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트업 인턴을 만나다②] "인턴 안했으면 절~대 배울 수 없었던 OO, 야놀자서 배웠어요" 야놀자 인턴 채호연 씨 2021-03-22 17:08:58
배포하기도 했다. 배포된 이후에는 링크드인이나 블로그 등 여러 SNS 채널 특성에 맞게 보도자료를 수정해 업로드한다. 사내 커뮤니케이션도 담당하고 있다. 주된 업무는 사보 발행이다. 사보 아이템을 기획하고 원고를 작성하고 있다.” 야놀자에 지원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처음에는 스타트업의 자유로운...
서로 다른 이유로 모여 ‘중국’을 알린다, ‘절강대 만토우 기자단’ 2020-12-31 11:36:00
이해도를 높이고 싶어 기자단에 지원했다. 매주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생각을 공유하고, 입체적인 중국을 소개하기 위해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사를 작성한다. △‘만토우’ 공식 블로그. (사진 제공=만토우) ‘만토우 기자단’의 목표와 비전이 무엇인가 장영준 : ‘만토우 기자단’은...
유족 비공개 요청에도…이건희 빈소 SNS에 올린 광주시장 2020-10-28 15:12:20
SNS와 블로그에 '인생은 나그네길'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이건희 회장 빈소 풍경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이용섭 시장은 게시글에서 "고인과의 개인적 인연은 없지만 광주시장으로서 마지막 예를 갖추고 싶었다"며 "고인께서는 산업 기반이 취약했던 우리 광주에 가전산업 주춧돌을 놓으셨다"고 적었다. 이어...
[캠잡 인터뷰] “지금은 자신을 재정비하는 시간, 따뜻한 봄날을 기다려요” 한경 잡앤조이 대학생 기자단 15기 2020-09-01 10:42:00
것을 사진촬영하고 블로그에 올려서 자랑해요.(웃음) 그리고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같이 놀아주고요. 동생이랑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면서 대화를 나누기도 해요.” 예림 “주로 홈트레이닝을 해요. 무더운 날에도 에어컨을 안 틀고 운동해요. 또 요가나 명상을 할 때 이용되는 도구인 ‘싱잉볼’ 소리를 유튜브로...
LS그룹, MZ세대와 소통 확대…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 개국 2020-09-01 09:34:33
친근하게 소통하고 기존의 대학생기자단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의 시너지를 통해 젊은 세대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LS티비는 ‘(LS에 관한)무엇이든 알려드립니다!’라는 컨셉으로 주로 ‘사업·기술’, ‘채용·회사생활’, ‘대학생기자단(20대 관심사)’ 등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기재부, 세법개정안 사전 유출 수사 의뢰…홍남기 "강력 대응" 2020-07-22 14:20:23
블로그에 유출된 것에 대해 경찰 수사를 의뢰했다. 기재부는 22일 "자료 유출 경위와 유출자 등을 파악하기 위해 21일 오후 세종지방경찰청에 신속하게 수사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사전 유포자와 유포 경위 등을 철저히 조사해 강력한 대응 조치가 이뤄지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부산광역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서포터즈 발대식 2020-06-18 14:00:53
뉴스기사를 공식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등 쌍방향 소통이 원활한 온라인 홍보매체를 통해 연내 100여건 도시재생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3기로 구성한 서포터즈들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기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오는 9월 15일까지 총 6개팀이 운영된다. 영상홍보단은 센터 유튜브를 중심으로 센터의 주요 추진사업...
전라북도 뮤지션들의 도약! 레드콘에서 비상하다! 2020-06-17 15:20:12
심사에는 전라북도 블로그 기자단 10분이 도민심사단으로 참석해 심사의 공정성에 한 표를 더해 주었다. 전라북도 레드콘 음악창작소는 전라북도 대중음악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 매년 지역에서 활동 중인 뮤지션들을 선발하고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인 뮤지션 인지도 제고 및 레퍼런스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캠잡 인터뷰] “해군 함정에서 한·중·일·양식 섭렵…친구들에게 요리해주는 소소한 일상이 즐거워요” 한국외대 주영욱 씨 2020-05-04 13:42:00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은 보통 서포터즈, 기자단, 봉사단으로 나눠져요. 기업들이 원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실무에 대해 배우는 경험의 기회를 주고 그로부터 홍보의 효과를 얻는 것이죠. 활동은 주기적으로 서포터즈단이 모여 안건에 대해 어떤 방식으로 홍보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하는 게 우선이에요. ...
㈜EC21, 코로나19가 가져올 관광시장의 변화와 마케팅 대응 전략 제시해 2020-03-27 09:00:02
도시 간 차별화된 유튜브 영상 콘텐츠, 블로그 체험 콘텐츠 등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에 따라, 유튜브, 블로그 콘텐츠 개발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검색엔진마케팅 전략 역시 중요해진다. 또,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 한국의 안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