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하이닉스, 테슬라에 1조 AI칩 공급 추진]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0-25 08:39:39
- 미국 패션브랜드 코치의 모회사인 태피스트리가 85억 달러(약 11조7000억 원)에 카프리 홀딩스(이하 카프리)를 인수하려던 계획이 무산 - 미국 뉴욕 남부연방법원의 제니퍼 로숀 판사는 24일(현지시간) 태피스트리의 카프리 인수를 막아달라며 연방거래위원회(FTC)가 제기한 소송에서 FTC 측의 손을 들어줌 - FTC는 지난...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구매한 화장품 브랜드는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유튜브에선 키즈크리에이터 '프리티에스더'(14)가 유명 메이크업...
지그재그 "10대 화장품 거래액 383% 급증…고객 수도 4배로" 2024-10-24 08:51:35
증가했다. 10대들이 주로 구매한 화장품 브랜드는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었다고 지그재그는 소개했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지그재그는 10대...
K2, '골든 K95' 다운 출시 기념 성수 팝업 오픈 2024-10-23 16:15:57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골든K95(GOLDEN K95)’ 다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동구 코끼리베이글 성수에서 오는 27일까지 팝업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골든 K95‘의 대표 제품인 ‘베이글 다운’의 독특한 제품명에서 착안해 성수동의 인기 베이글 카페인 코끼리베이글과 콜라보를 통해 진행하게 됐다....
코스트코가 먼저 찾은 맛…오리온 '꼬북칩' 유럽 간다 2024-10-23 09:45:40
맞는 다양한 맛을 통해 '초코파이'를 잇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중국, 베트남, 인도 등 해외 법인에서는 꼬북칩을 현지 생산·판매한다. 스낵 본고장인 미국을 비롯해 호주, 캐나다 등 20여 개 국에 수출하고 있다. 201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7년 간 글로벌 누적 매출이 약 5000억원에 이른다. 오리온...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로봇'으로 마사지 패러다임 바꿨다 2024-10-22 16:11:57
겸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전신쾌감’ 캠페인을 통해 바디프랜드만의 전신 스트레칭의 쾌감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 차은우가 등장하는 ‘전신쾌감’ 광고 두 편은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누적 조회 수 2000만 건을 넘어섰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빅테크에 반격 나서는 네카오…인공지능 신기술 잇달아 공개 2024-10-20 19:04:39
AI 브랜드 ‘카나나’와 실제 서비스 모습도 공개할 예정이다. 업계에선 카나나의 핵심 기능은 대화형 AI 비서일 것으로 보고 있다. 정 대표는 지난 8월 실적 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신규 서비스에 대해 “관계 기반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카카오의 강점이 AI와 결합하도록 구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모빌리티의...
[포토] AGE20'S 팝업 오픈 포토콜 참석한 배우 최수영 2024-10-15 14:29:43
15일 AGE20’S의 성수 팝업 오픈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NO.1 파운데이션 브랜드 AGE20'S는 한국에 이어 중국, 일본과 베트남까지 아시아 4개국 1위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은 AGE20'S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성수에 팝업을 오픈하고, 브랜드 히스토리와 각...
더콜디스트모먼트,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첫 단독 플리마켓 운영 2024-10-14 10:00:15
콜디스트모먼트는 독특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캐주얼한 무드의 옷을 전개하는 브랜드로 시그니처 로고는 ‘불가사리로고’이다. 더콜디스트모먼트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이 2018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단독 플리마켓"이라며 "이번 행사는 조금의 하자로 인해 판매가 불가능한 B그레이드 상품들을 매우 저렴한...
SK텔레콤 'T전화', AI 더해 '에이닷 전화'로 바뀐다 2024-10-14 09:42:21
등 브랜드를 변경한다고 14일 밝혔다. 통화 녹음과 통화 요약 기능은 물론, 'AI 예측' 기능을 통해 어디서 온 전화인지 미리 알려주고 '대화 팁'으로 다음에 무슨 말을 하면 좋을지 제안한다. '대화 현황'을 통해서는 최근 상대방과 대화 내용을 정리해 보여줌으로써 보다 원활한 대화를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