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 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 보디 상품까지 올해 많이 팔린 상품 4000여 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품목별 1등 상품만 모은 ‘명예의 전당’, 혜택이 큰 상품을 소개하는 ‘페스타 딜’, 겨울철 상품 전용 ‘시즌 뷰티’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할인율은 최대 85%다....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뷰티 디바이스가 5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스킨케어(26%) ▲바디·헤어케어(11%)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성과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와디즈 뷰티위크’의 흥행이 주효했다. 10월 뷰티위크에 참여한 브랜드는 거의 절반(41%)이 신생 업체였지만 올해 진행된 뷰티 기획전 중 최대...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환자의 편리한 약국 선택권 막는 ‘닥터나우 방지법’ 철회” [Geeks' Briefing] 2024-11-15 11:03:03
보였다. 분야별로는 '뷰티 디바이스'가 5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스킨케어(26%), 바디·헤어케어(11%)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성과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와디즈 뷰티 위크’의 흥행이 주효했다. 10월 뷰티 위크에 참여한 브랜드는 거의 절반(41%)이 신생 업체였지만 올해 진행된 뷰티 기획전...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출시 2주년을 맞아 이달 11일 시작한 '뷰티컬리페스타' 행사의 누적 주문 건수가 나흘 만에 10만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바디 상품까지 올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상품 4천여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품목별 1등 상품만 모은 '명예의...
비앤비코리아, ‘2024 두바이 뷰티월드-홍콩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 참가 2024-11-15 09:00:00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형을 개발하여 7개의 샘플 제형을 선보였다. 특히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의 고효능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들이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미 비앤비코리아는 일본,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총 20여개국과 국제 거래를 하고...
버핏, 화장품주 팔고 이 종목 담았다…애크먼은 나이키 축소 [글로벌마켓 A/S] 2024-11-15 07:54:03
담당 매니저들의 투자로 지난 분기 반짝 급등했던 얼타뷰티 지분은 97% 대폭 줄였고, 누 홀딩스, 차터커뮤니케이션 지분도 대축 줄었다. 반면 도미노피자를 127만 주(약 5.5억 달러), 수영장 청소업체 풀 40만 주(약 1.5억 달러), 헤이코 105만주(약 2.1억 달러)를 소규모 편입했다. 이번 발표로 얼타뷰티는 시간외에서 약...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케어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가 최근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에서 챔피언 부문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닥터엘시아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번 브랜드의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특히...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한국 소비자,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2024-11-14 10:31:27
중시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가령 유로모니터 2024 뷰티 서베이에 따르면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때 '검증된 효능을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겠다'는 글로벌 응답이 49%인데, 한국 소비자는 53%로 더 높다. 유로모니터는 그 밖의 내년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와 관련해 건강수명 늘리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K-뷰티 코리아 엑스포 등에서 대표 제품인 ‘AC 마그네슘 패치’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랩앤피플은 해당 제품은 인체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을 활용해 피부에 안전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로 건강과 미용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마그네슘을 피부로 흡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 높은 평가를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