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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브리핑] 하이엔드 그립 브랜드 해치 골프 탄생 2024-11-05 12:31:23
더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디자인 그립 브랜드로서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라인을 확장하고, 차세대 소재 그립, 골프 기어나 악세서리도 개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치 골프의 그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 후 제휴를 맺은 서울, 경기 및 지역 거점 대리점에 찾아가면 무료로 교체 ...
"1900만원이라도 산다"…10만명 몰린 '이곳' 어디길래? 2024-11-04 20:30:01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2만원대 양말부터 최근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인 1900만원짜리 코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점이 이를 잘 보여준다. 지난해 9월에는 한섬의 자체 온라인 편집숍 EQL의 첫 MZ세대 특화 플래그십 스토어 'EQL GROVE'(이큐엘 그로브)가...
"닥터지 앞세워 내년 美·日 시장 전력투구" 2024-11-04 17:46:47
숍 등 온라인은 물론 왓슨스, 가디언 등 오프라인 1500개 매장에 입점했다. 말레이시아에선 올해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인 ‘랩잇’이 5개월 만인 8월 가디언 500개 매장에 동시에 들어가는 성과를 올렸다. 이 대표는 “올해 해외에서 큰 폭으로 성장해 매출이 전년 대비 16%가량 늘어난 23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여친 선물로 최고"…軍 장병들 PX서 쓸어담더니 '잭팟' 2024-11-04 16:19:02
찾아왔다. 닥터지는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와 핸즈를 비롯해 플라자, 이온몰 등 8000개 이상 매장에 입점했다. 올해 3분기엔 큐텐재팬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이 실시간 뷰티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베트남에서는 쇼피와 틱톡샵 등 온라인은 물론 왓슨스,...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숍도 등장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호카 등 주요 러닝화 브랜드를 한데 모아두고 판매하는 점포다. 다양한 브랜드를 같은 공간에서 신어 보고 체험 가능해 쇼핑 편의성이 높다. 젊은 러너들 사이에서 편집숍이 인기를 끌면서 서울 곳곳에 생기고 있다. △성수동 굿러너컴퍼니 △통의동 온유어마크 △신사동 마브...
패션1번지 된 성수동...플래그십 스토어 '총집결' 2024-11-04 07:33:44
브랜드(PB) 신제품과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신규 고객 유입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섬의 자체 온라인 편집숍 EQL의 첫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특화 플래그십스토어 'EQL GROVE'(이큐엘 그로브)가 지난해 9월 성수동에 문을 열었다. 이큐엘 그로브는 2개...
성수동, 글로벌 패션 격전지로…플래그십 스토어 '봇물' 2024-11-04 07:01:01
브랜드(PB) 신제품과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신규 고객 유입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지난해 9월에는 한섬의 자체 온라인 편집숍 EQL의 첫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특화 플래그십스토어 'EQL GROVE'(이큐엘 그로브)가 성수동에 문을 열었다. 이큐엘 그로브는...
불경기? 여긴 불붙은 경기…창고형 할인점·다이소 북새통 2024-11-01 18:18:35
균일가숍 다이소, 인디브랜드 화장품을 발굴해 판매하는 CJ올리브영 등의 돌풍도 가성비 선호 현상과 맞닿아 있다. 아성다이소 매출은 지난해 약 3조4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7.5% 증가했다. 롯데 신세계 등 대기업 유통사조차 다이소 매장을 자사 쇼핑몰에 유치하기 위해 애쓸 정도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69%...
대를 이은 계열분리…삼성서 물려받은 백화점 다시 딸에게로(종합2보) 2024-10-30 18:21:42
편집숍 시코르 총괄을 신설했다. 해외에서도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높은 만큼 화장품 유통 플랫폼으로서 사업을 키울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브랜드사업본부는 영업본부로, 재무관리본부는 지원본부로, 인테리어담당은 개발담당으로 통합했다. 재계에서는 신세계그룹이 남매의 계열분리를 잡음 없이 안정적으로 추진하고...
어머니와 같은 길…'지역 1등 점포' 키운 정유경, 백화점 진두지휘 2024-10-30 17:59:01
편집숍 ‘분더샵’ 확장을 주도했다. 분더샵은 신세계 바이어가 직접 해외를 돌면서 상품을 매입해 판매하는 매장이다. 패션 브랜드에 매장을 내주고 매출 일부를 수수료로 받는 기존 백화점 사업모델과 다르다. 비슷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백화점 업계에서 신세계백화점이 차별화할 수 있었던 것도 분더샵의 역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