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이디바이오, 해외시장 호조 속 매출 경신...2년 연속 '수출의 탑' 영예 2025-02-05 15:17:15
성공적인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미 미국, 유럽, 러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으며,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를 기반으로 시장 공략에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RICHESSE™, Toxin, OneFill™, Exo’One, JADE™, DEMEI™ 등 필러, 스킨부스터 제품군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오남영 지노블 이사 “상류층 자제 레슨, 공감대 형성" 2025-02-04 09:59:10
있다. 지노블에서는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성공한 매니저들이 1:1밀착 상담을 진행 중이다. 단순 조건매칭이 아닌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매칭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노블은 지난해 한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플라스틱 줄인 아이시스, 대형 마트서 만난다 2025-02-04 06:01:12
소재의 베개·이불 신제품 출시 시몬스의 멀티 브랜드인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비건 베개와 이불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베개’와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에는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가 적용됐다. 씨셀 소재는 아이슬란드 청정 지역의 유기농 해조...
"애들 장난감 아니었어?"…딥시크 쇼크에 뜨는 초가성비 AI [최종석의 차트 밖은 유럽] 2025-02-03 11:39:44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초소형 컴퓨터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언제든지 강력한 경쟁자에 의해서 시장이 잠식당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물론 지금까지 가성비로 승부하는 데는 도가 튼 기업이라 중국산 저가 제품의 위협에도 계속 건재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합니다. 최종석 기자
볼보, 4000만원대 유럽 판매 1위 전기차 EX30 출시 2025-02-03 09:30:54
7만8032대를 판매하며 단숨에 프리미엄 전기차 판매 1위(전기차 전용 브랜드 제외)에 올라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국내에는 272마력의 모터 출력과 출발부터 시속 100km까지 불과 5.3초만에 도달 가능한 후륜 기반 싱글 모터 익스텐디드 레인지(Single Motor Extended Range) 파워트레인을 바탕으로, 실내외 구성 및...
"롯데가 모셔왔대" 떠들썩…입소문난 맛집의 정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1-30 07:21:17
높은 브랜드'로 불린다. 온라인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불러모으는 게 백화점·쇼핑몰의 최우선 과제가 된 상황에서 런던베이글뮤지엄은 집객 파워가 검증된 톱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2023년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잠실 롯데월드몰에 입점했을 때도 '롯데가 런베뮤를 모셔왔다'는 얘기가 나올...
"에이피알, 해외 확장 속 수익성 축소 가능성…목표가↓"-키움 2025-01-23 08:07:49
소프트 파워와 레퍼런스 효과를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라며 "회사도 미국의 주요 채널인 아마존과 틱톡샵 비중을 더 키워나갈 것으로 보이며,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선제적 시장 점유율 확보에 집중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다만 "성장 과정에서 마케팅과 프로모션 관련 투자가 늘어날 경우 수익성이 축소될 수는...
늑장한파에 구스이불 잘 팔려…100만원대 침구도 '인기' 2025-01-22 06:31:00
증가했으나 수입 침구와 국내 고가 브랜드 매출은 15% 늘었다. 특히 이번 겨울은 추위가 뒤늦게 시작된 데다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구스나 양모와 같은 보온성 이불이 매출 증가세를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문지희 롯데백화점 베딩·키친웨어 팀장은 "지난해 12월부터 본격적인 한파가 닥쳐 구스 침구에 대한 고객...
정새라 대표 "K뷰티 파워 키우려면 흑인·히스패닉 껴안아야" 2025-01-20 17:25:41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거주하며 ‘K뷰티 파워 브로커’로 활약하는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48·사진)는 20일 전화 인터뷰에서 “K뷰티는 SNS를 사용하는 열성적 팬층에만 의존하지 말고 여러 인구집단을 공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 대표는 2016년 뷰티 제품 유통회사인 랜딩인터내셔널을 창업해 아모레퍼시...
한남5·신반포4·개포6…어느 브랜드 달까 2025-01-20 17:08:46
예상된다. 지난해 1, 2차 입찰 모두 DL이앤씨의 단독 입찰로 유찰됐다. 입찰 방식을 놓고 수의계약과 경쟁입찰로 이견이 있지만 DL이앤씨의 수주가 유력하다는 관측이 나온다. 업계 관계자는 “조합원이 공사비와 브랜드 파워, 단지 차별화 등을 고려해 시공사 선택에 나서고 있다”며 “시공사 선정을 전후해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