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특급 콜라보' 공식 발표…역대급 월드클래스 행보 2020-08-12 10:12:02
아메리칸 뮤직어워드서 최우수 여자가수상, 2014년 라디오 디즈니 뮤직어워드서 올해의 노래상을 받는 등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겼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싱글 'Lose You to Love Me'를 통해 데뷔 최초로 빌보드 핫 100 1위에 등극, 아티스트로서 정점에 달했다. YG 관계자는 "서로의 오랜 팬으로서 음악적 교감을 나눠온...
블랙핑크·셀레나 고메즈 '특급 콜라보' 확정 2020-08-12 09:38:53
음악 활동을 시작해 꾸준히 성장해온 그는 2016년 아메리칸 뮤직어워드서 최우수 여자가수상, 2014년 라디오 디즈니 뮤직어워드서 올해의 노래상을 받는 등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겼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싱글 'Lose You to Love Me'를 통해 데뷔 최초로 빌보드 핫 100 1위에 등극, 아티스트로서 정점에 달했다....
블랙핑크, 셀레나 고메즈와 특급 콜라보…역대급 월드클래스 행보에 글로벌 음악 시장 `들썩` 2020-08-12 09:07:11
뮤직어워드서 최우수 여자가수상, 2014년 라디오 디즈니 뮤직어워드서 올해의 노래상을 받는 등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겼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싱글 `Lose You to Love Me`를 통해 데뷔 최초로 빌보드 핫 100 1위에 등극, 아티스트로서 정점에 달했다. YG 관계자는 "서로의 오랜 팬으로서 음악적 교감을 나눠온 두...
시크릿 머드 샴푸, 동아일보 선정 '여름 커플 뷰티템' 선정 2020-08-11 18:41:41
브랜드 ‘시크릿’의 머드 샴푸가 동아일보 뷰티 어워드에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시크릿 미네랄 리치 하이드레이팅 머드 샴푸’가 동아일보 골든걸이 최근 발표한 에 꼽힌 것이다. 동아일보 골든걸은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6일까지 자체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여름철 무더위와 땀, 냉방 ...
노랑푸드, ‘소셜아이어워드 2020’ 국내프랜차이즈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2020-08-11 17:31:41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0`에서 `국내프랜차이즈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아이콘,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 4억 뷰 돌파 2020-06-18 14:15:51
유튜브 조회수 4억뷰를 넘어섰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를 축하하는 축전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감각적이고 따뜻한 영상미로 큰 화제를 모았다. 사랑의 과정에 담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를 더했다. 특히 중독성...
어썸판도라 “똑똑한 뷰티 컨슈머 위해 제품 선택 기준 까다로워” 2020-06-16 18:22:00
블로그를 운영하며 다년간 축적해온 뷰티 관련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 싶다. 누구나 편하게 다가올 수 있는 친구 같은 모습으로 사랑받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민지는 1세대 뷰티 셀러 파워블로거로 어썸판도라 자체 브랜드도 선보였으며, ‘2019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에서 뷰티크리에이터 부문...
어썸판도라 “독점 수입제품 판매 성공 비결? 개개인에 맞는 솔직한 맞춤 상담” 2020-06-16 15:30:00
일. 블로그를 운영하며 다년간 축적해온 뷰티 관련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 싶다. 누구나 편하게 다가올 수 있는 친구 같은 모습으로 사랑받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민지는 1세대 뷰티 셀러 파워블로거로 2014년부터 유럽 브랜드 수입제품을 독점으로 유통 판매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넷마블, SNS 소통경쟁력 게임부문 3년연속 1위 2020-05-19 13:13:55
부문 1위에 올랐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블로그 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유저(이용자)들과 활발히 소통한 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넷마블 페이스북은 국내 게임업체 중 최다인 273만여명의 팬을 보유했으며 운영하는 유튜브 주요 채널 구독자 수도 270만명을 돌파했다. 넷마블의 소셜미디어 활동은 정평이 나 있다....
동아일보 골든걸 뷰티 에디터스픽.. 시크릿 '두피 샴푸', '바디 스크럽' 화제 2020-02-11 16:23:24
에디터스 픽은 동아일보의 프리미엄 매거진에서 진행하는 어워드로, 자체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소비자 설문조사를 거쳐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평가로 선정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계절별로 진행되는 해당 설문조사에는 평균 2000여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