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상을 이해하는 AI 원천기술로 글로벌 시장 공략: 트웰브랩스 [긱스] 2024-10-28 11:54:24
위해 영어를 공식 언어로 채택하고,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활용하여 원활한 소통 체계를 구축했다. 특히, 서울 시간으로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를 ‘골든 타임’으로 정하여 양쪽 팀이 함께 일하는 시간을 확보함으로써 실시간 협업을 최대화하고 있다. 1년에 네 번 글로벌 워크숍을 통해 두 도시의 팀원들이 직접 ...
현대렌탈케어, ‘2024 소비자의 선택’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2024-10-23 10:38:37
현대렌탈케어(대표 홍성웅)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2024 소비자의 선택’(가전렌탈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3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은 중앙SUNDAY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긴밀한...
현대렌탈케어, '2024 소비자의 선택'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대상 2024-10-23 10:21:22
현대렌탈케어(대표 홍성웅)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2024 소비자의 선택’(가전렌탈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23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은 중앙SUNDAY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르포] "배터리는 미래의 광산"…폐배터리서 희소금속 '쏙쏙' 벤츠 공장 2024-10-22 07:40:18
독일 자동차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의 배터리 재활용 공장 로비. 롭 할로웨이 벤츠 승용차·밴 부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총괄이 컨베이어 벨트 위 은빛 상자처럼 생긴 배터리 모듈을 가리키며 이렇게 말했다. 모듈에는 '미래의 원료'라고 적힌 패널이 붙었다. 서서히 거대한 파쇄기 속으로 옮겨진 모듈은 다양한...
빅테크에 반격 나서는 네카오…인공지능 신기술 잇달아 공개 2024-10-20 19:04:39
AI 브랜드 ‘카나나’와 실제 서비스 모습도 공개할 예정이다. 업계에선 카나나의 핵심 기능은 대화형 AI 비서일 것으로 보고 있다. 정 대표는 지난 8월 실적 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신규 서비스에 대해 “관계 기반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카카오의 강점이 AI와 결합하도록 구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모빌리티의...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아시아 지역 PR 디렉터는"Z세대의 41%가 올 인클루시브 여행을 선호하는 주된 이유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라고 답했다"며 "39%가 예약의 용이성, 38%는 럭셔리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라고 응답했다"고 말했다. 특히 한국의 Z세대는 올 인클루시브 여행을 선호하는 주된 이유로 '식사...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인클루시브다. 익스피디아 그룹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아시아 지역 PR 디렉터 라비니아 라자람은 "'올 인클루시브' 필터를 이용한 검색량이 전년 대비 60% 이상 늘어났고, 틱톡에서도 인기다"라며 "특히 젊은 층의 여행객 사이에서 올 인클루시브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트렌드는 Z세대 등 젊은...
마세라티, 그레칼레 '풀라인업' 완성…"라이프스타일 따라 선택가능" 2024-10-16 12:00:43
지오반니 페로시노 마세라티 최고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CMO)는 "한국은 마세라티에게 중요한 시장 중 하나"라며 "한국 고객은 이탈리아 디자인과 문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있으며 '알레그리아(기쁨)'를 앞세워 이탈리안 럭셔리, 성능, 혁신의 가치를 강조한다면 한국 고객들에게 더 많은 공감을...
LG전자, 멕시코서 대학생들과 '의류 업사이클링' 캠페인 2024-10-16 10:00:02
YG(젊은 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LG전자의 미래성장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멕시코에서 각 분야 리더로 성장하는 YG에게 LG전자의 지속가능한 라이프를 전파하고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burning@yna....
탈리다쿰, 아티스트 현예슬과 협업 가방 론칭 2024-10-15 17:25:08
업사이클링 빅백을 증정한다. 채문선 탈리다쿰 대표는 "현예슬 작가는 정형화되지 않은 작가,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탈리다쿰의 방향성에 맞는 아티스트"라며 "현예슬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범주가 제품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까지 확대돼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안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