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FnC, 중국·일본에 지포어 전개…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2024-11-12 08:27:08
긴자 식스 등 프리미엄 쇼핑몰에 입점할 계획이다. 5년 내 주요 도시에 12개 지점을 내는 것이 목표다. 유석진 코오롱FnC 사장은 "이번 지포어의 중국, 일본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딩, 커머셜 디자인의 역량을 한 번 더 확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디자인 에이전시 헤루, 교육업체 맞춤형 ‘디자인 구독 서비스’ 출범 2024-11-11 15:43:58
신생 레이블 브랜딩과 다수 기업들과의 협업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흐름에 적합한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콘텐츠 디자이너, UX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디자인 PM, 웹 디자이너, 기획자, 개발자로 구성된 전문 디자이너 인력 팀을 통해 매달 50~300건 이상의 랜딩 페이지 제작, 상품 상세 페이지 디자인, 콘텐츠 기획...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덕, BI 변경...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2024-11-11 15:01:08
아이덴티티 구축, 브랜딩 강화,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메뉴개발 등 리뉴얼을 시작으로 피자덕 공식 BI, 홈페이지, SNS 및 바이럴 마케팅채널과 향후 국내 매장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피자덕 정대윤 대표는 “론칭 3년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브랜드 재정비를 위해 신메뉴, BI, 캐릭터를 재구성했으며 홈페이지 구성, 매장...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통해 브랜딩 고급화에 집중하고 마이스터랩, 커스터마이징, 공방 등 제품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온라인은 판매 채널 비중보다는 고객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데 집중했다”고 분석했다. 그는 “수익이 미진한 온라인 채널은...
[주목! 이 책] 제국의 설계자 2024-11-08 18:18:17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화적 성공을 분석한 경영서. 20년간 조명 프로그래머로 팝스타들의 투어에 참여한 행동 설계 컨설턴트이자 브랜딩 디렉터가 1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스위프트의 비즈니스 전략을 설명한다. (플랫폼 9와 3/4 옮김, 파이퍼프레스, 248쪽, 1만9000원)
"혁신적 아이디어, 돈 아닌 독창적 환경에서 나오죠" 2024-11-08 18:06:01
자라나죠.” 스왈로우즈는 강력한 브랜딩·제품 전략을 앞세워 스타트업 성장 방정식을 새롭게 쓰겠다고 나선 신규 액셀러레이터그룹이다. 전통적인 투자 시장에서 관심이 크지 않던 ‘쿨한 혁신’에 집중한다. 김호규 스왈로우즈 최고경영자(CEO)는 8일 “기존 투자 기준으로는 확인이 어려운 스타트업의 혁신성과 창의성,...
모닝파이브, 서울청년비엔날레조직위원회 브랜딩 위한 업무협약식 진행 2024-11-07 17:00:31
비전을 제시했다. 브랜딩 업무를 맡은 ‘모닝파이브’는 KDI(한국개발연구원)의 5대 관광거점도시육성사업의 홍보마케팅 평가기관으로 부산, 전주를 포함한 5대 시 브랜딩 평가를 수행한 바 있다. 영상 제작, 기획 및 구성, 온라인 공식 블로그 채널 구축, 온/오프라인 브랜드 마케팅에 특화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경북도, 시군농정평가서 상주시 1위 2024-11-07 08:38:11
로컬브랜딩 사업 추진 등 특수시책을 모범적으로 펼쳐 최우수상을 받았다. 농업 대전환 혁신농업 타운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문경시, 농산물 수출증대 및 과실전문생산단지 조성, 농식품 투자유치를 적극 추진한 안동시, 농업분야 예산확충, 쌀 적정 생산 추진 및 원예특작산업 육성에 노력한 청도군, 농식품 해외시장 개척...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커뮤니티 기반 스타트업 보육 사업인 ‘아이케어’를 운영하는 ‘백팩’ 2024-11-06 19:46:42
높은 브랜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팩은 B2B 위주로 학원에 케어파트너를 공급하며 매출이 나고 있다. B2C로는 아이플레이 라는 동행서비스를 결합한 학원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김 대표는 “B2B, B2C 모델에서 동행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을 플랫폼으로 유입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간편조리식품 밀키트를 제조해 수출하는 스타트업 ‘밀팡’ 2024-11-06 19:45:18
선택하는 심리에 맞춰 브랜딩하고 있습니다.” 밀팡은 냉장·냉동 간편조리식품 밀키트를 제조 및 유통하는 스타트업이다. 나득균 대표(53)가 2021년 3월에 설립했다. 나 대표는 외식업 프랜차이즈 사업 25년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K-푸드,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공동 협의체 글로벌K-푸디로 단장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