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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맨’ 필요했던 혼돈의 주식시장…베스트 애널리스트는?[2024 베스트 애널리스트①] 2024-07-15 07:00:46
텐츠 투자도 줄이는 악순환이 지속되고 있는 탓이다. 지인해 애널리스트는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불황 속에 선방할 수 있는 대형주에 투자할 것을 추천하고 있다. 특히 연말 ‘오징어 게임2’ 방영을 모멘텀으로 스튜디오드래곤 등 K-콘텐츠 제작사와 자회사 실적 개선이 기대되는 CJ ENM에 주목할 것을...
에이피알, 일본 2분기 메가와리 행사서 매출 45억원 올려 2024-07-10 10:11:07
플랫폼 큐텐에서 분기마다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행사 기간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는 3천400대, '제로모공패드'는 2만1천개 넘게 각각 팔렸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최근 에이피알은 큐텐 뷰티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며 "틱톡 콘텐츠도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일본 내에서 에이피알에...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사두와 피자 포피스, 텐사우전드 카페 등 로컬 인기 F&B(식음료) 매장도 갖췄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DNA(유전자)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성공적으로 이식했다고 강조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사두와 피자 포피스, 텐사우전드 카페 등 로컬 인기 F&B(식음료) 매장도 갖췄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DNA(유전자)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성공적으로 이식했다고 강조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11번가 '구원투수'로 등판하는 오아시스…'윈윈' 모델 찾을까 2024-07-07 10:05:14
컬리도 초기 사업 모델인 신선식품 일변도에서 벗어나 뷰티, 패션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급속한 외형 성장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11번가가 고강도 긴축 속에 수익 개선의 희망을 보여준 것도 오아시스에 고무적인 부분이다. 11번가의 올해 1분기 영업손실은 19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38.7% 줄었다. 특히 1∼...
큐텐재팬 성공 '숨은 주역'은 K뷰티 2024-07-02 18:00:41
K뷰티 열풍의 대표 수혜주로 꼽힌다. 2018년 당시 큐텐재팬의 일본 온라인 종합쇼핑몰 순위는 10위에 불과했다. 현재는 아마존재팬, 라쿠텐, 야후쇼핑에 이은 4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큐텐재팬 전체 거래액 중 ‘K브랜드’ 비중은 절반가량이다. 그중 80%가 K뷰티다. 김 본부장은 “일본 내 다른 플랫폼에서 찾아볼 수 없는...
[고침] 경제(한국 '역직구 시장'도 판 커진다…아마존·쇼…) 2024-06-27 17:19:52
텐은 지난 2월 2천300억원에 인수한 '위시'에 한국 상품 전문 채널인 'K-에비뉴'를 개설하고 역직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K-에비뉴는 해외 소비자의 구매 비율이 높은 식품, 뷰티, 패션을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토대로 한국 상품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전초기지...
한국 '역직구 시장'도 판 커진다…아마존·쇼피 한국셀러 구애 2024-06-27 16:51:27
텐은 지난 2월 2천300억원에 인수한 '위시'에 한국 상품 전문 채널인 'K-에비뉴'를 개설하고 역직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K-에비뉴는 해외 소비자의 구매 비율이 높은 식품, 뷰티, 패션을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토대로 한국 상품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전초기지...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성장률(CAGR)은 76.9%에 달했다. 지난해 2월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도 출시했다. 2022년 린스타트업으로 처음 출범한 투슬래시포는 1년간의 재정비 과정을 거쳐 지난해 재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위벤처스 유한회사, TBT파트너스, 마크앤컴퍼니, 윤민창의투자재단이 투자사...
美 시장 뚫었다…'2세대 K뷰티' 상장 채비 2024-06-21 18:16:17
추진 중이다. 이 회사는 체온계 생산 기술을 활용해 피부미용기기를 개발했다. 이지템은 올해 증시에 안착한 뷰티테크 기업인 에이피알과 라메디텍의 뒤를 잇겠다는 복안을 세웠다. 에이피알과 라메디텍은 고가 뷰티디바이스를 내세워 실적을 끌어올렸다. 뷰티디바이스는 피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의료기기로 소비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