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지아' 브랜드 새 단장…갓 내린 듯 풍부한 풍미로 오늘을 새롭게 깨운다 2024-04-10 20:01:51
경험하도록 힘썼다. 조지아 브랜드 리론칭과 함께 듀얼 아로마의 ‘조지아 블랙’, ‘조지아 리치 아로마 블랙’도 새롭게 선보였다. 듀얼 아로마는 원두 그라인딩 향에 커피 추출향을 더했다. 갓 내린 듯 풍부한 향과 커피 본연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커피의 맛과 향 등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 룸스프레이 신제품 출시 2024-04-05 10:06:36
좋은 아로마와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탈취 후 잔향만으로도 수면에 도움이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휴시는 한자로 ‘쉴 휴(休)’와 ‘때 시(時)’를 사용한 ‘제로어클락’의 두 번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향을 뿌리는 순간 온전한 휴식이 시작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의 콩기름...
"호텔에서 편안하게 벚꽃캉스 즐겨볼까" 이주의 호텔 소식 2024-03-25 10:14:36
오페라 스위트 객실 1박과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의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구딸 웰컴 디저트도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즌스 모먼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투숙객은 객실 내...
프랑스 에스테틱 마리꼬, ‘엑스퍼트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 홈쇼핑 통해 첫선 2024-03-19 09:49:27
저녁, 하루에 2번 얼굴과 턱, 목, 쇄골 등의 부위를 중심으로 아래에서 위쪽으로 끌어올리듯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꼬는 식물 활성 성분과 아로마테라피를 기본으로 한 더모-에스테틱 컨셉으로 자연과 기술을 접목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브랜드로, 해당 제품은 오는 3월...
조경브랜드 D’Flora(디플로라), ‘24 코리아빌드위크’서 조경시스템 소개 2024-02-23 09:29:55
Digital Transformation)’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자 고유의 디자인을 부스 내에 적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고, 실제 제어 및 관리 시스템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식물과 공간의 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된 관리 정보와 공간의 환경정보 데이터가 결합된 시...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연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화장품 만드는 ‘데일리스테’ 2024-02-06 09:36:03
있는 브랜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설립한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데일리스테는 실전 에스테틱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피부 상담을 바탕으로 메디컬 코스메틱 수준으로 품질을 끌어올리고 아로마테라피 기술을 제품에 접목해 홈 케어 아로마테라피를 선사하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데일리스테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전체 매진 2024-01-19 10:00:04
수 있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첫 런칭 후 두번째 방송에서도 고객들의 관심으로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다양한 효능의 기초케어 제품들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로마티카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식품관의 미래"…롯데百, 인천점에 최대 매장 2023-12-07 18:03:02
‘레피세리’, 와인숍엔 ‘엘비노’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적용했다. 1980㎡ 규모의 레피세리는 식료품 판매에 그치는 게 아니라 과일·육류·생선 등을 소비자 취향에 맞춰 제공하는 큐레이션에 초점을 맞췄다. 세계 2000여 종의 와인을 모아 놓은 엘비노는 인천 지역 고소득층을 정조준한 매장이다. 엘비노에선 와인 향을 ...
인천 '최대' '최초' '최고' 모두 노렸다…롯데백화점 승부수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07 15:29:38
아로마존’과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바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 경험을 강조했다. 2030 젊은층을 사로잡기 위해 식음료(F&B) 브랜드도 대폭 강화했다. 이번 푸드에비뉴 개관으로 총 35개의 새로운 국내외 유명 F&B 매장이 입점했다. 이 중 22개 브랜드는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광평·호우섬 등 인천 최초 입점 매장이다....
더 퍼블리셔,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통해 겨울 핸드크림 론칭 2023-11-03 14:12:27
계절별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겨울 전용 핸드크림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 및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