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테이씨 "명반 되길"…'총 14곡' 첫 정규에 담은 변화와 자신감 [종합] 2024-07-01 16:13:36
유(RUN2U)',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 '테디 베어(Teddy Bear)', '버블(Bubble)' 등의 곡을 잇달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간 스테이씨를 관통하는 이미지는 발랄하고 통통 튀는 '틴 프레시'였는데, 첫 정규의 앨범명은 변화를 뜻하는 '메타모르픽'이다....
[이번주뭘살까] 핫한 여름 준비하는 유통가…백화점 정기세일 돌입 2024-06-22 07:00:50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 2천여종을 최대 80% 할인한다. ▲ G마켓·옥션 = 오는 24일까지 '스포츠&레저 핏 세일'을 하고 여름 인기 의류·스포츠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무료 반품딜, 타임딜 등의 혜택도 있다. ▲ 롯데온 = 오는 23일까지 여름 특가전을 하고 패션, 침구, 가전 등의 상품을 최대 70%...
'유해 논란' 알리, 이미지 쇄신 전략 통할까 2024-06-16 18:22:51
알리페이도 현대百과 ‘맞손’알리의 이 같은 행보는 테무가 미국에서 영향력을 확대한 전략과 비슷하다. 테무는 지난해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로 불리는 프로풋볼리그(NFL) 결승전 ‘슈퍼볼’의 황금 광고 시간대에 ‘억만장자처럼 쇼핑하라’는 문구를 내보냈다. 1초당 3억원이라는 비싼 돈을 냈지만 효과는 확실했다. 올...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스페컴, 양해 각서 체결…"메디컬 프라임 카드 사업 협력" 2024-06-05 10:06:04
기업으로서 2023년에 대피모의 회원 병원들에게 뷰티페이 서비스를 런칭하여 서비스 중에 있으며, 이번 협약으로 의료 플랫폼을 제공해 소비자인 병원과 판매자인 학회 협력사(제조, 판매사들)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다. 향후 '메디컬 프라임' 카드 사업 외에도 대피모와 스페컴은 미용 의료 시장...
잔인한 고물가…"난 한 곳만 판다"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4-05-18 07:00:00
이어 최근에는 19번째 파트너사로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을 선정했습니다. 올리브영은 최근 상품은 물론 배송까지 끊임없는 서비스 확장을 통해 온라인 회원 수만 1,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현대카드는 올리브영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올리브영에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LCC를 곧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같은 PLCC...
LG전자, LG 프라엘 메디헤어 기획전…대다모 X 카카오쇼핑하기 진행 2024-05-06 09:00:03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카카오페이 적립금 지원으로 구매 최대 할인 혜택과 다양한 기획상품을 구성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여성 셀프 뷰티 케어 디바이스 제품인 ‘더마쎄라’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프라엘 단독 기획전은 6일~9일까지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오피스디포, 과천지식센터점 오픈 기념 행사 실시 2024-05-03 10:52:20
첫 번째 매장이다"며 "헬스, 뷰티 상품 및 최신 IT 액세서리와 각종 생활용품 등의 신상품도 대폭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여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20명), 교촌 허니콤보+콜라 1.25L(30명)를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
노동절에 골든위크까지…5월 황금연휴에 면세업계 '들썩' 2024-04-30 11:19:27
K-뷰티·패션 전용 프리(Pre) LDF 페이 1만원을 카테고리별로 추가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준다. 화장품 카테고리 전용 쇼핑 지원금도 최대 7만원 지급한다. 또 중화권 고객을 겨냥해 다음 달 10일까지 위챗페이로 800위안을 결제하면 다음 500위안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위안 할인권을 제공한다....
타다닥, 튀르키예 커머스 플랫폼 'Hepsiburada 입점' 무료 웨비나 5월 2일 개최 2024-04-29 10:36:48
및 통합 결제 플랫폼인 BONE 페이 솔루션 제품을 개발, 다양한 산업분야(뷰티, 패션, 금융, 통신 등)의 e-Commerce 플랫폼 솔루션 비즈니스로 확대했다. 여기에 MVP 프로젝트 및 저예산 프로젝트를 위한 스타트업 모바일 프로젝트인 ‘스타트팩 서비스’를 추가 런칭해 제공하고 있다. ICT 전반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높은 재구매율에 힘입어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집에서 쉽게 글루없이 속눈썹을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열었다. 실제 론칭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