 “백남준 작가의 비디오 아트 작품이 프리즈와 KIAF 아트페어에서도 끊임없이 주목받은 것처럼 고객들이 새로운 장르의 작품을 먼저 감상할 ...
"돈 되는 작품? 우리가 좀 안다"…여인 5명이 아트테크에 뭉쳤다 [긱스] 2022-09-04 14:31:52
서울에 눈을 돌리고 있다. 이달 3일 개막한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아트페어에는 미국 가고시안 등 국내 아트페어에 한 번도 나온 적 없는 최정상급 화랑들이 참가했다. 1990년 한국에 상륙했다가 10여 년 만에 철수했던 세계적인 경매회사 소더비는 10월 서울 사무소를 다시 연다. 정보기술(IT)이 접목되고 있는...
'리오프닝 기대감' 가정의달…유통가 선물 수요잡기 총력전 2022-04-25 21:00:01
등 곳곳을 아트 갤러리로 단장한다는 방침이다. 행사 기간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화장품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와 어린이날을 위한 '완구 페어', 다양한 팝업 매장 등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4월 정기 세일 매출이 20% 뛰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이후 4월 세일...
"일상 회복 수요 잡아라"…롯데百, '슈퍼 해피' 테마로 행사 2022-04-24 14:35:39
시즌을 고려한 행사도 진행한다.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화장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완구 페어'에서는 유명 완구류를 특가에 판매한다. 젊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팝업스토어도 연다. 월드타워점은...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롯데百, 일상회복 맞아 체험형 행사 진행 2022-04-24 11:28:56
우선 1년에 단 한번,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를 연다. 로레알 그룹, 에스티 로더 그룹,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시세이도 코리아 등 주요 뷰티 그룹의 최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동 상품군에서 선보이는 `완구 페어`는 이번 테마의 최대 행사 중 하나다. 레고 특가 행사 등...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연락하여 방송 진행한다. 특이한 점은 아직은 뷰티 분야 위주로 운영한다는 점이다. ‘프리미어 스페셜 라이브’는 뷰티 외에 속옷이나 다른 제품도 진행하고 있는데 아직 초기라서 업체 제안은 따로 안 받고, 쿠팡 기존 입점 업체 위주로 md가 직접 섭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쿠팡은 또 스스로 제품을 매입해서 판매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