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무협,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이노브랜치' 개편 2024-10-08 06:00:04
매칭 플랫폼인 '이노브랜치'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노브랜치는 한국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과 스케일업 지원을 위해 무협이 2019년 선보인 영문 기반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매칭 플랫폼이다. 무협은 이번 개편에서 법인·개인 이용자 구분 등록, 국·영문 병기, 각종 통계의 대시보드 구현 등을 강화했다....
[마켓칼럼] 불안한 경기·살얼음판 증시…'가성비 전성시대' 온다 2024-09-26 13:00:01
코스트코는 회원들에게 고품질의 브랜드를 최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8월 미국 핵심 및 전체 기존점 성장률은 각각 7.1%와 6.7%로 컨센서스를 상회했다. 10개월 연속성장세를 기록하며 소비재 카테고리에서 점유율 상승이 지속되고 있다. 월마트 역시 가성비를 무기로 미국 증산층을 공략하며 성장세를...
티메프 타격 '이쿠폰', 추석으로 살아나…이달 회복세 2024-09-18 07:15:01
등 대기업 식음료 브랜드 이쿠폰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KT그룹 자회사인 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전용 이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의 경우 티메프 사태 후 거래액이 더 늘었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이 임직원 복지용이나 프로모션·이벤트 경품용 이쿠폰을 대량 발송할 수 있는 온라인...
中-필리핀 항공편 감소…"中 경기둔화·남중국해 갈등 영향" 2024-09-17 13:39:22
애비에이션의 브랜던 소비는 "에어아시아는 그룹 차원에서 중국 노선을 계속 추가하고 있고, 코로나19 대유행 회복과 운항 규모 면에서 중국에서 가장 강력한 외국 항공사"라며 "하지만 현재의 중국-필리핀 환경을 고려하면 에어아시아가 필리핀에서 중국으로 취항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했다. xing@yna.co.kr (끝)...
글로벌 패션브랜드 '어센틱브랜즈그룹' 제이미 솔터 회장 폰드그룹 방문 2024-09-13 13:18:46
만남을 통해 어센틱브랜즈그룹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전개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파이더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국 패션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방문은 폰드그룹과 어센틱브랜즈그룹 간의 긴밀한...
뷰티 플랫폼 화해, 메타 ‘협력광고’로 입점 브랜드 성장 가속화 2024-09-12 10:12:10
내에서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욱 메타 한국 중소 서비스 비즈니스 파트 총괄은 “화해와 긴밀하게 협력해 잠재력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협력광고를 통해 브랜드가 성장하고 나아가 한국을 넘어...
국내외 크리에이터 총출동…'칸 라이언즈 서울' 25∼27일 개최 2024-09-11 15:19:52
브랜리 칸 라이언즈 어워드 디렉터, 하오 승 레오버넷 대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지로 히야시 덴츠 최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ECD) 등 글로벌 전문가들이 연사로 무대에 오른다. 아울러 제일기획, HSAD, 대홍기획, 퍼블리시스코리아, PTKOREA, 이노레드, 돌고래유괴단, 크랙더넛츠, 디마이너스원, 컴파운드컬렉티브 등...
농협은행, NH더퍼스트기업대출 출시…"금리 최대 2.5%P 우대" 2024-09-08 12:56:59
하나로브랜치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의 구축요금(타행 대환 20억원 초과 기업)과 사용료를 면제한다. 최영식 농협은행 기업금융부문 부행장은 “다양한 기업고객의 니즈에 따라 신규 및 주거래기업이 금리와 한도를 우대받을 수 있는 NH더퍼스트기업대출 상품을 출시했다”며 “농협은행은 앞으로도 기업고객 전용...
"한국 화장품 난리라더니 내 주식은 왜…" 이유 알고 보니 [종목+] 2024-09-07 20:29:45
흐름을 보이고 있다. 국내 인디 브랜드사의 활발한 해외 진출에 힘입어 실적 성장세가 이어졌지만,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부담도 덩달아 높아지면서 단기 조정에 들어간 모습이다. 다만 한국콜마를 비롯해 수출 호조 브랜드를 고객사로 보유한 기업들의 주가는 강세를 이어가고 있어 주목된다. 한국거래소에...
"러닝코어 뭐길래"…에이블리, 애슬레저 거래액 6배 뛰었다 2024-09-05 11:25:23
에이블리 브랜드 관 내 애슬레저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95% 증가했다. 주문 건수는 525%, 주문 고객 수는 465% 늘었다. 가장 높은 거래액을 기록한 품목은 레깅스다. 특히 바이커 쇼츠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55%가량 성장했다. 폭염이 이어졌던 지난달 짧은 기장으로 쾌적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